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의 식단 필수템입니다.저녁밥대신 다시마면요리 자주 먹어요.
아직 시식 전이예요~~ 후기들이 좋았으니 괜찮겠죠
저녁에 먹고 있는데 속이 편안하네요
콩국물에 국수대신 다이어트식 건강식으로 해먹으려구요~
여름이라 시원하게 먹으려고 주문해요
다이어트할겸 한번 구입해봤는데요 이것저것 해먹기 좋은면이에요~~그리고 맛있어요~
냉면육수랑 같이 먹었는데 괜찮네요
평생해야하는 나의 체중관리에 없으면 안되는 제품이예요. 면을 너무 좋아하지만 매번 밀가루를 먹을수없어 슬픈데 이 제품이 대체품이 되어주고 꽤 만족스러워요.
미역국수랑 늘 세트로 구입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맛있습니다
칼로리 낮아서 다이어트때 먹기 좋아요~~ 콩국수로 냉면으로 다양하게 먹기에 부담없고 좋네요
맛있어요. 건강해서 좋네요.
처음 사봤능데 다이어트에 도움되길
조아하는 국수인데 맛도 좋고 건강에도 조은듯해 종종 구입해요 다음엔 미역살려구요 미역도 맛있어요
오! 생각보다 맛있어요 야채 구워 소스에 재워놓은 게 있어서 말아먹었어요
칼로리 닞고 국수 같아서 좋네요 ㅎ
미역 국수가 맛있어서 다시마도 사 보았는데 제 입맛에는 미역이 더 나은 듯 해요. 큰 차이는 없지만 식감이 미역이 더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건강 생각해서 구매해봤는데 제 취향은 아니네요
다시마국수 칼로리가 낮길래 주문해봤어요. 후기가 좋아서 기대되네요
여름 대비 다이어트용으로 구매해봅니다~~~~
안전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을 거 같아 먹어요. 식감도 좋고 포만감도 든든합니다.
콩물이랑 먹으면 환상궁합~식단으로 하기에도 좋아요~
다욧하려고 다시마국수 삿어요 초장에 먹어도 맛있고 콩국수로 해먹어도 좋더라구요! 삶지 않아도 돼서 너무 간편해오 콩물도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입해요 여름에 맛집 안 가도 맛있게 콩국수 먹을 수 있어요
저칼로리가 최대 장점이죠. 건강에도 좋으니 감사한 식재료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의 식단 필수템입니다.저녁밥대신 다시마면요리 자주 먹어요.
아직 시식 전이예요~~ 후기들이 좋았으니 괜찮겠죠
저녁에 먹고 있는데 속이 편안하네요
콩국물에 국수대신 다이어트식 건강식으로
해먹으려구요~
여름이라 시원하게 먹으려고 주문해요
다이어트할겸 한번 구입해봤는데요 이것저것 해먹기 좋은면이에요~~그리고 맛있어요~
냉면육수랑 같이 먹었는데 괜찮네요
평생해야하는 나의 체중관리에 없으면 안되는 제품이예요. 면을 너무 좋아하지만 매번 밀가루를 먹을수없어 슬픈데 이 제품이 대체품이 되어주고 꽤 만족스러워요.
미역국수랑 늘 세트로 구입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맛있습니다
칼로리 낮아서 다이어트때 먹기 좋아요~~
콩국수로 냉면으로 다양하게 먹기에 부담없고 좋네요
맛있어요. 건강해서 좋네요.
처음 사봤능데 다이어트에 도움되길
조아하는 국수인데 맛도 좋고 건강에도 조은듯해 종종 구입해요 다음엔 미역살려구요 미역도 맛있어요
오! 생각보다 맛있어요 야채 구워 소스에 재워놓은 게 있어서 말아먹었어요
칼로리 닞고 국수 같아서 좋네요 ㅎ
미역 국수가 맛있어서 다시마도 사 보았는데 제 입맛에는 미역이 더 나은 듯 해요. 큰 차이는 없지만 식감이 미역이 더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건강 생각해서 구매해봤는데 제 취향은 아니네요
다시마국수 칼로리가 낮길래 주문해봤어요.
후기가 좋아서 기대되네요
여름 대비 다이어트용으로 구매해봅니다~~~~
안전하게 배송 잘 받았습니다.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을 거 같아 먹어요. 식감도 좋고 포만감도 든든합니다.
콩물이랑 먹으면 환상궁합~식단으로 하기에도 좋아요~
다욧하려고 다시마국수 삿어요
초장에 먹어도 맛있고 콩국수로 해먹어도 좋더라구요!
삶지 않아도 돼서 너무 간편해오
콩물도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입해요
여름에 맛집 안 가도 맛있게 콩국수 먹을 수 있어요
저칼로리가 최대 장점이죠. 건강에도 좋으니 감사한 식재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