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마트나 슈퍼 세일보다 비슷한 가격에 훨씬 신선해서 놀랬습니다 지난번 다른 연어 구입했는데 이번게 훨씬 신선하네요^^연어는 확실히 신선해야 맛있습니다
별점5
198******2026.06.16
부드럽고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만족스럽습니다.
별점5
179*****2026.06.16
싱싱하고 잡내없이 맛있어요
1키로는 혼자먹기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500그람이 적당하네요
별점5
402*****2026.06.16
오아시스마켓에서 여러 번 구매하고 있는 연어인데 이번에도 역시 만족스러웠습니다.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생연어답게 색감부터 선명하고 마블링도 좋아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횟감용이라 집에서 바로 썰어 먹었는데 비린내 없이 깔끔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연어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진하고 기름기도 적당해 그냥 먹어도 맛있고, 연어회로 먹거나 샐러드에 곁들여 먹어도 훌륭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먹었는데 와이프도 맛있다고 하고 아이도 잘 먹어 금방 한 팩을 비웠네요.
양도 넉넉하고 신선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 믿고 주문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외식하지 않고 집에서 고급 연어회를 즐길 수 있어 가성비도 만족스럽고, 행사할 때마다 재구매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fish::blush::100:
별점5
osj*****2026.06.16
신선한 제품 배송 받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유통기한도 좋어요
별점5
201*******2026.06.16
연어 저렴하고 신선해요. 연어장 연어회 만들기에 넉넉해서 좋아요
별점5
mee*****2026.06.16
가격도 좋고 500그램 4인가족 연어덮밥
해 먹기 적당해요~ 신선합니다
별점5
ej2***2026.06.15
아이스팩 포장 잘 되어 왔어요..이번엔 전보다 육질이 좀 더 쫀쫀해서 다행.
별점5
zip*****2026.06.15
양도 넉넉해서 연어 덮밥으로도 먹고 구워서도 먹었어요
별점5
dlg*****2026.06.15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별점5
fri******2026.06.15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 냄새도 안나고 좋으네요
별점5
kkh***2026.06.15
다 먹고 남은 것은 냉동했어요
별점5
ski****2026.06.15
간편하고 건강하게 생연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별점5
pp1***2026.06.14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별점5
415*****2026.06.14
비린내가...ㅠㅠ
연어향도 옅은듯요
그냥 생선은 전문점에서 사먹어야겠어요
별점5
lol*****2026.06.14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별점5
eon***2026.06.14
생연어로도 먹고 구워서 스테이크도 해먹고 연어장도 만들어서 덮밥으로도 먹었어요! 맛있네요:kissing_closed_eyes:
별점5
san*****2026.06.14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별점5
run****2026.06.14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어요
별점5
105******2026.06.14
여름이라 그런가 포장지를 뜯는 순간 비린내가 넘 심했어요ㅠ
회로 먹을라 했는데 ㅠㅠ
먹어야 하나 버려야 하나 고민하다가 레몬물에 담갔다가 그냥 구워 먹었네요
여름에는 역시나 조심히 먹어야 할듯 합니다
별점3
346*******2026.06.14
전보단 뭔가 비린내도 좀 나고 좀 신선도가 떨어지는듯
별점5
205*******2026.06.13
요즘 유행하는 연어깍두기 해 먹었어요
정말 맛있네요
별점5
yh5***2026.06.13
노르웨이 횟감 연어로 각종 야채넣어서 회덮밥 만들어서 잘 먹었습니다.
종종 구매해야겠어요.
별점5
cro******2026.06.13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연어인데 가격이 너무 좋네요.
별점5
k92****2026.06.13
신선하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별점5
lyy***2026.06.13
이젠 너무너무 자주해먹는 연어덮밥 입니다.
4식구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연어는 올때다마 쫀득함이 다르긴 해요;;
이번에는 약간 물컹했어요.
별점5
924*****2026.06.13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별점5
moo****2026.06.13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별점5
157*****2026.06.13
재구매했어요.횟감으로 좋은게 왔어요.
맛있어요.신선하고.
별점5
752*****2026.06.13
연어를 좋아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
별점5
cit*******2026.06.13
원하는 부위가 배송되어 좋네요 저울 올려보니 진짜 딱 500G입니다 ㅎㅎ
별점5
yer****2026.06.13
지난 번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도 싱싱한거 같아요.
