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치 깨끗하게 손질해서 보내주셔서 너무 편했고요
맛은 말모말모~ :laughing:
통통한 살이 씹히는 멸치 먹기 쉽지 않잖아요.
멸치 쌈밥으로 밥 :rice: 한끼 맛있게 뚝딱할 수 있었습니다. :+1:
별점5
ssu*******2026.06.18
너무 싱싱해서 만족했어요 ^^
별점5
dud******2026.06.17
라이브 세일로 잘 샀어요. 엄마가 좋아하셔서 기쁘네요
별점5
136*******2026.06.16
정말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어요 아이스팩도 양쪽으로 빵빵하게 넣어주셔서 하나도 녹지않게 잘 받았습니다 멸치쌈밥이 먹고싶어서 쌀뜨물에 식초 몆방울 넣어 잠깐 담궜더니 비린내도 거의 안나더라구요 상추 쑥갓 깻잎 쌈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500g 다 조렸더니 2인가구는 2번 먹을 양이네요 튀김 만들어 먹어도 참 맛있을듯요
별점5
aqu****2026.06.16
라이브방송때 보고서 이때만 잠깐 나오는 반가운 생멸치라서 주문했어요~
첫요리로 신김치랑 두부넣고 멸치청국장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담엔 멸치튀김도 해볼려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부모님 댁에도 한 팩 보내 드렸어요 손질되어 있어서 유리하기 편하다고 하시네요 다음에도 또 구매하겠어요
남편이 멸치찌개 좋아해서 라이브 방송 중에 구매했어요 아이스팩 넉넉히 들어 있어 녹지 않고 왔어요 손질되어 있어서 요리하기 편해요
위생용기에 깔끔하게 냉동포장 상태
해동 후 멸치조림 했는데 맛 짱이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멸치도 싱상허게 잘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조리해서 먹어보고 또 쥬뮨할께요.
라이브방송 :movie_camera: 보면서 조리법 캡처해서 알려주신데로 만들었어요.
된장1.5, 간장2, 마늘1, 고추가루3, 식초1, 소주(종이컵1/2),후추,참기름 적당량
멸치 깨끗하게 손질해서 보내주셔서 너무 편했고요
맛은 말모말모~ :laughing:
통통한 살이 씹히는 멸치 먹기 쉽지 않잖아요.
멸치 쌈밥으로 밥 :rice: 한끼 맛있게 뚝딱할 수 있었습니다. :+1:
너무 싱싱해서 만족했어요 ^^
라이브 세일로 잘 샀어요. 엄마가 좋아하셔서 기쁘네요
정말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어요 아이스팩도 양쪽으로 빵빵하게 넣어주셔서 하나도 녹지않게 잘 받았습니다 멸치쌈밥이 먹고싶어서 쌀뜨물에 식초 몆방울 넣어 잠깐 담궜더니 비린내도 거의 안나더라구요 상추 쑥갓 깻잎 쌈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500g 다 조렸더니 2인가구는 2번 먹을 양이네요 튀김 만들어 먹어도 참 맛있을듯요
라이브방송때 보고서 이때만 잠깐 나오는 반가운 생멸치라서 주문했어요~
첫요리로 신김치랑 두부넣고 멸치청국장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담엔 멸치튀김도 해볼려구요^^
라이브방송때 보고 구매했어요~
워낙 멸치도 좋아하는데 햇멸치라니 넘 반가운 맘에 첫구매라서 500g주문했네요~
첫요리로 신김치넣고 생멸치청국장 끓였어요~
담엔 멸치튀김 해봐야겠어요^^
구수하니 넘 맛있네요~담엔 멸치튀김도 해봐야겠어요~
후가보고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 때 구매했습니다.후가보고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 때 구매했습니다.
아주 신선한 상태로 배송되어 맛있게 잘 먹었었습니다
세상에나!! 대만족이요! 한두번 가볍게 헹궈서 조림. 튀김했는데 얼마나 신선하고 깨끗하고 이쁘게 생겼는지 먹어도 되나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조림을 그냥 먹어도 맛나고 상추쌈해서도 맛나고:heart_eyes: 맛도 엄청 꼬소하니 비린맛 하나없이 대박!! 맛나요. 진짜 신선해요. 또 구매할게요.
멸치가 싱싱합니다 3박스 주문했는데 더 할걸하는 생각이예요 멸치쌈밥하려구요
지금 막 받았는데 포장상태가 정말좋네요
바로 튀겨 먹으려고 한팩은 해동중입니다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날도 더운데 아이스팩도 하나도 녹지않게 잘 왔네요 생선인데 포장도 너무 깔끔해서 뜯어보자마자 기분 좋았습니다 맛있게 해 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