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콩비린내 안나고 아주 맛닜습니다. 기대 안했는데 만족 스러워요
걸쭉하고 진하고 진짜 고소해요
오아시스 상품 배송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먹기전인데 맛있고 건강해지겠죠
콩귝슈 해먹으니 좋고 농도도 진해요
간 조금 더 해서 먹으니 고소하네요.
흑임자 콩국물 고소하고 맛있어요~~~~~
확실히 진하고 묵직한 맛이네요.
콩국물 두유처럼 먹는데 맛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콩국물이라서 믿고 먹어요.
늘 구매해서 먹어요 좋아요!!
국산 흑임자는 다른 곳에서는 구매하기 어려운데 좋은 가격에 잘 구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깔끔하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후기보고 미역면에 부어먹게요. ㅋ 다욧
고소하구 맛나요 콩국수로도 최고
규매하고 너무 맛있어서 선믛보내드렸어요 추천추천
흑임자 콩국물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콩국수 해 막으면 진짜진해서 꾸덕하고 맛있어요
흑임자도 단백질 함량이 괜찮네요!
국산콩이고 할인 하길래 사 봤어요. 콩국수 해 먹으려구요.
재구매입니다 맛있고 여름에 시원하게 좋네요
콩국수 해먹엇어요 맛있어요~~
아침 저녁으로 든든하게 마시려고 샀는데 아주 만족 입니다
너무나 고소한 맛, 초여름에 물을 섞어 음료처럼 마시고 있어요. 우리콩에 우리 깨, 좋아요!
마시기 좋은 정도의 진하기에 흑임자라 고소해요
고소하구 맛나요 흑암자는 처움인데 음료로도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거꾸로 많이 흔들어여되요.
지난번에 구입해서 콩물국수 해서 먹었는데 진하고 고소해서 재구매했네요
간편하고 영양가 좋은 한끼 챙기기 좋아요.
점심으로 콩국수 할려고 주문했어요
배송 잘 왔습니다. 만족합니다.
고소한 흑임자 콩국물 두부면과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콩국수 먹으려고 처음 주문해봤어요
날짜 넉넉하고 1리터입니다 오이 채 넣고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콩국물 그냥 먹어도 맛나요.
두유면에 먹으니 콩국수가 따로없네요~
조금 느끼해요 빨리 안먹어서 반은 상했네요
가격두 착하고 맛도 좋네요 잘 먹겠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넘 잘 먹었어요! 소금이랑 얼음 동동. 진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콩비린내 안나고 아주 맛닜습니다. 기대 안했는데 만족 스러워요
걸쭉하고 진하고 진짜 고소해요
오아시스 상품 배송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먹기전인데 맛있고 건강해지겠죠
콩귝슈 해먹으니 좋고 농도도 진해요
간 조금 더 해서 먹으니 고소하네요.
흑임자 콩국물 고소하고 맛있어요~~~~~
확실히 진하고 묵직한 맛이네요.
콩국물 두유처럼 먹는데 맛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콩국물이라서 믿고 먹어요.
늘 구매해서 먹어요 좋아요!!
국산 흑임자는 다른 곳에서는 구매하기 어려운데 좋은 가격에 잘 구매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깔끔하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후기보고 미역면에 부어먹게요. ㅋ 다욧
고소하구 맛나요
콩국수로도 최고
규매하고 너무 맛있어서
선믛보내드렸어요
추천추천
흑임자 콩국물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콩국수 해 막으면 진짜진해서
꾸덕하고 맛있어요
흑임자도 단백질 함량이 괜찮네요!
국산콩이고 할인 하길래 사 봤어요. 콩국수 해 먹으려구요.
재구매입니다 맛있고 여름에 시원하게 좋네요
콩국수 해먹엇어요 맛있어요~~
아침 저녁으로 든든하게 마시려고 샀는데 아주 만족 입니다
너무나 고소한 맛, 초여름에 물을 섞어 음료처럼 마시고 있어요. 우리콩에 우리 깨, 좋아요!
마시기 좋은 정도의 진하기에 흑임자라 고소해요
고소하구 맛나요
흑암자는 처움인데
음료로도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거꾸로 많이 흔들어여되요.
지난번에 구입해서 콩물국수 해서 먹었는데 진하고 고소해서 재구매했네요
간편하고 영양가 좋은 한끼 챙기기 좋아요.
점심으로 콩국수 할려고 주문했어요
배송 잘 왔습니다. 만족합니다.
고소한 흑임자 콩국물 두부면과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콩국수 먹으려고 처음 주문해봤어요
날짜 넉넉하고 1리터입니다
오이 채 넣고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콩국물 그냥 먹어도 맛나요.
두유면에 먹으니 콩국수가 따로없네요~
조금 느끼해요
빨리 안먹어서 반은 상했네요
가격두 착하고 맛도 좋네요
잘 먹겠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넘 잘 먹었어요! 소금이랑 얼음 동동. 진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