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터리 뭐 밥 하려고 구매했습니다. 간단하고 좋아요
동치미 육수 깔끔하고 넘 맛있어요.
여름이라 냉면, 묵사발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기대됩니다
냉국 냉면 묵사발 등등 여름 필수
묵사발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적당시 상큼하고 맛있네요. 남은건 열무국수 해먹으려구요~
국수 해먹을때 유용해요 ^^
냉면 김치말이 국수의 계절이 오고 있어서 미리 구매했어요.
먹기 좋아요 그래서 자주 사ㅡ먹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이거로 냉파스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묵밥해먹으니 시원하거 맛있아요 ㅎㅎ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육수 냄새가 좋네요. 5개들이 봉지를 열었는데 육수 냄사가 확 올라왔어요
시원한 김치말이국수 해 먹으려고 구매하였습니다. 육수가 아주 맛있어요.
여름 에시원하게 오이냉국 해먹기 좋아요
오이냉국 해먹 좋고 소량 살 수 있어 좋아요
묵밥 육수로 아주 시지도 않고 적당하고 김치찌개에.넣어도 맛있어요.
처음 구입. 또 사러 올것 같아요.
간편하게 국수, 냉면, 물회에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사용 12 시간 전 냉동고에 넣어놓음 딱 좋아요~~
오~~시큼상큼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여름에 필수예요. 냉국이나 비냉 먹을때도 좋아요.
깔끔하니 맛잇음~~~~~~~
여름이라 집에서 냉면 해먹기 좋을꺼 같아서 육수 5개 세트로 구매했어요. 2개는 냉동시켜놓고, 냉동된 육수랑 냉장고에 있던 육수랑 같이 넣으니 시원하고 좋네요. 종종 구매해야겠어요
배고픈데 퇴근후 후다닥 가능하네요 맛있어요
제품이 신선하고 유통기한이 넉넉해요 :)
여름엔 동치미 소면이죠. 입맛은 없는데 먹을게 마땅찮을 때 소면 한줌 삶고 오이 채썰어 올린 뒤 살짝 얼린 요 육수 한 팩 그대로 넣어주면 씨언한 냉소면이 됩니다. 묵밥 만들 때도 사용하기 좋아요.
도토리묵사발 요 육수 하나면 끝~
여름 필수템으로 이곳저곳 쓰임이 많아요.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여름에 냉국수에 활용하려구요
미역냉국용 비빔국수용으로 여름필수식재료입니다
여름이라 국수 만들때 넣어서 먹어요
열무국수 만들때 편하고 좋아요
냉면 육수 두루 사용하기 좋아요 맛도 가격도 괜찮아요 재구매했어요
시원하고 깔끔한 동치미육수. 좋네요
오이냉채나 미역냉채, 도토리묵밥 해먹을 때 국물 베이하려고 구매했어요
여름에 시원한 열무국수하려고 구매합니다
5개 들어있네요 하나 국수 말아서 먹었는데 시중파는 육수맛과 비슷합니다
묵사발 하려고 구매했어요!!
먹기전인데 후기보고 구입했어요~~~~
열무김치 넣고 국수 삶아 넣으면 국숫집 부럽지않지요~
시원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배터리 뭐 밥 하려고 구매했습니다. 간단하고 좋아요
동치미 육수 깔끔하고 넘 맛있어요.
여름이라 냉면, 묵사발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아직 먹기 전인데 기대됩니다
냉국 냉면 묵사발 등등 여름 필수
묵사발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적당시 상큼하고 맛있네요.
남은건 열무국수 해먹으려구요~
국수 해먹을때 유용해요 ^^
냉면 김치말이 국수의 계절이 오고 있어서 미리 구매했어요.
먹기
좋아요 그래서 자주 사ㅡ먹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이거로 냉파스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묵밥해먹으니 시원하거 맛있아요 ㅎㅎ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육수 냄새가 좋네요. 5개들이 봉지를 열었는데 육수 냄사가 확 올라왔어요
시원한 김치말이국수 해 먹으려고 구매하였습니다. 육수가 아주 맛있어요.
여름 에시원하게 오이냉국 해먹기 좋아요
오이냉국 해먹 좋고 소량 살 수 있어 좋아요
묵밥 육수로 아주 시지도 않고 적당하고 김치찌개에.넣어도 맛있어요.
처음 구입. 또 사러 올것 같아요.
간편하게 국수, 냉면, 물회에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사용 12 시간 전 냉동고에 넣어놓음 딱 좋아요~~
오~~시큼상큼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여름에 필수예요. 냉국이나 비냉 먹을때도 좋아요.
깔끔하니 맛잇음~~~~~~~
여름이라 집에서 냉면 해먹기 좋을꺼 같아서 육수 5개 세트로 구매했어요.
2개는 냉동시켜놓고,
냉동된 육수랑 냉장고에 있던 육수랑 같이 넣으니
시원하고 좋네요.
종종 구매해야겠어요
배고픈데 퇴근후 후다닥 가능하네요
맛있어요
제품이 신선하고 유통기한이 넉넉해요 :)
여름엔 동치미 소면이죠. 입맛은 없는데 먹을게 마땅찮을 때 소면 한줌 삶고 오이 채썰어 올린 뒤 살짝 얼린 요 육수 한 팩 그대로 넣어주면 씨언한 냉소면이 됩니다. 묵밥 만들 때도 사용하기 좋아요.
도토리묵사발 요 육수 하나면 끝~
여름 필수템으로 이곳저곳 쓰임이 많아요.
쿠폰써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여름에 냉국수에
활용하려구요
미역냉국용 비빔국수용으로 여름필수식재료입니다
여름이라 국수 만들때 넣어서 먹어요
열무국수 만들때 편하고 좋아요
냉면 육수 두루 사용하기 좋아요
맛도 가격도 괜찮아요
재구매했어요
시원하고 깔끔한 동치미육수. 좋네요
오이냉채나 미역냉채, 도토리묵밥 해먹을 때 국물 베이하려고 구매했어요
여름에 시원한 열무국수하려고 구매합니다
5개 들어있네요
하나 국수 말아서 먹었는데 시중파는 육수맛과 비슷합니다
묵사발 하려고 구매했어요!!
먹기전인데 후기보고 구입했어요~~~~
열무김치 넣고 국수 삶아 넣으면 국숫집 부럽지않지요~
시원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