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알 크기가 크네요. 2번란입니다.
1번난각계란 품절일때 주문해요 괜찮아요
계란좋아요~ 삶아도 먹고 날계란도 먹고 자주 이용하고 있네요. 굿굿!!!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난각 번호 1번 , 2번 구매합니다
특란이라 확실히 커요 좋아용
항상 구매해서 먹고있습니다 ~ ~
달걀은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신선해요
계란이 신선하고 좋아서 품절 전에 무조건 삽니다
계란 사이즈 크고 맛도 좋아요
gmo프리인지 궁금해요~ 오아시스를 믿고 구매해요
다음날 새벽배송에 좋은 가격에 품질 좋은 상품을 산 것 같아요. 계란 품질 최고
늘 구입하고 있어요. 정성스러운 포장과 배송에 모두 만족스러워요
신선할수록 안까진다고하더니;;; 너무 안까져서 힘들었어요
항상 구매 계란은 오아시스가 제일
특란이라 다른 계란보다 사이즈가 크고 동물복지라 믿고 구입합니다
이 계란 먹은 뒤로 다른 계란 못먹어요 ㅎ
이번 계란은 그리 싱싱한 느낌은 아녜요 계란이 좀 퍼지네요
항상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좋은상품가격배송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정란에 신선하고 양도 딱좋아요
계란은 항상 싱싱하게 유지되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종종 구매해요
구매수량제한이 있어 늘 아쉬워요
동물복지 유정란이라서 고소하고 맛있어요~늘 맛있게 먹고 있고 이제는 일반 달걀은 못 먹겠어요
삶은 계란을 매일 먹고 가끔 에그샌드위치도 해먹어요
요즘 금방 품절이 되네요. 동물복지라 좋네요.
난각번호 2번이라 더 좋고 깨끗하고 신선해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항상 먹는 제품이에요 감사합니다
몇개 깨져서 왔지만 신선하긴해요
계란이 싱싱하고 좋아요 ~~
알이 신선하고 특란이라 그런지 커요!!
알도 크고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사이즈가 일정하지는 않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이번에는 자연이란 동물복지유정란 특란 15구 구입해 보았습니다. 안타깝게도 계란값이 점점 더 오르네요. 물가 안정이 어서 되길 바랍니다..
오아시스 달걀은 항상 신선해요
신선한 오아시스 달걀믿고사요
참 가성비 있고 노란 자가 탱글 해서 좋아요
항상 맛있고 신선한 상품 감사합니다! 새벽배송도 넘 좋고 일단 상품 질이 넘 좋아요 ㅜㅜ 오아시스 사랑합니당!!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알 크기가 크네요. 2번란입니다.
1번난각계란 품절일때 주문해요 괜찮아요
계란좋아요~ 삶아도 먹고 날계란도 먹고 자주 이용하고 있네요. 굿굿!!!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항상 믿고 난각 번호 1번 , 2번 구매합니다
특란이라 확실히 커요 좋아용
항상 구매해서 먹고있습니다 ~ ~
달걀은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신선해요
계란이 신선하고 좋아서 품절 전에 무조건 삽니다
계란 사이즈 크고 맛도 좋아요
gmo프리인지 궁금해요~ 오아시스를 믿고 구매해요
다음날 새벽배송에 좋은 가격에 품질 좋은 상품을 산 것 같아요. 계란 품질 최고
늘 구입하고 있어요. 정성스러운 포장과 배송에 모두 만족스러워요
신선할수록 안까진다고하더니;;; 너무 안까져서 힘들었어요
항상 구매
계란은 오아시스가 제일
특란이라 다른 계란보다 사이즈가 크고 동물복지라 믿고 구입합니다
이 계란 먹은 뒤로 다른 계란 못먹어요 ㅎ
이번 계란은 그리 싱싱한 느낌은 아녜요
계란이 좀 퍼지네요
항상 구매하는 계란입니다^^
좋은상품가격배송만족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정란에 신선하고 양도 딱좋아요
계란은 항상 싱싱하게 유지되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종종 구매해요
구매수량제한이 있어 늘 아쉬워요
동물복지 유정란이라서 고소하고 맛있어요~늘 맛있게 먹고 있고 이제는 일반 달걀은 못 먹겠어요
삶은 계란을 매일 먹고 가끔 에그샌드위치도 해먹어요
요즘 금방 품절이 되네요. 동물복지라 좋네요.
난각번호 2번이라 더 좋고 깨끗하고 신선해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항상 구매하는데 너무 좋아요
항상 먹는 제품이에요 감사합니다
몇개 깨져서 왔지만 신선하긴해요
계란이 싱싱하고 좋아요 ~~
알이 신선하고 특란이라 그런지 커요!!
알도 크고 신선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사이즈가 일정하지는 않지만 싱싱해서 좋아요.
이번에는 자연이란 동물복지유정란 특란 15구 구입해 보았습니다.
안타깝게도 계란값이 점점 더 오르네요.
물가 안정이 어서 되길 바랍니다..
오아시스 달걀은 항상 신선해요
신선한 오아시스 달걀믿고사요
참 가성비 있고 노란 자가 탱글 해서 좋아요
항상 맛있고 신선한 상품 감사합니다!
새벽배송도 넘 좋고 일단 상품 질이 넘 좋아요 ㅜㅜ
오아시스 사랑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