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찜 맛있어요 부드러운거 먹고싶을때 입맛없을때 주문하게되네요 야채도 듬뿍 좋아요
아이들 주려고 샀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아이들 아침에 간단히 주기 좋아요
남편이 젓갈을 안먹는데 모르고 구매했네요... 새우젓이 들어가 뒷맛이 살짝 냄새가 느껴지니 한개 먹고 안먹네요... 저도 비린내에 민감한데 많이 들어가진 않은거 같아 아침, 점심,저녁 세끼를 먹었어요~~^^ 먹기 부드러워서 좋아 어린아이나 이가 안좋은 어르신들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급식 계란찜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계란찜 맛있어요. 아이가 잘먹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자꾸 시키게 되네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습니다~~!!집밥스타일
간편 반찬으로 좋아요. 맛도 좋아요.
레인지에 데워먹으면 편하고 맛도 괜찮아요.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유통기한이 짧아 아쉬워요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어요~오아시스 제품 다 좋아요!
부드러워요 밥에 비벼먹기 좋아요 약간 싱거워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도시락용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맛있고 간편합니다~ 굿!
양이 많지는 않지만 간단히 식사할때 차려놓기 좋네요
반찬하기 싫을 때 먹으려고 샀어요. 괜찮아요
맛이 좀 애매해요 색깔이 없다랄까 모양만 계란찜 ㅠ
계란찜이 집에서 하는거랑 달라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야채 계란찜 맛있어요~~~~
더워지니 반찬만들기가 힘드네요 이번주는 오아시스반찬으로 좀 맛있게먹어야겠어요 보들보들해서 입맛없을때 먹기 좋아요 야채도 듬쁙들어있고 맛있어요
중딩 아이 아침식사용으로 자주 주문합니다. 계란 비린내 안나고 맛있어요.
떨어지지 않게 항상 시켜요 야채들어있어 좋아요
오아시스 필수템 입니다~ 아침에 밥에 이거랑 김치만 있음 든든해요~
빠른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부드럽고 먹을만해요~ 아이가 잘 먹었어요!~~
간이 좋네요 부두럽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기 반찬으로 주기 좋습니다
부드럽고맛나요 ㅎㅎㅎ 간도적당
부드럽고 단백해요 짜지 않아 좋아요
소금을 들이부은건지.. 넘 짜요ㅜㅜ
항상 좋은 오아시스! 만족!
짜지 않고 단백 고소 부드러워요
부드럽고 단백해요 자주 구매합니다
간편하게 데워먹으니 편하고 좋아요.
아우 너무 짜요 먹다 못 먹겠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찜 맛있어요 부드러운거 먹고싶을때 입맛없을때 주문하게되네요 야채도 듬뿍 좋아요
아이들 주려고 샀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아이들 아침에 간단히 주기 좋아요
남편이 젓갈을 안먹는데 모르고 구매했네요...
새우젓이 들어가 뒷맛이 살짝 냄새가 느껴지니 한개 먹고 안먹네요...
저도 비린내에 민감한데 많이 들어가진 않은거 같아 아침, 점심,저녁 세끼를 먹었어요~~^^
먹기 부드러워서 좋아 어린아이나 이가 안좋은 어르신들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급식 계란찜이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계란찜 맛있어요. 아이가 잘먹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자꾸 시키게 되네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습니다~~!!집밥스타일
간편 반찬으로 좋아요. 맛도 좋아요.
레인지에 데워먹으면 편하고 맛도 괜찮아요.
잘받았습니다 편리하고 좋아요 유통기한이 짧아 아쉬워요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어요~오아시스 제품 다 좋아요!
부드러워요
밥에 비벼먹기 좋아요
약간 싱거워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도시락용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맛있고 간편합니다~ 굿!
양이
많지는 않지만 간단히 식사할때 차려놓기 좋네요
반찬하기 싫을 때 먹으려고 샀어요. 괜찮아요
맛이 좀 애매해요 색깔이 없다랄까 모양만 계란찜 ㅠ
계란찜이 집에서 하는거랑 달라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야채 계란찜 맛있어요~~~~
더워지니 반찬만들기가 힘드네요 이번주는 오아시스반찬으로 좀 맛있게먹어야겠어요 보들보들해서 입맛없을때 먹기 좋아요 야채도 듬쁙들어있고 맛있어요
중딩 아이 아침식사용으로 자주 주문합니다. 계란 비린내 안나고 맛있어요.
떨어지지 않게 항상 시켜요
야채들어있어 좋아요
오아시스 필수템 입니다~ 아침에 밥에 이거랑 김치만 있음 든든해요~
빠른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부드럽고 먹을만해요~ 아이가 잘 먹었어요!~~
간이 좋네요 부두럽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기 반찬으로 주기 좋습니다
부드럽고맛나요 ㅎㅎㅎ 간도적당
부드럽고 단백해요 짜지 않아 좋아요
소금을 들이부은건지.. 넘 짜요ㅜㅜ
항상 좋은 오아시스! 만족!
짜지 않고 단백 고소 부드러워요
부드럽고 단백해요 자주 구매합니다
간편하게 데워먹으니 편하고 좋아요.
아우 너무 짜요 먹다 못 먹겠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아이가 잘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