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kf****** 2026.06.21

신선하고 깨끗해요. 살짝 쪄서 냉동 보관해놓고 먹는데 500g정도가 보관하기 딱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6.20

주스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유기농이라 안심이고, 즙용이지만 부드러운 편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98*** 2026.06.20

바나나랑 갈아서 먹어보려구요.
케일잎이 엄청 커서 깜놀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20

여러번 재구매하고 있어요
다른 곳 대비 저렴하고 크고 두툼해서 갈아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19

쥬스 만들려구 구입했어요 상태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60***** 2026.06.19

크기 엄청 크고 싱싱해서 그린스무디하기 딱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b******* 2026.06.17

케일이 엄청크네요
쥬스해먹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t**** 2026.06.17

신선해요 오아시스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03**** 2026.06.17

오아시스 제품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ic**** 2026.06.17

사과랑 요구르트랑 같이 갈면 맛있는 스무디가 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s***** 2026.06.17

이용하는 케일 신선 해요. 오아시스배송 편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16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14

지난번에 시켰을 때 엄청난 크기에 놀라서 쌈용 케일로 살까 고민하다가 가성비로 즙용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14

즙용이라 사이즈 크고 싱싱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0******* 2026.06.14

아침에 마시는 야채주스
덕에 장이 좋아졌어요.
케일은 기본이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zz*** 2026.06.13

아침마다
그린스무디 갈아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3

진짜 엄청 크네요. 양도 많고요. 주스용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kr**** 2026.06.11

양도많고 싱싱합니다.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11

개 신선하고 깨끗하네요
매일 케일 사과 주스 갈아 마시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45**** 2026.06.11

케일스무디 해먹으려고 샀습니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m**** 2026.06.10

아침 마다 케일 스무디를 마시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abl****** 2026.06.09

첫구매합니다. 기대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09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r***** 2026.06.09

스무디 갈아 마실거라 구매
크기가 꽤 커서 한두장만 넣어도 되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n****** 2026.06.09

엄청 크네요!! 즙용 케일의 차이점을 잘 몰랐는데 인터넷 찾아보니 쓴맛은 더 세지만 영양소가 더 풍부하다고 하네요? 즙용이라 유기농 샀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0******* 2026.06.08

부드러운게 제법 섞여있고 신선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s***** 2026.06.08

유기농 즙용이 쌈용보다 더 잘 쓰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pw******* 2026.06.07

엄청크네요 유기농이라 종종 시켜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06

토마토와 즙짜서 먹으니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0***** 2026.06.05

케일 당근 토마토 올리브유넣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04

케일 싱싱해서 4일 정도 두고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ip*** 2026.06.04

이전 구매에서 싱싱해서 샀는데 누런잎이 좀 보였고 줄기 부분이 반이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55***** 2026.06.03

주스러 꾸준히 갈아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9******* 2026.06.03

녹즙 만들어 보려고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8***** 2026.06.02

이번엔 너무너무 커서 놀랫어요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6.02

디톡스 스무디 만들려고 큰 거 샀는데 엄청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