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 시식전이지만 배송 잘 받았습니다 :+1:
떡볶이에 어묵 대신 넣어 먹었어요 쫄깃하고 맛나요
이거 맛있어요 ㅎㅎ 굴소스에 채소 넣고 볶아먹어도 맛있고 묵떡볶이로 떡 대신 넣어 먹어도 좋습니다!
예전에 어떤 식당에서 묵 떡볶이를 먹었었거든요. 이런 묵말랭이로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라 건조묵 보자마자 담았어요. 포장상태도 좋고 기대됩니다.
묵사발이 먹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건조묵이라 식감이 좀 더 쫄깃해요
건조묵이라 보관도 쉽고 좋네요 떢볶이할 때 넣으면 쫀득하다니 기대가 됩니다
전에 다른곳에서 구매해서 먹었던 기억에 이벤트행사쿠폰 적용해서 알뜰구매 했어요. 샐러드로 맛있은듯 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똔득해요.
상품 만족 합니다 좋아요
말린묵 좋아해서 구매해봅니다.
청경채, 파프리카 등 넣고 건조묵이랑 볶아먹으려 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불리고 20분 삶았는데도 질기고 꼬들거리네요~~~
도토리 건조묵 쫄깃쫄깃 맛있어요................
세상에 건조묵 처음 사봤는데 진짜 젤리처럼 쫀득하니 맛있네요!! 저는 2시간 뜨거운 물에 불린 후 10분 삶았더니 딱딱하지 않고 쫀득쫀듯 맛있었어요:purple_heart: 식감이 두쫀쿠보다 맛있는듯ㅎㅎ! 두명이서 두끼에 먹기에 딱 적당해요 양이 너무 많아도 자리 차지하고 별론데 양도 적당하네요~! 환절기에 묵이 좋다던데 자주 사먹을게요!
건조묵은 처음 먹어보는데 그냥 먹는 묵보다 쫄깃해서 더 맛있어요.
그럭저럭 먹을만하네요. 약간 씁쓸한 맛이 느껴져요
묵볶응해먹었는데 정말 식강 이좋네요
맛있어요 건조묵 쫄깃하니 잘 먹었어요
불려서 버섯하고 볶아 먹으려고 구매 해요 기대됩니다
너무 말라서 딱탁하여 불리고 삶고했어요
아직은 안해 먹었는데 기대되네요. 잘 먹겠습니다.
제가 묵진짜 좋아하거든요^^ 건조묵은 처음 사먹어봤는데 괜찮네요^^
물에 불리기만 해도 되는줄 알았네요^^ 한개 건져 씹으니 은은히 쌉싸름함이 느껴져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직 시식전이지만 배송 잘 받았습니다 :+1:
떡볶이에 어묵 대신 넣어 먹었어요 쫄깃하고 맛나요
이거 맛있어요 ㅎㅎ 굴소스에 채소 넣고 볶아먹어도 맛있고 묵떡볶이로 떡 대신 넣어 먹어도 좋습니다!
예전에 어떤 식당에서 묵 떡볶이를 먹었었거든요.
이런 묵말랭이로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라
건조묵 보자마자 담았어요. 포장상태도 좋고 기대됩니다.
묵사발이 먹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건조묵이라 식감이 좀 더 쫄깃해요
건조묵이라 보관도 쉽고 좋네요 떢볶이할 때 넣으면 쫀득하다니 기대가 됩니다
전에 다른곳에서 구매해서 먹었던 기억에 이벤트행사쿠폰 적용해서 알뜰구매 했어요.
샐러드로 맛있은듯 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똔득해요.
상품 만족 합니다 좋아요
말린묵 좋아해서 구매해봅니다.
청경채, 파프리카 등 넣고 건조묵이랑 볶아먹으려 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불리고 20분 삶았는데도 질기고 꼬들거리네요~~~
도토리 건조묵 쫄깃쫄깃 맛있어요................
세상에 건조묵 처음 사봤는데 진짜 젤리처럼 쫀득하니 맛있네요!! 저는 2시간 뜨거운 물에 불린 후 10분 삶았더니 딱딱하지 않고 쫀득쫀듯 맛있었어요:purple_heart: 식감이 두쫀쿠보다 맛있는듯ㅎㅎ!
두명이서 두끼에 먹기에 딱 적당해요 양이 너무 많아도 자리 차지하고 별론데 양도 적당하네요~! 환절기에 묵이 좋다던데 자주 사먹을게요!
건조묵은 처음 먹어보는데 그냥 먹는 묵보다 쫄깃해서 더 맛있어요.
그럭저럭 먹을만하네요. 약간 씁쓸한 맛이 느껴져요
묵볶응해먹었는데 정말 식강 이좋네요
맛있어요 건조묵 쫄깃하니 잘 먹었어요
불려서 버섯하고 볶아 먹으려고 구매 해요
기대됩니다
너무 말라서 딱탁하여 불리고 삶고했어요
아직은 안해 먹었는데 기대되네요. 잘 먹겠습니다.
제가 묵진짜 좋아하거든요^^ 건조묵은 처음 사먹어봤는데 괜찮네요^^
물에 불리기만 해도 되는줄 알았네요^^
한개 건져 씹으니 은은히 쌉싸름함이 느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