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도 넉넉해서 연어 덮밥으로도 먹고 구워서도 먹었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 냄새도 안나고 좋으네요
다 먹고 남은 것은 냉동했어요
간편하고 건강하게 생연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비린내가...ㅠㅠ 연어향도 옅은듯요 그냥 생선은 전문점에서 사먹어야겠어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생연어로도 먹고 구워서 스테이크도 해먹고 연어장도 만들어서 덮밥으로도 먹었어요! 맛있네요:kissing_closed_eyes: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어요
여름이라 그런가 포장지를 뜯는 순간 비린내가 넘 심했어요ㅠ 회로 먹을라 했는데 ㅠㅠ 먹어야 하나 버려야 하나 고민하다가 레몬물에 담갔다가 그냥 구워 먹었네요 여름에는 역시나 조심히 먹어야 할듯 합니다
전보단 뭔가 비린내도 좀 나고 좀 신선도가 떨어지는듯
요즘 유행하는 연어깍두기 해 먹었어요 정말 맛있네요
노르웨이 횟감 연어로 각종 야채넣어서 회덮밥 만들어서 잘 먹었습니다. 종종 구매해야겠어요.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연어인데 가격이 너무 좋네요.
신선하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이젠 너무너무 자주해먹는 연어덮밥 입니다. 4식구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연어는 올때다마 쫀득함이 다르긴 해요;; 이번에는 약간 물컹했어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재구매했어요.횟감으로 좋은게 왔어요. 맛있어요.신선하고.
연어를 좋아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
원하는 부위가 배송되어 좋네요 저울 올려보니 진짜 딱 500G입니다 ㅎㅎ
지난 번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도 싱싱한거 같아요.
이번엔 냄새가 좀 안좋네요. 그래도 별탈없이 먹었어요. 다음엔 그냥 작은 걸로 사야겠어요. 그냥 구워먹었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 전 아쉬움이…물품구매는 직접 구매하지 않음 복불복 같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잘 애용하는 오아시스
회로 덮밥으로 맛있게 먹어요
세일하길래 연어초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탱글탱글 집에서 먹는게 가성비 짱이네요
아이는 연어 구워서 오이지랑 주먹밥 해주고 어른들은 연어초밥 해먹었어요 초밥 너무~^^ 맛있어요 !
신선하고 좋아요
모위 연어 괜찮았는데 그래서 지금껏 구매 했는데 오랫만에 주문이라 그런건지 지금은 비리고 약간 시큼한 냄새에 싱싱하지 않아져서 실망입니다. 포장상태도 아쉽구요.분명 횟횟감용인데 꼬리쪽으로 온다는게 되게 납득이 어려워요. 제품 사진은 쭈~~~우욱 몸통 젤 윗부분인데 말이죠.. 꼬리쪽은 같은돈을 낸다면 횟갑용으로 굳이 사진 않았겠죠. 연어 자주 사왔는데 지금껏 중에 젤 안좋네요. 앞으론 주문은 안하려구요.
묵직한 연어 횟감 아주 좋아보이네요
양은 조금 작은데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어른들은 사케동 해먹고 아기 이유식에는 끓여서 죽으로 만들어줬어요. 싱싱해서 좋아요.
괜찮습니다.
받았을때 싱싱했고 야채와 회덮밥으로 먹으니 맛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항상 맛있게 달 먹고 있어요
받았을때 상품이 싱싱했고 야채와 같이 회덮밥을 해먹으니 맛있었어요
맛있는 부위로 연어장 맛나게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도 넉넉해서 연어 덮밥으로도 먹고 구워서도 먹었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 냄새도 안나고 좋으네요
다 먹고 남은 것은 냉동했어요
간편하고 건강하게 생연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비린내가...ㅠㅠ
연어향도 옅은듯요
그냥 생선은 전문점에서 사먹어야겠어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생연어로도 먹고 구워서 스테이크도 해먹고 연어장도 만들어서 덮밥으로도 먹었어요! 맛있네요:kissing_closed_eyes: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어요
여름이라 그런가 포장지를 뜯는 순간 비린내가 넘 심했어요ㅠ
회로 먹을라 했는데 ㅠㅠ
먹어야 하나 버려야 하나 고민하다가 레몬물에 담갔다가 그냥 구워 먹었네요
여름에는 역시나 조심히 먹어야 할듯 합니다
전보단 뭔가 비린내도 좀 나고 좀 신선도가 떨어지는듯
요즘 유행하는 연어깍두기 해 먹었어요
정말 맛있네요
노르웨이 횟감 연어로 각종 야채넣어서 회덮밥 만들어서 잘 먹었습니다.
종종 구매해야겠어요.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연어인데 가격이 너무 좋네요.
신선하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이젠 너무너무 자주해먹는 연어덮밥 입니다.
4식구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연어는 올때다마 쫀득함이 다르긴 해요;;
이번에는 약간 물컹했어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재구매했어요.횟감으로 좋은게 왔어요.
맛있어요.신선하고.
연어를 좋아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
원하는 부위가 배송되어 좋네요 저울 올려보니 진짜 딱 500G입니다 ㅎㅎ
지난 번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도 싱싱한거 같아요.
이번엔 냄새가 좀 안좋네요. 그래도 별탈없이 먹었어요. 다음엔 그냥 작은 걸로 사야겠어요. 그냥 구워먹었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 전 아쉬움이…물품구매는 직접 구매하지 않음 복불복 같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잘 애용하는 오아시스
회로 덮밥으로 맛있게 먹어요
세일하길래 연어초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탱글탱글 집에서 먹는게 가성비 짱이네요
아이는 연어 구워서 오이지랑 주먹밥 해주고
어른들은 연어초밥 해먹었어요
초밥 너무~^^ 맛있어요 !
신선하고 좋아요
모위 연어 괜찮았는데 그래서 지금껏 구매 했는데 오랫만에 주문이라 그런건지 지금은 비리고 약간 시큼한 냄새에 싱싱하지 않아져서 실망입니다. 포장상태도 아쉽구요.분명 횟횟감용인데 꼬리쪽으로 온다는게 되게 납득이 어려워요. 제품 사진은 쭈~~~우욱 몸통 젤 윗부분인데 말이죠.. 꼬리쪽은 같은돈을 낸다면 횟갑용으로 굳이 사진 않았겠죠. 연어 자주 사왔는데 지금껏 중에 젤 안좋네요. 앞으론 주문은 안하려구요.
묵직한 연어 횟감 아주 좋아보이네요
양은 조금 작은데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어른들은 사케동 해먹고 아기 이유식에는 끓여서 죽으로 만들어줬어요. 싱싱해서 좋아요.
괜찮습니다.
받았을때 싱싱했고 야채와 회덮밥으로
먹으니 맛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항상 맛있게 달 먹고 있어요
받았을때 상품이 싱싱했고 야채와 같이 회덮밥을 해먹으니 맛있었어요
맛있는 부위로 연어장 맛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