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살이 부드럽고 푸짐하게 들어있어 영양이 풍부해요. 국물 맛이 깔끔하고 담백해 입맛이 없을 때도 잘 넘어가요. 각종 채소가 함께 들어있어 색다른 식감을 더하고, 간이 슴슴해 아이와 어르신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냄비 조리 모두 간편해 집·외출 어디서든 빠르게 준비할 수 있어 자주 찾게 돼요.
별점5
mbc***2026.06.19
아기 아침에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잘먹어서 또주문하려구요
별점5
shn*****2026.06.19
간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추천
별점5
342*******2026.06.19
아기가 조아해서 자주먹고잇어여
별점5
392*****2026.06.19
바쁜 아침 한끼식사로 괜찮아요~
별점5
cos*******2026.06.17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별점3
588*****2026.06.16
생각보다 닭고기가 덜 들어있고 밍밍하달까 그래요 추가 구입할 계획은 없습니다
별점5
dms*****2026.06.15
믿고사는 오아시스 잘먹을게요 ㅎㅎ
별점5
404****2026.06.15
아이들
아침용으로 급할때 좋아요 ㅎ
별점5
422*****2026.06.14
닭죽먹고 싶어 주문했어요.
잘 먹었습니다.
별점5
yun******2026.06.12
부드럽고 아플때 먹기 좋네요
별점5
ago******2026.06.12
간편하고 양도많고 성분도 좋아서 자주구매해요
별점5
tea******2026.06.10
아침에 간편히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별점5
swe******2026.06.10
아직 안 먹어봐서
닭가슴살 더 넣고 죽 끓여주려고
별점5
376*******2026.06.09
양도 많고 부드럽고 좋아요 종종 시켜야겠어요
별점5
pro******2026.06.09
간편하게 먹을 수 있아 참 좋아요
별점5
144*****2026.06.09
맛있어요 잘먹을께요 좋아요
별점5
dea****2026.06.08
일주일동안 죽을 먹어야해서 여러종류로 구매했어요
별점5
220*****2026.06.08
밥맛 없을 때 휘리릭 먹기 좋아요
별점5
517***2026.06.07
환자식으로 필요해시 사봤어요. 양이 적당하고 좋네요.
별점5
364*****2026.06.07
간편하게 먹을수있다니 참 고맙습니다
별점5
bog****2026.06.05
아침으로 먹기 딱좋아요!! 간편한게먹을수 있어 좋아요!!
별점5
sla***2026.06.05
아침 조식으로 간편해서 좋아요
종종 시킵니다
별점5
177******2026.06.04
후기가 좋아구매했는데 맛있네요
별점5
cce******2026.06.02
좋아요좋아요잘샀어요 항상믿고구매합니다
별점5
199*****2026.05.31
맛있어요. 만족합니다.오아시스 좋아요
별점5
jhj********2026.05.30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 추천합니다!
별점4
car*******2026.05.30
소화가 안되거나 속이 불편할때 먹으면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맛있어요. 제가 원래 닭죽을 좋아해서 수시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침용으로 부드럽고 맛있어여
삼계죽 맛이나서 더욱 만족합니다.
몸살이 나서 사먹었는데 좋아요
닭고기 살이 부드럽고 푸짐하게 들어있어 영양이 풍부해요. 국물 맛이 깔끔하고 담백해 입맛이 없을 때도 잘 넘어가요. 각종 채소가 함께 들어있어 색다른 식감을 더하고, 간이 슴슴해 아이와 어르신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냄비 조리 모두 간편해 집·외출 어디서든 빠르게 준비할 수 있어 자주 찾게 돼요.
아기 아침에주려고 주문했는데 너무잘먹어서 또주문하려구요
간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추천
아기가 조아해서 자주먹고잇어여
바쁜 아침 한끼식사로 괜찮아요~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닭고기가 덜 들어있고 밍밍하달까 그래요 추가 구입할 계획은 없습니다
믿고사는 오아시스 잘먹을게요 ㅎㅎ
아이들
아침용으로 급할때 좋아요 ㅎ
닭죽먹고 싶어 주문했어요.
잘 먹었습니다.
부드럽고 아플때 먹기 좋네요
간편하고 양도많고 성분도 좋아서 자주구매해요
아침에 간편히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아직 안 먹어봐서
닭가슴살 더 넣고 죽 끓여주려고
양도 많고 부드럽고 좋아요 종종 시켜야겠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아 참 좋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께요 좋아요
일주일동안 죽을 먹어야해서 여러종류로 구매했어요
밥맛 없을 때 휘리릭 먹기 좋아요
환자식으로 필요해시 사봤어요. 양이 적당하고 좋네요.
간편하게 먹을수있다니 참 고맙습니다
아침으로 먹기 딱좋아요!! 간편한게먹을수 있어 좋아요!!
아침 조식으로 간편해서 좋아요
종종 시킵니다
후기가 좋아구매했는데 맛있네요
좋아요좋아요잘샀어요 항상믿고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만족합니다.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 추천합니다!
소화가 안되거나 속이 불편할때 먹으면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맛있어요. 제가 원래 닭죽을 좋아해서 수시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