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삼계탕하기 좋은사이즈고 싱싱하네요
간단하게 삼계탕 끓이려고 구매했어요 닭이 많이 작아요~ 1인분 삼계탕 사이즈 두마리~
편안하게 배송받아 좋았어요 오아시스에 대한 믿음으로 주문해요 한마리는 기름이 많았지만 연하고 냄새 없이 잘 먹었어요
적당한 크기예요 4인가족잘먹었어요
새벽부터 삶 아서 닭 죽으로 맛있게 먹어요
야들야들하고 넘넘 괜찮네용!!! 2인이 한끼 뚝딱
백숙 맛있게 해먹었어요 가격좋고 품질좋고
날이 더워지니 삼계탕 생각이 나서 샀음 닭은 여기에서만 삼
삼계탕으로 해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오프라인매장 광주도 만들어줘요 ㅡㅡ
닭백숙 해먹었어요 아기용으로 좋아요
닭이 작아서 맛있어요~~!!신선합니다
크기적당해서 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심계탕용재려 넣고 끓이니 더 맛있네요
백숙해서 먹었어요 사이즈는 그리 크지않아요
영계인듯 크기는 작지만 닭살 부드럽고 기름기 적어서 좋아요
사이즈 작은듯해요 삼계탕 끓일려고 주문했어요
새벽배송 늘 감사해요.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어요
작기는 한데 두마리라서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죽을 끓여서 아이들 먹였어요 ㅋ 소고기 닭고디 전볻까지!
양도 많고 무항생제라 좋아요.
삼계탕하려고샀어요! 여름이라 닭시키기 무서웠는데 상하지않고 왔어요
삶으면 냄새가 좀 나는거 같아요.
맛나게 백숙으로 잘먹었어요.부드럽네요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닭이 신선해서 계속 재주문입니다
1인 1닭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삼계탕용으로 구입하여 잘 먹었어요
닭백숙 해먹었는데 잡내하나도 안나고 야들야들하니 넘 맛잇엇어요ㅎㅎ
크기가 크지않아 더 연한 것 같아요~~
크기가 생각보다 작지는 않았어요.
닭곰탕 끓여먹었어요. 4인가족 한끼먹고 남은걸로 닭죽 한끼 더먹습니다~
크지않은 닭이랑 아주 좋아요 찹쌀대신 누릉지 넣어도 맛있더라고요
신선하고 딱 먹기좋은 크기예요
통닭두마리 신선해서 백숙하니 맛있어요
영계 사이즈 닭입니다. 싱싱해요.
작고 살이 많진 않아요 무항생제라 만족합니다
살이 야들야들 삼계탕 온가족이 잘먹었습니다.
삼계탕 끓여서 잘 먹었어요~~~~
백숙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키가 작아서 더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삼계탕하기 좋은사이즈고 싱싱하네요
간단하게 삼계탕 끓이려고 구매했어요
닭이 많이 작아요~ 1인분 삼계탕 사이즈 두마리~
편안하게 배송받아 좋았어요 오아시스에 대한 믿음으로 주문해요 한마리는 기름이 많았지만 연하고 냄새 없이 잘 먹었어요
적당한 크기예요 4인가족잘먹었어요
새벽부터 삶 아서 닭 죽으로 맛있게 먹어요
야들야들하고 넘넘 괜찮네용!!! 2인이 한끼 뚝딱
백숙 맛있게 해먹었어요
가격좋고 품질좋고
날이 더워지니 삼계탕 생각이 나서 샀음 닭은 여기에서만 삼
삼계탕으로 해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오프라인매장 광주도 만들어줘요 ㅡㅡ
닭백숙 해먹었어요 아기용으로 좋아요
닭이 작아서 맛있어요~~!!신선합니다
크기적당해서 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심계탕용재려 넣고 끓이니 더 맛있네요
백숙해서 먹었어요
사이즈는 그리 크지않아요
영계인듯 크기는 작지만 닭살 부드럽고 기름기 적어서 좋아요
사이즈 작은듯해요
삼계탕 끓일려고 주문했어요
새벽배송 늘 감사해요.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어요
작기는 한데 두마리라서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죽을 끓여서 아이들 먹였어요 ㅋ
소고기 닭고디 전볻까지!
양도 많고 무항생제라 좋아요.
삼계탕하려고샀어요! 여름이라 닭시키기 무서웠는데 상하지않고 왔어요
삶으면 냄새가 좀 나는거 같아요.
맛나게 백숙으로 잘먹었어요.부드럽네요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닭이 신선해서 계속 재주문입니다
1인 1닭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삼계탕용으로 구입하여 잘 먹었어요
닭백숙 해먹었는데 잡내하나도 안나고 야들야들하니 넘 맛잇엇어요ㅎㅎ
크기가 크지않아 더 연한 것 같아요~~
크기가 생각보다 작지는 않았어요.
닭곰탕 끓여먹었어요.
4인가족 한끼먹고 남은걸로 닭죽 한끼 더먹습니다~
크지않은 닭이랑 아주 좋아요
찹쌀대신 누릉지 넣어도 맛있더라고요
신선하고 딱 먹기좋은 크기예요
통닭두마리 신선해서 백숙하니 맛있어요
영계 사이즈 닭입니다. 싱싱해요.
작고 살이 많진 않아요
무항생제라 만족합니다
살이 야들야들 삼계탕 온가족이 잘먹었습니다.
삼계탕 끓여서 잘 먹었어요~~~~
백숙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키가 작아서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