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전체 구매확정은 눌렀고요...
포장 딱 개봉하는 순간 쉰내..
그리 심하지는 않은거 같아 접시에 조금 덜어서 그냥 먹기로 했는데,,
두젓갈 먹고 포기합니다..
밀봉한건데 보관을 어찌하길래 반찬이 쉬나요?
조리음식은 처음시키는데 ,,
아 이거 ~~ 쿠* 에서 갈아타기 힘드네요..
별점5
moo*****2026.06.15
새콤하면서 감칠맛 너무 맛있네요 오이의 상큼함과 도라지의 매콤함이 잘 어울려요
별점5
dkd***2026.06.15
도라지 오이가 국산이라고 표기되어있는것 같아서 구입합니다
별점5
oxy*******2026.06.15
음 이건 별로였습니다. 양파가 들어가서 싫었습니다.
별점4
don****2026.06.14
양이 작고 제 입 맛엔 살짝 메웠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별점4
gen*****2026.06.14
오아시스 반찬 믿고 구매하는데 살짝 부풀어서 왔어요.
별점4
app******2026.06.14
먹고싶어서 샀는데 맛있어요!
오이가 넘 적게 들어있는거 같아요~~
별 하나 뺐습니다!
별점5
kim****2026.06.13
도라지 오이 무침입니다. 아삭하고 맛있어요^^
별점5
suy*****2026.06.13
개운한 맛에 많이 맵지도 않네요
별점4
kji****2026.06.13
국내산 반찬이라서 더 좋아요
별점5
640*****2026.06.13
전혀 새콤하지 않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별점5
hs0***2026.06.13
신선한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별점5
239*******2026.06.13
새콤 매콤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별점5
417*****2026.06.12
도라지 맛있게 잘먹었어요
짜지않고 도라지향이 은은하고 좋았어요
양은 좀 적지만 건강한 맛이네요
별점5
117******2026.06.12
도라지 오이 무침 새콤하니 맛있어요
별점5
102*******2026.06.12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오아시스 반찬은 늘 믿고 먹어요
별점5
nes****2026.06.12
입맛없을때 반찬으로 딱입니다. 새콤달콤 아삭아삭 맛있어요.
별점5
pis****2026.06.11
막 특별하게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별점5
fri******2026.06.11
생각보다는 별로입니다 또 구매안할것 같아요
별점5
sod*****2026.06.11
신선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hie********2026.06.11
가족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별점5
iss******2026.06.11
최애 반찬입니다
혼자 5끼먹고 성인2은 3끼 먹네요
양 적지도 많지도 않아서 좋습니다
별점5
seo*****2026.06.11
오이 양이 적은게 흠이지만 맛은 좋아요
별점5
fut****2026.06.11
건강한 맛의 반찬이에요
도라지의 쓴 맛은 없어서 좋았고
성분 건강해서 좋았구요
달진 않고 약간 새콤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첫구매예요 ~~
먹어보고 또 후기글 남겨볼께요 ~~
새벽배송오고 반찬통에 넣어두려 포장을 뜯자마자 시큼한 냄새때문에 불안해하며 먹었어요
식초가 많이 들어간거겠죠?ㅠㅠ더운 날씨라 괜히 불안해요~~
새콤달콤 맛있게 요리되어 있습니다.
양파가 들어가서 별로네요.
새콤달콤하지 않아요.
도라지오이무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구매 해서 먹고 있어요. 애들이 잘 먹어요
자주 구매 상품 입니다.........
맛있는데 양이 좀 적어진 느낌 ㅠ
도라지무침 맛있네요~
항상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평소에 해먹기 힘든 반찬이라 편하게 먹네요
2팩은 시켜야 넉넉하게 먹겠더라고요 시큼해요
제입엔 새콤달콤하지는 않았네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잘먹어요 반찬가게가면 중국산이많아서 여기서 사요
도라지 오이무침 맛나요 재구매하고파
실수로 전체 구매확정은 눌렀고요...
포장 딱 개봉하는 순간 쉰내..
그리 심하지는 않은거 같아 접시에 조금 덜어서 그냥 먹기로 했는데,,
두젓갈 먹고 포기합니다..
밀봉한건데 보관을 어찌하길래 반찬이 쉬나요?
조리음식은 처음시키는데 ,,
아 이거 ~~ 쿠* 에서 갈아타기 힘드네요..
새콤하면서 감칠맛 너무 맛있네요 오이의 상큼함과 도라지의 매콤함이 잘 어울려요
도라지 오이가 국산이라고 표기되어있는것 같아서 구입합니다
음 이건 별로였습니다. 양파가 들어가서 싫었습니다.
양이 작고 제 입 맛엔 살짝 메웠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오아시스 반찬 믿고 구매하는데 살짝 부풀어서 왔어요.
먹고싶어서 샀는데 맛있어요!
오이가 넘 적게 들어있는거 같아요~~
별 하나 뺐습니다!
도라지 오이 무침입니다. 아삭하고 맛있어요^^
개운한 맛에 많이 맵지도 않네요
국내산 반찬이라서 더 좋아요
전혀 새콤하지 않는데 이것도 맛있어요
신선한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새콤 매콤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도라지 맛있게 잘먹었어요
짜지않고 도라지향이 은은하고 좋았어요
양은 좀 적지만 건강한 맛이네요
도라지 오이 무침 새콤하니 맛있어요
오아시스 늘 애정해요 오아시스 반찬은 늘 믿고 먹어요
입맛없을때 반찬으로 딱입니다. 새콤달콤 아삭아삭 맛있어요.
막 특별하게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생각보다는 별로입니다 또 구매안할것 같아요
신선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가족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최애 반찬입니다
혼자 5끼먹고 성인2은 3끼 먹네요
양 적지도 많지도 않아서 좋습니다
오이 양이 적은게 흠이지만 맛은 좋아요
건강한 맛의 반찬이에요
도라지의 쓴 맛은 없어서 좋았고
성분 건강해서 좋았구요
달진 않고 약간 새콤해요
새콤 보다는 매콤이 더한 도라지오이무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