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먹기 위해 유기농 식재료 위주로 구매하고 있는데 이번 양파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받아보니 크기가 고르고 단단해서 신선함이 느껴졌고, 껍질 상태도 깨끗해 보관하기 좋았습니다. 집에서 국, 찌개, 볶음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고 있는데 은은한 단맛이 잘 살아 있어 음식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어 주네요.
평소 가족들이 먹는 음식에 들어가는 재료인 만큼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이라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상태 좋은 양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좋았고, 신선도와 품질 모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애호박 리뷰에 실수로 양파리뷰를 올려버렸네요ㅠㅠ수정할려니 수정이 안되네요)
별점5
its****2026.06.14
콩나물 떡볶이 해먹었어요. 달큰 양파 :+1:
별점5
bib******2026.06.13
유기농이라 구매하고있어요 싱싱해요
별점5
bac****2026.06.13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별점5
260*******2026.06.13
양파 유기농가격이 좋네요 두루두루필요해서 샀어요
별점5
cho*****2026.06.13
양파 총4개중에 2개가 물러있고 썩어있네요 이거 조치취해주세요
별점5
jjk******2026.06.13
양파가 신선하지않아요
실망입니다
별점5
ash****2026.06.12
신선하고 좋은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별점5
bet***2026.06.12
싱싱하고 맛나요.
별점5
153*******2026.06.12
신선한 제품으로 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별점5
jsu*********2026.06.12
적당한 크기 4개 들어있네요.
별점5
mrs*****2026.06.12
매일 1개씩 생양파 먹어요!!
별점5
su9***2026.06.11
알러지테스트하려 샀어요~~이유식 오아시스만 이용하네요ㅎㅎ
별점5
176******2026.06.11
요새 양파 많이 사면 자꾸 무르는데 이렇게 조금만 사서 일주일 안에 다 먹으니 낭비 없어서 좋아요
별점5
130*****2026.06.11
굿굿.품질좋고 잘먹었어요~ 신선해요
별점2
282*****2026.06.11
4개 들어 있는 중에 젤 큰거로 손질 하는 중 저런 상태 다른 건 안 잘라 봤지만 어쨌든 무척 실망했습니다 오아시스 조금 신경쓰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맛도좋고 가격도괜찮고 만족합니다
작은 양파들이라 요리하기 편해요
햇양파 잘 받았습니다
냉채 재료로 구매했어요
유기농 양파라 믿고 먹어요. 단단하고 싱싱합니다.
이유식 하려고 구매했어요 신선하게 도착해서 만족합니다
튼실한 양파 네개가 담겨왔어요. 이유식 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오아시스 야채는 전부 신선해요 그래서 자주 시켜요
크기 단단하기 모두 좋아요 햇양파라아린맛도 있고 즙도 많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주문합니다.
양파는 늘 신선하고 달달해요
매번 1개는 속이 썩어있어요ㅠ
상태 괜찮아 보여요. 여러 개 왔네요.
유기농이라 아이먹이기 좋아요
아이 이유식하려고 구매했어요
요즘 상한 것들이 보여 아쉬워요
햇양파라 그런지 단단하고 싱싱하네요
햇 양파인데 까보니 두 개가 상태가 안 좋았습다.ㅍ
햇양파라 맛이 좋을거 같아서 주문했어요
햇양파인데 썩은게 너무 많어요ㅠㅠ
건강하게 먹기 위해 유기농 식재료 위주로 구매하고 있는데 이번 양파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받아보니 크기가 고르고 단단해서 신선함이 느껴졌고, 껍질 상태도 깨끗해 보관하기 좋았습니다. 집에서 국, 찌개, 볶음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고 있는데 은은한 단맛이 잘 살아 있어 음식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어 주네요.
평소 가족들이 먹는 음식에 들어가는 재료인 만큼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이라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상태 좋은 양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좋았고, 신선도와 품질 모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애호박 리뷰에 실수로 양파리뷰를 올려버렸네요ㅠㅠ수정할려니 수정이 안되네요)
콩나물 떡볶이 해먹었어요. 달큰 양파 :+1:
유기농이라 구매하고있어요 싱싱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양파 유기농가격이 좋네요 두루두루필요해서 샀어요
양파 총4개중에 2개가 물러있고 썩어있네요 이거 조치취해주세요
양파가 신선하지않아요
실망입니다
신선하고 좋은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싱싱하고 맛나요.
신선한 제품으로 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적당한 크기 4개 들어있네요.
매일 1개씩 생양파 먹어요!!
알러지테스트하려 샀어요~~이유식 오아시스만 이용하네요ㅎㅎ
요새 양파 많이 사면 자꾸 무르는데 이렇게 조금만 사서 일주일 안에 다 먹으니 낭비 없어서 좋아요
굿굿.품질좋고 잘먹었어요~ 신선해요
4개 들어 있는 중에 젤 큰거로 손질 하는 중 저런 상태 다른 건 안 잘라 봤지만 어쨌든 무척 실망했습니다 오아시스 조금 신경쓰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
양파 구매해보았습니다 만족스러워요
양파의 품질이 딱히 좋진 않았습니다. 2개가 물러버렸네요
아기용으로 구입했는데 잘먹어서 좋아요~ 친환경이라 좋습니다!
햇양파 좋네요 ㅎ 신선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