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맛살계란스프용으로 좋아요!
여름철 입맛없을때 이거 넣고 김밥 말며 한끼 뚝딱이에요
잘게 잘라 부침개에 넣어보았더니 넘 맛있어요.
오이 당근 넣고 샐러드 해주니 너무 잘먹네요
샐러드용으로 구매하네요 맛있네요
오이 게살 샌드위치하려고 주문했어요
통오이김밥 만들어먹으려고 속재료로 준비했어요 ㅋㅋ 실하고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크기도 크고 저렴하게 샀어요
성분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구매합니다
계란말이에 넣으려고 샀어요
오이계란 넣고 샐러드로 먹으니 맛있어요
양도적당하고 맛잇어요!!!!
크래미로 샐러드 해서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샌드위치에 오이랑 함께 넣어 먹었어요
우리가 아는 그 흔한 크래미보단 더 식감도 좋구
월남쌈 하느라 구매했습니다
통통하니 그냥 간단히 먹기 좋아요
크래미 처음 사보는데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맛잇오요 김밥이나 샐러드애도 좋고
오이랑 같이 김밥에도 샌드위치에도 넣기좋아요
잘 받았어요 맛있는 맛살입니다
성분도 괜찮고 맛있어서 재주문 해봅니다
담백하면서도 고소하고 쫄깃쫄깃 해서 맛있어요 오이,삶은계란에 그릭요거트가 없어서 마요네즈와 홀그레인 소스로 버물버물 했더니 최고~!
볶고 지지고 귀찮을때 맛살이랑 오이만으로 김밥 싸도 맛있어요
스크램블에 넣으면맛있어요..
크레미 김밥 만들어 먹었어요 맛있어요
야채넣고 크래미 샐러드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크래미살과 채썬오이 넣고 김밥해서 먹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촉촉하고 풍미도 좋아요~^^ㅎ
아이들이 좋아해서 재구매하려구요
콩나물이랑 겨자냉채하려고요 좋아요
자주애용해요 김밥 계란말이 샌드위치 활용합니다
크래미호박전 할려구요
샐러드에 넣어먹고 팽이버섯과 부쳐먹기도 해요
닭가슴살 냉채 해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요 ㅎ
보통 크래미첨가물이 엄청마니들어가는데 이건그나마 성분이좋네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기대중.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서 샐러드 만드니 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맛살계란스프용으로 좋아요!
여름철 입맛없을때 이거 넣고 김밥 말며 한끼 뚝딱이에요
잘게 잘라 부침개에 넣어보았더니
넘 맛있어요.
오이 당근 넣고 샐러드 해주니 너무 잘먹네요
샐러드용으로 구매하네요 맛있네요
오이 게살 샌드위치하려고 주문했어요
통오이김밥 만들어먹으려고 속재료로 준비했어요 ㅋㅋ 실하고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자주구매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하러왓어요
크기도 크고 저렴하게 샀어요
성분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구매합니다
계란말이에 넣으려고 샀어요
오이계란 넣고 샐러드로 먹으니 맛있어요
양도적당하고 맛잇어요!!!!
크래미로 샐러드 해서 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샌드위치에 오이랑 함께 넣어 먹었어요
우리가 아는 그 흔한 크래미보단 더 식감도 좋구
월남쌈 하느라 구매했습니다
통통하니 그냥 간단히 먹기 좋아요
크래미 처음 사보는데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맛잇오요 김밥이나 샐러드애도 좋고
오이랑 같이 김밥에도 샌드위치에도 넣기좋아요
잘 받았어요 맛있는 맛살입니다
성분도 괜찮고 맛있어서 재주문 해봅니다
담백하면서도 고소하고 쫄깃쫄깃 해서 맛있어요
오이,삶은계란에 그릭요거트가 없어서 마요네즈와 홀그레인 소스로 버물버물 했더니 최고~!
볶고 지지고 귀찮을때 맛살이랑 오이만으로 김밥 싸도 맛있어요
스크램블에 넣으면맛있어요..
크레미 김밥 만들어 먹었어요 맛있어요
야채넣고 크래미 샐러드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크래미살과 채썬오이 넣고 김밥해서 먹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촉촉하고
풍미도 좋아요~^^ㅎ
아이들이 좋아해서 재구매하려구요
콩나물이랑 겨자냉채하려고요 좋아요
자주애용해요
김밥 계란말이 샌드위치 활용합니다
크래미호박전 할려구요
샐러드에 넣어먹고 팽이버섯과 부쳐먹기도 해요
닭가슴살 냉채 해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요 ㅎ
보통 크래미첨가물이 엄청마니들어가는데
이건그나마 성분이좋네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기대중.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서 샐러드 만드니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