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단을 위해 유기농 오이를 구매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신선했습니다. :cucumber::sparkles: 받아보자마자 색깔도 선명하고 단단해서 상태가 정말 좋았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수분도 풍부해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나 반찬으로 활용하기에도 최고였습니다. :green_salad::green_heart: 특히 오이 특유의 쓴맛이나 강한 향이 거의 없어 가족들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이라 더욱 만족스럽고 건강한 식탁을 위해 앞으로도 자주 구매할 것 같습니다. :blush::clap: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르지 않고 싱싱한 오이로 잘 왔어요
신선하게 잘배송왔어요 저렴하게 잘샀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친환경 제품들
합리적인 가격생각하면 땡큐쏘오머치입니다
싱싱하고 매우 좋아여 채소는 오아시스죠
오이김치해먹었는데
쓴오이라서 좀 ..
같으로 보기엔 신선했지만 아쉽네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하게 잘 먹고 만족합니다 .
싱싱해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이유식 할때 먹이려고 샀어요! 잘 먹어요 ㅎㅎ
자주 이용하는 상품이예요. 아주 좋아요.
오이가 빨리 물러지네요 구매 후 빨리 먹어야 해요
오이는 냉장고에 있음
두루두루 사용하는
식재료라 구매했어요.
건강한 식단을 위해 유기농 오이를 구매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신선했습니다. :cucumber::sparkles: 받아보자마자 색깔도 선명하고 단단해서 상태가 정말 좋았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수분도 풍부해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나 반찬으로 활용하기에도 최고였습니다. :green_salad::green_heart: 특히 오이 특유의 쓴맛이나 강한 향이 거의 없어 가족들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이라 더욱 만족스럽고 건강한 식탁을 위해 앞으로도 자주 구매할 것 같습니다. :blush::clap:
좀 시든거같이 생기고 못행겼어요 유기농이 그런걸까요.
오이 자주 구매해여 ㅎ 신선하고 좋아요
유기농 오이 신선해서 요리해 먹기 아주 좋습니다
이유식 만드려고 구매했습니다
신선하고 크기도 적당하고 아주 좋아요. 사각사각 맛나요
오이 신선하고 좋아요 잘 구매했습니다 ㅎㅎ
크고 단단한걸로 잘 왔어요 친환경이라 넘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소량이라 좋아요
유기농 이라 안심하고 구매했어요 신선합니다
샐러드에 넣어 먹으려고 샀어요 아주 신선하고 맛있어요
여름이라 그런지 유기농 오이 임에도 맛있고 싱싱하고 통통해요.
아기 이유식 용으로 샀는데 잘먹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싱싱해요.
항상 신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주문합니다
아삭아삭 맛있게먹었어요 여름엔 오이가 싸서 좋내요
쓴맛이 없고 맛있었어서 재구매했어요.
싱싱해서 좋아요 두번째 구매입니다
오이 싱싱햇어요
근디
배송하다 흔들렷는지
약간 곯아잇던뎈ㅋㅋ걍
마싯게먹엇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유기농 오이라 좋아요. 싱싱해요.
싱싱한데 좀 작은 오이라 아쉬웠어요
그래도 제철이라 맛좋았고 아기도 이유식 잘 먹었어요
오이 끝부분이 움푹 파이고 너무 써요
껍질을 벗기니 괜찬네요
쓴 맛이 많이 나는 오이네요.
김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 했어요.신선하네요
요즘 유기농제품 많이 구입해서 먹는데
무농약 제품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좋아여.
수분이 많고 맛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