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빵인데 굉장히 부드럽네요
그래서 다른 통일빵보다 통밀빵.특유의 고소함은 좀 덜한 것 같아요.
별점5
313*******2026.06.19
이름대로 통밀식빵인데 부드러워서 깜놀했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건강도 잡고 맛도 잡았네요
별점5
bkc*****2026.06.19
거의 매일 먹고있어요.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별점5
492*******2026.06.18
맛있어요. 타플랫폼에서 시켜먹다가 구매해요. 맛있어요. 얇은게 확실히 맛있어요
별점5
seo*****2026.06.18
건강한 빵을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별점5
639*****2026.06.18
통밀인데 부드러워
몆장먹게되네요
그냥먹어두 참 맛있어요
별점5
250*******2026.06.18
로만밀 통밀 식빵보다 더 부드러움
별점5
438*****2026.06.18
오아시스에서만 장봐요. 더 다양하고 믿고먹을수있는 좋은 음식 많이나오면 좋겠어요~
별점5
258*******2026.06.17
부드러워 목넘김이 좋아요
구수한 통밀향이 나네요
별점5
lie******2026.06.17
부드러워요 아침에 빵을 먹는데 통밀빵이라 좋아요
별점5
ver******2026.06.16
통밀이라 퍼석거리는 맛이 있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별점5
jju******2026.06.16
식빵 이름처럼 정말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결이 촘촘하고 촉촉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살짝 구워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더 폭신해져서 더 좋네요. 샌드위치 만들어보니 재료랑도 잘 어울리고, 아이도 부담 없이 잘 먹어요. 두께도 적당해서 한 장씩 활용하기 좋고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딱이에요~
별점3
wls*******2026.06.15
통밀식빵을 구매했는데 우유빵처럼 넘 부드렵고 좋았어요.
원래 통밀빵 토스트해서 먹으면 까칠까칠한 느끼인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이름처럼 부드러운 식빵이네요. 맛있어요.
성분좋고 통밀 부담없이 먹을수있어 좋아요 식빵에 기본이 좋아요 재재구매
통밀빵인데 굉장히 부드럽네요
그래서 다른 통일빵보다 통밀빵.특유의 고소함은 좀 덜한 것 같아요.
이름대로 통밀식빵인데 부드러워서 깜놀했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건강도 잡고 맛도 잡았네요
거의 매일 먹고있어요. 고소하고 부드럽네요.
맛있어요. 타플랫폼에서 시켜먹다가 구매해요. 맛있어요. 얇은게 확실히 맛있어요
건강한 빵을려고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통밀인데 부드러워
몆장먹게되네요
그냥먹어두 참 맛있어요
로만밀 통밀 식빵보다 더 부드러움
오아시스에서만 장봐요. 더 다양하고 믿고먹을수있는 좋은 음식 많이나오면 좋겠어요~
부드러워 목넘김이 좋아요
구수한 통밀향이 나네요
부드러워요 아침에 빵을 먹는데 통밀빵이라 좋아요
통밀이라 퍼석거리는 맛이 있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식빵 이름처럼 정말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결이 촘촘하고 촉촉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살짝 구워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더 폭신해져서 더 좋네요. 샌드위치 만들어보니 재료랑도 잘 어울리고, 아이도 부담 없이 잘 먹어요. 두께도 적당해서 한 장씩 활용하기 좋고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딱이에요~
통밀식빵을 구매했는데 우유빵처럼 넘 부드렵고 좋았어요.
원래 통밀빵 토스트해서 먹으면 까칠까칠한 느끼인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식빵이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후기가 옿아 구매했습니다
양이 적네요
첨가물 없고 통밀이라 좋아요.
남편 토스트 해 주려고 늘 주문합니다
재재재재재구매입니다. 늘 구미~
식빵이 진짜부드럽습니다. 통밀식빵인지 우유식빵인지 구분안갈정도로 폭신하고 말랑해요
굽지않고 그냥 샌드위치했는데 맛있었어요
통밀인데 부드럽고 고소합니당 ㅎㅎ
건강 생각해서 통밀로 샀는데 이름처럼 부드럽네요.
맛있어서 재구매입니다
좋아요좋아요늘먹습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잘먹었습니다
통밀이라 구입해보았어요 우유식빵보단 나을것같아서요
통밀이여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중이에요!! 최고!!
통밀식빵인데 많이 처석하지는 않아요. 통밀이 조금 섞여있으니 그런 것 같아요.
통밀빵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좋아요
통밀인데 부드럽기까지 해서 좋아요.
살짝 구워서 크림치즈와 딸기잼이랑 같이 먹었는데
빵이 부드러워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소비기한도 넉넉해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통밀이라 건강한 빵 같아서 주문합니다.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통밀인데 진짜 부드러워요~맛있네요!
토스트해먹기 딱 좋아요.
통밀까지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성분이 깨끗해서 좋아용!!!
통밀인데 왜 부드러운가요?? 그냥 우유식빵같아요
빵이 진짜 부드러워요 ~~~
삥 먹으면 속 더부룩힌데 이거는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