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수육하기 좋아요 맛있어요. 집에도 없고
수육하려고 구매했어요.고기 신선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부타노가쿠니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수육하려 주문했는데 잡내없이 맛있음 좋겠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재구매의사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수육고기로 살도 연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수육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한근 우리한돈 앞다리 수육용 깔끔합니다
육질이 신선하고 잡내안나네요
김치찜이랑 같이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고기 수육해 먹으니 담백하니 맛있네요
얼음팩에 잘 배송되었어요. 전기밥솥에 수육 해먹었는데 좀 질긴듯 하여 다른 방법을 찾아 봐야겠어요.
수육은 500g양이 애매한데 한근이라 좋았습니다 무항생제 고기들도 한근용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기름기 거의 없고 퍽퍽한살인데 다이어트중이라 오히려좋아요
앞다리살 신선하고 좋았어요.
수육으로 먹어요 ᆢ 가성비 좋아요
수육하려구 매번 사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수육하기 좋아요 자주사요 신선해요
수육이랑 김치찜용으로 샀어요 고기 값이 많이 올라서 이 가격이라 앞다리로 샀어요
신선하고 품질좋아요 감사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수육에는 한돈 앞다리살이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고기가 잡내도 없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부드러워요.잡내도 없네요.
비계 안좋아하는 저로선 앞다리살로 만든 수육 너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만들어 먹었어요!
고기좋아하는 집이라 수육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수육했는데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요 끓는물에 5분 데친다 고기를 찬물에 한번 헹군다(잡내 제거) 깨끗한 냄비에 다시 물을 끓이고 소금 1T, 간장 1T 넣고 고기 넣고 끓인다. 끓으면 뚜껑 닫고 30분 중약불 불 끄고 30분 뚜껑 닫은 채로 두기
냄새가 거의 안나고 질기지 않아 좋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름기는 좀 있지만 보쌈해놓으니 냄새없고 맛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기름기 적고 맛있어요
좋아요
기름이 좀 많고 안좋고 안예쁜 부위로 왔네요
고기가 비계가 없고 담백해요. 김치찜하니 결대로 찢어져 맛있어요.
지방도 없고 신선해서 잘먹었오요
비계 별로 없다는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 저는 운이 없었는지 비계가 꽤 많았어요;; 고기가 잡내는 안 나고 괜찮았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고기 냄새안나고 괜찮습니다 굿
집에있던 삼겹부위랑 같이 삶았어요 요건 살코기가 많아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수육하기 좋아요 맛있어요. 집에도 없고
수육하려고 구매했어요.고기 신선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부타노가쿠니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수육하려 주문했는데 잡내없이 맛있음 좋겠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재구매의사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수육고기로 살도 연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수육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한근 우리한돈 앞다리 수육용 깔끔합니다
육질이 신선하고 잡내안나네요
김치찜이랑 같이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고기 수육해 먹으니 담백하니 맛있네요
얼음팩에 잘 배송되었어요.
전기밥솥에 수육 해먹었는데 좀 질긴듯 하여 다른 방법을 찾아 봐야겠어요.
수육은 500g양이 애매한데 한근이라
좋았습니다
무항생제 고기들도 한근용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기름기 거의 없고 퍽퍽한살인데 다이어트중이라 오히려좋아요
앞다리살 신선하고 좋았어요.
수육으로 먹어요 ᆢ 가성비 좋아요
수육하려구 매번 사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수육하기 좋아요 자주사요 신선해요
수육이랑 김치찜용으로 샀어요 고기 값이 많이 올라서 이 가격이라 앞다리로 샀어요
신선하고 품질좋아요 감사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수육에는 한돈 앞다리살이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고기가 잡내도 없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부드러워요.잡내도 없네요.
비계 안좋아하는 저로선 앞다리살로 만든 수육 너무 좋아해요! 맛있게 잘 만들어 먹었어요!
고기좋아하는 집이라 수육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수육했는데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요
끓는물에 5분 데친다
고기를 찬물에 한번 헹군다(잡내 제거)
깨끗한 냄비에 다시 물을 끓이고 소금 1T, 간장 1T
넣고 고기 넣고 끓인다. 끓으면 뚜껑 닫고 30분 중약불
불 끄고 30분 뚜껑 닫은 채로 두기
냄새가 거의 안나고 질기지 않아 좋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름기는 좀 있지만 보쌈해놓으니
냄새없고 맛있어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기름기 적고 맛있어요
좋아요
기름이 좀 많고 안좋고 안예쁜 부위로 왔네요
고기가 비계가 없고 담백해요. 김치찜하니 결대로 찢어져 맛있어요.
지방도 없고 신선해서 잘먹었오요
비계 별로 없다는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 저는 운이 없었는지 비계가 꽤 많았어요;; 고기가 잡내는 안 나고 괜찮았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고기 냄새안나고 괜찮습니다 굿
집에있던 삼겹부위랑 같이 삶았어요 요건 살코기가 많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