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품 만족합니다 좋아요~~~~
좋은상품가격배송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닭이 작긴했지만 에프에 돌려서 통닭 맛있게 세식구 먹었어요~
연하고 삼계탕 끓이기 알맞은크기에요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누룽지백숙해 먹었어요 딱좋아요
감기로 골골대는 가족들 몸보신했어요 토종닭에서 갈아탔는데 만족도가 높아요 압력솥에 푹~~~ 고아 더더 부드럽다고 하네요 가슴살마저
무항생제 통닭 2마리 냄새 없고 부드러워 잘 먹었어요
싱싱한 닭으로 닭곰탕 해먹으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삼계탕하기 좋은사이즈고 싱싱하네요
간단하게 삼계탕 끓이려고 구매했어요 닭이 많이 작아요~ 1인분 삼계탕 사이즈 두마리~
편안하게 배송받아 좋았어요 오아시스에 대한 믿음으로 주문해요 한마리는 기름이 많았지만 연하고 냄새 없이 잘 먹었어요
적당한 크기예요 4인가족잘먹었어요
새벽부터 삶 아서 닭 죽으로 맛있게 먹어요
야들야들하고 넘넘 괜찮네용!!! 2인이 한끼 뚝딱
백숙 맛있게 해먹었어요 가격좋고 품질좋고
날이 더워지니 삼계탕 생각이 나서 샀음 닭은 여기에서만 삼
삼계탕으로 해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오프라인매장 광주도 만들어줘요 ㅡㅡ
닭백숙 해먹었어요 아기용으로 좋아요
닭이 작아서 맛있어요~~!!신선합니다
크기적당해서 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심계탕용재려 넣고 끓이니 더 맛있네요
백숙해서 먹었어요 사이즈는 그리 크지않아요
영계인듯 크기는 작지만 닭살 부드럽고 기름기 적어서 좋아요
사이즈 작은듯해요 삼계탕 끓일려고 주문했어요
새벽배송 늘 감사해요.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어요
작기는 한데 두마리라서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죽을 끓여서 아이들 먹였어요 ㅋ 소고기 닭고디 전볻까지!
양도 많고 무항생제라 좋아요.
삼계탕하려고샀어요! 여름이라 닭시키기 무서웠는데 상하지않고 왔어요
삶으면 냄새가 좀 나는거 같아요.
맛나게 백숙으로 잘먹었어요.부드럽네요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닭이 신선해서 계속 재주문입니다
1인 1닭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삼계탕용으로 구입하여 잘 먹었어요
닭백숙 해먹었는데 잡내하나도 안나고 야들야들하니 넘 맛잇엇어요ㅎㅎ
크기가 크지않아 더 연한 것 같아요~~
크기가 생각보다 작지는 않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제품 만족합니다 좋아요~~~~
좋은상품가격배송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닭이 작긴했지만 에프에 돌려서 통닭 맛있게 세식구 먹었어요~
연하고 삼계탕 끓이기 알맞은크기에요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누룽지백숙해 먹었어요 딱좋아요
감기로 골골대는 가족들 몸보신했어요
토종닭에서 갈아탔는데 만족도가 높아요
압력솥에 푹~~~ 고아 더더 부드럽다고 하네요 가슴살마저
무항생제 통닭 2마리 냄새 없고 부드러워 잘 먹었어요
싱싱한 닭으로 닭곰탕 해먹으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삼계탕하기 좋은사이즈고 싱싱하네요
간단하게 삼계탕 끓이려고 구매했어요
닭이 많이 작아요~ 1인분 삼계탕 사이즈 두마리~
편안하게 배송받아 좋았어요 오아시스에 대한 믿음으로 주문해요 한마리는 기름이 많았지만 연하고 냄새 없이 잘 먹었어요
적당한 크기예요 4인가족잘먹었어요
새벽부터 삶 아서 닭 죽으로 맛있게 먹어요
야들야들하고 넘넘 괜찮네용!!! 2인이 한끼 뚝딱
백숙 맛있게 해먹었어요
가격좋고 품질좋고
날이 더워지니 삼계탕 생각이 나서 샀음 닭은 여기에서만 삼
삼계탕으로 해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오프라인매장 광주도 만들어줘요 ㅡㅡ
닭백숙 해먹었어요 아기용으로 좋아요
닭이 작아서 맛있어요~~!!신선합니다
크기적당해서 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심계탕용재려 넣고 끓이니 더 맛있네요
백숙해서 먹었어요
사이즈는 그리 크지않아요
영계인듯 크기는 작지만 닭살 부드럽고 기름기 적어서 좋아요
사이즈 작은듯해요
삼계탕 끓일려고 주문했어요
새벽배송 늘 감사해요.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어요
작기는 한데 두마리라서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죽을 끓여서 아이들 먹였어요 ㅋ
소고기 닭고디 전볻까지!
양도 많고 무항생제라 좋아요.
삼계탕하려고샀어요! 여름이라 닭시키기 무서웠는데 상하지않고 왔어요
삶으면 냄새가 좀 나는거 같아요.
맛나게 백숙으로 잘먹었어요.부드럽네요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닭이 신선해서 계속 재주문입니다
1인 1닭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삼계탕용으로 구입하여 잘 먹었어요
닭백숙 해먹었는데 잡내하나도 안나고 야들야들하니 넘 맛잇엇어요ㅎㅎ
크기가 크지않아 더 연한 것 같아요~~
크기가 생각보다 작지는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