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8

고소하고ㅈ가격착하고 건강한 재료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n**** 2026.06.18

받자마자 한 잔 마셔봤어요. 살짝 간이 되어 있어 맛있네요. 아침에 빈 속에 먹으니 든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ng********* 2026.06.18

흑임자 콩물은 처음봐서 시켜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6.18

걸쭉하니 맛있어요. 흑임자맛은 많이 안느껴지는데ㅋ .... 소금간 해서 콩국수 해먹으니 간편하고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o*** 2026.06.18

고기 구울때 같이 구워요 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6****************** 2026.06.18

콩국수에는 진한 흑임자 콩국물로 시원하게 먹어야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17

콩국수를 좋아해서 사봤습니다 . 맛도 좋고 가족들이 모두 만족해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5******* 2026.06.17

콩국수 해먹었더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2******* 2026.06.17

콩국물 고소하고 맛나요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10******** 2026.06.17

콩국수 해먹으면 좋아요 진짜 진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id******** 2026.06.17

콩국수를 안좋아했는데 나이가.들었는지.여름이면 콩국수가 생각나네요
열무김치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국물이 진한데도 텁텁하지않고 부드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62***** 2026.06.17

콩국수 해 먹으려고 샀는데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8****** 2026.06.17

여름이면 항상 시켜 먹는 콩물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xc****** 2026.06.17

고소해요. 흔들어 먹어야겠더라고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s**** 2026.06.17

자주 주문합니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l***** 2026.06.17

콩국수 해먹으니 맛있는데 양을 절반만 팔면 좋겠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s****** 2026.06.17

너므 맛있어 자주구매
고소하고 콩국수로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0***** 2026.06.16

두유나 콩물로 단백질섭취 필수에요 여름에 콩국수 해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moo********* 2026.06.16

생각보다 고소한 맛이 덜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6

더 진한 콩국물보다는 연해서 저는 재구매는 없을 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o**** 2026.06.16

고소하고 엄청 진해요 건강해지는 맛이라 두유처럼 마시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t******** 2026.06.16

콩비린내 안나고 아주 맛닜습니다. 기대 안했는데 만족 스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o***** 2026.06.15

걸쭉하고 진하고 진짜 고소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hf****** 2026.06.15

오아시스 상품 배송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m**** 2026.06.15

아직 먹기전인데 맛있고 건강해지겠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3******* 2026.06.15

콩귝슈 해먹으니 좋고 농도도 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5

간 조금 더 해서 먹으니 고소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wo******* 2026.06.15

흑임자 콩국물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og*** 2026.06.14

확실히 진하고 묵직한 맛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d******* 2026.06.14

콩국물 두유처럼 먹는데 맛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j***** 2026.06.14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콩국물이라서 믿고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14

늘 구매해서 먹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2***** 2026.06.14

국산 흑임자는 다른 곳에서는 구매하기 어려운데 좋은 가격에 잘 구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e**** 2026.06.14

깔끔하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6***** 2026.06.14

후기보고 미역면에 부어먹게요. ㅋ 다욧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s****** 2026.06.14

고소하구 맛나요
콩국수로도 최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s****** 2026.06.14

규매하고 너무 맛있어서
선믛보내드렸어요
추천추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s*** 2026.06.14

흑임자 콩국물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1****** 2026.06.14

콩국수 해 막으면 진짜진해서
꾸덕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9***** 2026.06.14

흑임자도 단백질 함량이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