별점5
jwb*****2026.06.12
이번엔 냄새가 좀 안좋네요. 그래도 별탈없이 먹었어요. 다음엔 그냥 작은 걸로 사야겠어요. 그냥 구워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연어가 싱싱하니 좋아서 초밥용입니다.
연어 맛있게 먹었어요!!! 첫날보다 숙성이되어서인지 둘째날 더 맛나게 먹었어요~~~!!
와...마트나 슈퍼 세일보다 비슷한 가격에 훨씬 신선해서 놀랬습니다 지난번 다른 연어 구입했는데 이번게 훨씬 신선하네요^^연어는 확실히 신선해야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냄새도 안나고 만족스럽습니다.
싱싱하고 잡내없이 맛있어요
1키로는 혼자먹기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500그람이 적당하네요
오아시스마켓에서 여러 번 구매하고 있는 연어인데 이번에도 역시 만족스러웠습니다.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생연어답게 색감부터 선명하고 마블링도 좋아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횟감용이라 집에서 바로 썰어 먹었는데 비린내 없이 깔끔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연어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진하고 기름기도 적당해 그냥 먹어도 맛있고, 연어회로 먹거나 샐러드에 곁들여 먹어도 훌륭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먹었는데 와이프도 맛있다고 하고 아이도 잘 먹어 금방 한 팩을 비웠네요.
양도 넉넉하고 신선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 믿고 주문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외식하지 않고 집에서 고급 연어회를 즐길 수 있어 가성비도 만족스럽고, 행사할 때마다 재구매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fish::blush::100:
신선한 제품 배송 받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유통기한도 좋어요
연어 저렴하고 신선해요. 연어장 연어회 만들기에 넉넉해서 좋아요
가격도 좋고 500그램 4인가족 연어덮밥
해 먹기 적당해요~ 신선합니다
아이스팩 포장 잘 되어 왔어요..이번엔 전보다 육질이 좀 더 쫀쫀해서 다행.
양도 넉넉해서 연어 덮밥으로도 먹고 구워서도 먹었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 냄새도 안나고 좋으네요
다 먹고 남은 것은 냉동했어요
간편하고 건강하게 생연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비린내가...ㅠㅠ
연어향도 옅은듯요
그냥 생선은 전문점에서 사먹어야겠어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생연어로도 먹고 구워서 스테이크도 해먹고 연어장도 만들어서 덮밥으로도 먹었어요! 맛있네요:kissing_closed_eyes: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어요
여름이라 그런가 포장지를 뜯는 순간 비린내가 넘 심했어요ㅠ
회로 먹을라 했는데 ㅠㅠ
먹어야 하나 버려야 하나 고민하다가 레몬물에 담갔다가 그냥 구워 먹었네요
여름에는 역시나 조심히 먹어야 할듯 합니다
전보단 뭔가 비린내도 좀 나고 좀 신선도가 떨어지는듯
요즘 유행하는 연어깍두기 해 먹었어요
정말 맛있네요
노르웨이 횟감 연어로 각종 야채넣어서 회덮밥 만들어서 잘 먹었습니다.
종종 구매해야겠어요.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연어인데 가격이 너무 좋네요.
신선하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이젠 너무너무 자주해먹는 연어덮밥 입니다.
4식구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연어는 올때다마 쫀득함이 다르긴 해요;;
이번에는 약간 물컹했어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재구매했어요.횟감으로 좋은게 왔어요.
맛있어요.신선하고.
연어를 좋아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
원하는 부위가 배송되어 좋네요 저울 올려보니 진짜 딱 500G입니다 ㅎㅎ
지난 번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도 싱싱한거 같아요.
이번엔 냄새가 좀 안좋네요. 그래도 별탈없이 먹었어요. 다음엔 그냥 작은 걸로 사야겠어요. 그냥 구워먹었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 전 아쉬움이…물품구매는 직접 구매하지 않음 복불복 같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잘 애용하는 오아시스
회로 덮밥으로 맛있게 먹어요
세일하길래 연어초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탱글탱글 집에서 먹는게 가성비 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