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 많이 주문하고 싶어요 수량제한 불편해요
싱싱하고 맛이 좋아요. 쿠폰받아서 싸게 잘 샀어요
1번란이 품절이라 2번란 샀는데 괜찮네요.
알 크기가 크네요. 2번란입니다.
1번난각계란 품절일때 주문해요 괜찮아요
계란좋아요~ 삶아도 먹고 날계란도 먹고 자주 이용하고 있네요. 굿굿!!!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난각 번호 1번 , 2번 구매합니다
특란이라 확실히 커요 좋아용
항상 구매해서 먹고있습니다 ~ ~
달걀은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신선해요
계란이 신선하고 좋아서 품절 전에 무조건 삽니다
계란 사이즈 크고 맛도 좋아요
gmo프리인지 궁금해요~ 오아시스를 믿고 구매해요
다음날 새벽배송에 좋은 가격에 품질 좋은 상품을 산 것 같아요. 계란 품질 최고
늘 구입하고 있어요. 정성스러운 포장과 배송에 모두 만족스러워요
신선할수록 안까진다고하더니;;; 너무 안까져서 힘들었어요
항상 구매 계란은 오아시스가 제일
특란이라 다른 계란보다 사이즈가 크고 동물복지라 믿고 구입합니다
이 계란 먹은 뒤로 다른 계란 못먹어요 ㅎ
이번 계란은 그리 싱싱한 느낌은 아녜요 계란이 좀 퍼지네요
항상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좋은상품가격배송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정란에 신선하고 양도 딱좋아요
계란은 항상 싱싱하게 유지되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종종 구매해요
구매수량제한이 있어 늘 아쉬워요
동물복지 유정란이라서 고소하고 맛있어요~늘 맛있게 먹고 있고 이제는 일반 달걀은 못 먹겠어요
삶은 계란을 매일 먹고 가끔 에그샌드위치도 해먹어요
요즘 금방 품절이 되네요. 동물복지라 좋네요.
난각번호 2번이라 더 좋고 깨끗하고 신선해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항상 먹는 제품이에요 감사합니다
몇개 깨져서 왔지만 신선하긴해요
계란이 싱싱하고 좋아요 ~~
알이 신선하고 특란이라 그런지 커요!!
알도 크고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사이즈가 일정하지는 않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이번에는 자연이란 동물복지유정란 특란 15구 구입해 보았습니다. 안타깝게도 계란값이 점점 더 오르네요. 물가 안정이 어서 되길 바랍니다..
오아시스 달걀은 항상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 많이 주문하고 싶어요 수량제한 불편해요
싱싱하고 맛이 좋아요.
쿠폰받아서 싸게 잘 샀어요
1번란이 품절이라 2번란 샀는데 괜찮네요.
알 크기가 크네요. 2번란입니다.
1번난각계란 품절일때 주문해요 괜찮아요
계란좋아요~ 삶아도 먹고 날계란도 먹고 자주 이용하고 있네요. 굿굿!!!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난각 번호 1번 , 2번 구매합니다
특란이라 확실히 커요 좋아용
항상 구매해서 먹고있습니다 ~ ~
달걀은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신선해요
계란이 신선하고 좋아서 품절 전에 무조건 삽니다
계란 사이즈 크고 맛도 좋아요
gmo프리인지 궁금해요~ 오아시스를 믿고 구매해요
다음날 새벽배송에 좋은 가격에 품질 좋은 상품을 산 것 같아요. 계란 품질 최고
늘 구입하고 있어요. 정성스러운 포장과 배송에 모두 만족스러워요
신선할수록 안까진다고하더니;;; 너무 안까져서 힘들었어요
항상 구매
계란은 오아시스가 제일
특란이라 다른 계란보다 사이즈가 크고 동물복지라 믿고 구입합니다
이 계란 먹은 뒤로 다른 계란 못먹어요 ㅎ
이번 계란은 그리 싱싱한 느낌은 아녜요
계란이 좀 퍼지네요
항상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좋은상품가격배송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정란에 신선하고 양도 딱좋아요
계란은 항상 싱싱하게 유지되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종종 구매해요
구매수량제한이 있어 늘 아쉬워요
동물복지 유정란이라서 고소하고 맛있어요~늘 맛있게 먹고 있고 이제는 일반 달걀은 못 먹겠어요
삶은 계란을 매일 먹고 가끔 에그샌드위치도 해먹어요
요즘 금방 품절이 되네요. 동물복지라 좋네요.
난각번호 2번이라 더 좋고 깨끗하고 신선해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항상 먹는 제품이에요 감사합니다
몇개 깨져서 왔지만 신선하긴해요
계란이 싱싱하고 좋아요 ~~
알이 신선하고 특란이라 그런지 커요!!
알도 크고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사이즈가 일정하지는 않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이번에는 자연이란 동물복지유정란 특란 15구 구입해 보았습니다.
안타깝게도 계란값이 점점 더 오르네요.
물가 안정이 어서 되길 바랍니다..
오아시스 달걀은 항상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