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딱 좋아요. 신선하고, 안 질기고. 콩불 해먹고 세 줄 남겨서 아이들 팽이버섯말이 해줬어요. 또 살게요.
맛있네요 좋아요 부드럽고 좋아요
맛있었어요. 오돌뼈가 좀 많이 붙어있어요.
김밥 싸려고 주문했는데 좋아보여요
자주 사서 구워먹어요. 조리하기 편해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먹어요ㅋㅋ
에프에 넣고 돌리기만하면됩니다! 신선해요!
비계랑 적당히 잘 섞인게 왔어요
훠궈하려고 샀다갚걍 제육볶음 했는데 넘나 맛있어서 순삭했어요
콩불용으로 구입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도 신선하고 얇아서 집에서 구워먹기 편해요.
제육볶음 하려고 샀어요. 맛있음
너무 맛있었어요. 비싸지만 만족합니다. 가족들도 다 맛있다 좋아했어요.
잘받았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냉동아니고 냉장이라 맛있어요~~~
비싸긴하지만 신선하고 맛있네요 ㅎ
냉장이라 그런지 엄청 얇지는 않아요 그래더 좋아요
고기 괜찮은듯 뼈있어요 얇아서 좋네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갓김치 넣고 볶아먹었어요 맛남
매번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
너무 잘 먹었어요. 냉장이라 냉동 대패보다는 조금 더 두꺼워서 좋았고요. 강추입니다
신선하고 너무 맛있어요. 두번때 구매인데 두번 다 만족스러워요.
기름과 살의 배합도 적당하고 맛나요
냉장이라 냄새도 안나고 아이가 좋아해요
냉장 대패 삼겹살은 처음 사봤는데, 에어프라이어로 구웠는데, 딱이예요. 냉장이라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아이들도 잘 먹어서 종종 구매하려구요
대패삼겹살 냄새 없이 맛있어요 또 구매할게요.
지방이 기대보다 더 있긴하지만 냄새 없이 신선했어요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감사합니다.
애호박 찌개 먹을 예정입니다!
얇아서금방구워지네요.바쁠때 편해서좋네요.
야채찜 할려고 배추 숙주랑같이 구매했어요 냉동이 아니라서 찜해먹기 좋아요
한돈 대패 삼겹살 신선하고 좋아요 늘 재구매 합니다
기름 작렬이라 자제해얄듯 구울때 난감하네요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아주 신선하고 빛깔도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ㅎㅎㅎ
만족하는 오아시스 잡내없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늘 믿고 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딱 좋아요. 신선하고, 안 질기고. 콩불 해먹고 세 줄 남겨서 아이들 팽이버섯말이 해줬어요. 또 살게요.
맛있네요 좋아요 부드럽고 좋아요
맛있었어요. 오돌뼈가 좀 많이 붙어있어요.
김밥 싸려고 주문했는데 좋아보여요
자주 사서 구워먹어요. 조리하기 편해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먹어요ㅋㅋ
에프에 넣고 돌리기만하면됩니다! 신선해요!
비계랑 적당히 잘 섞인게 왔어요
훠궈하려고 샀다갚걍 제육볶음 했는데 넘나 맛있어서 순삭했어요
콩불용으로 구입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기도 신선하고 얇아서 집에서 구워먹기 편해요.
제육볶음 하려고 샀어요. 맛있음
너무 맛있었어요. 비싸지만 만족합니다. 가족들도 다 맛있다 좋아했어요.
잘받았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냉동아니고 냉장이라 맛있어요~~~
비싸긴하지만 신선하고 맛있네요 ㅎ
냉장이라 그런지 엄청 얇지는 않아요 그래더 좋아요
고기 괜찮은듯 뼈있어요 얇아서 좋네요
양질의 상품 잘 받았습니다.
갓김치 넣고 볶아먹었어요 맛남
매번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
너무 잘 먹었어요. 냉장이라 냉동 대패보다는 조금 더 두꺼워서 좋았고요. 강추입니다
신선하고 너무 맛있어요. 두번때 구매인데 두번 다 만족스러워요.
기름과 살의 배합도 적당하고 맛나요
냉장이라 냄새도 안나고 아이가
좋아해요
냉장 대패 삼겹살은 처음 사봤는데,
에어프라이어로 구웠는데, 딱이예요.
냉장이라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아이들도 잘 먹어서 종종 구매하려구요
대패삼겹살 냄새 없이 맛있어요 또 구매할게요.
지방이 기대보다 더 있긴하지만 냄새 없이 신선했어요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감사합니다.
애호박 찌개 먹을 예정입니다!
얇아서금방구워지네요.바쁠때 편해서좋네요.
야채찜 할려고 배추 숙주랑같이 구매했어요 냉동이 아니라서 찜해먹기 좋아요
한돈 대패 삼겹살 신선하고 좋아요 늘 재구매 합니다
기름 작렬이라 자제해얄듯 구울때 난감하네요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아주 신선하고 빛깔도 좋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ㅎㅎㅎ
만족하는 오아시스 잡내없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늘 믿고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