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추가 아삭아삭하고 부드러워요
양이 적어 빨리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약간 뻣뻣하나 싱싱하네요 맛도 괜찮아요
청상추 양도 많고 신선해요 쌈이나 햄버거 샌드위치용으로도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잘 먹었습니다.
심심하고 좋아요. 먼저 만족합니다.
빠른배송으로 안전하게 잘도착하였습니다
신선하고 양도 많네요. 좋아요.
아삭한 청상추 여름에 고기랑 먹기에 좋은 반찬입니다
상추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삭아삭한 식감때문에 청상추만 먹어요
양은 적절했는데. 크기가 작고 신선도가 떨어져서 아쉽습니다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는 상추였습니다.
신선해요 잘 받았어요 맛있을것같아요
달팽이 주려고 샀는데ㅡ좀 뻗뻗합니다
오랜만에 장보기 했는데 역시나 오아시스!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좋아요 자주 이용하려고 합니다
청상추 부드럽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청상추 신선하고 아삭해서 맛있어요
신선하고 아삭아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상추무침하려구요 신선하고 좋아요 양은 많지않아요.
이번엔 살짝 뻣뻣한듯했는데 신선해요
오아시스 야채 싱싱하고 맛있어요
끝부분이 갈색으로 된 것들이 와서 살짝 아쉬워요
청상추 잎이 크고 싱싱해요ㅎ
상태가 그닥 좋지않았어요. 무른부분이 많았네요.
상추 신선도는 약간 아쉽긴 하지만 아삭하니 먹을만 합니다.
싱싱하네요 맛있길 아삭한 상추 싱싱하네요 맛있길 아삭한 상추
오아시스 상추 좋습니다! 대만족
쌈 먹기 좋은 크기에 아삭하니 맛있어요~
상추잎이 적당 합니다. 잎이 안커서 거친식감이 좀 덜하네요.
몇장 안들었는데 사이사이 물러진 게 몇장 끼어 있었어요
여행다녀오느라 빈 냉장고 오아시스덕에 꽉채워봅니다 :)
잎이 너무 크고 억세서 구부리면 접히는 게 아니라 막 부러짐. 검게 물러진 부분도 꽤 많고 단면 변색도 심히고 상태 안좋았어요.
상추상태 엉망.오래된걸 보냈는지 다 짓무르고 그나마 안상한거는 무슨 낙엽마냥 뻐시고 상품성없는건 판매하지 마세요.
삼겹살과 같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싱싱하고 저렴하고 좋네용ㅎㅎ
양도 적당하고 싱싱해서 샐러드하기 좋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소포장인건 좋은데 품질이 좀 아쉽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추가 아삭아삭하고 부드러워요
양이 적어 빨리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약간 뻣뻣하나 싱싱하네요 맛도 괜찮아요
청상추 양도 많고 신선해요 쌈이나 햄버거 샌드위치용으로도 좋아요
싱싱하고 좋아요. 잘 먹었습니다.
심심하고 좋아요. 먼저 만족합니다.
빠른배송으로 안전하게 잘도착하였습니다
신선하고 양도 많네요. 좋아요.
아삭한 청상추 여름에 고기랑 먹기에 좋은 반찬입니다
상추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삭아삭한 식감때문에
청상추만 먹어요
양은 적절했는데. 크기가 작고 신선도가 떨어져서 아쉽습니다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싱싱하고 맛있는 상추였습니다.
신선해요 잘 받았어요 맛있을것같아요
달팽이
주려고 샀는데ㅡ좀 뻗뻗합니다
오랜만에 장보기 했는데 역시나 오아시스!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좋아요 자주 이용하려고 합니다
청상추 부드럽고 신선하고 맛있어요
청상추 신선하고 아삭해서 맛있어요
신선하고 아삭아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상추무침하려구요 신선하고 좋아요 양은 많지않아요.
이번엔 살짝 뻣뻣한듯했는데 신선해요
오아시스 야채 싱싱하고 맛있어요
끝부분이 갈색으로 된 것들이 와서 살짝 아쉬워요
청상추 잎이 크고 싱싱해요ㅎ
상태가 그닥 좋지않았어요. 무른부분이 많았네요.
상추 신선도는 약간 아쉽긴 하지만 아삭하니 먹을만 합니다.
싱싱하네요
맛있길
아삭한 상추
싱싱하네요
맛있길
아삭한 상추
오아시스 상추 좋습니다! 대만족
쌈 먹기 좋은 크기에 아삭하니 맛있어요~
상추잎이 적당 합니다.
잎이 안커서 거친식감이 좀 덜하네요.
몇장 안들었는데 사이사이 물러진 게 몇장 끼어 있었어요
여행다녀오느라 빈 냉장고 오아시스덕에 꽉채워봅니다 :)
잎이 너무 크고 억세서 구부리면 접히는 게 아니라 막 부러짐. 검게 물러진 부분도 꽤 많고 단면 변색도 심히고 상태 안좋았어요.
상추상태 엉망.오래된걸 보냈는지 다 짓무르고 그나마 안상한거는 무슨 낙엽마냥 뻐시고 상품성없는건 판매하지 마세요.
삼겹살과 같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싱싱하고 저렴하고 좋네용ㅎㅎ
양도 적당하고 싱싱해서 샐러드하기 좋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소포장인건 좋은데 품질이 좀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