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7******* 2026.06.17

편안하게 배송받아 좋았어요 오아시스에 대한 믿음으로 주문해요 한마리는 기름이 많았지만 연하고 냄새 없이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s*** 2026.06.17

적당한 크기예요 4인가족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dk**** 2026.06.17

새벽부터 삶 아서 닭 죽으로 맛있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0******* 2026.06.16

야들야들하고 넘넘 괜찮네용!!! 2인이 한끼 뚝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o****** 2026.06.16

백숙 맛있게 해먹었어요
가격좋고 품질좋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16

날이 더워지니 삼계탕 생각이 나서 샀음 닭은 여기에서만 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r********* 2026.06.15

삼계탕으로 해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da***** 2026.06.15

오아시스 오프라인매장 광주도 만들어줘요 ㅡㅡ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2***** 2026.06.14

닭백숙 해먹었어요 아기용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2*** 2026.06.14

닭이 작아서 맛있어요~~!!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7***** 2026.06.14

크기적당해서 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심계탕용재려 넣고 끓이니 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jh***** 2026.06.14

백숙해서 먹었어요
사이즈는 그리 크지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n****** 2026.06.14

영계인듯 크기는 작지만 닭살 부드럽고 기름기 적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14

사이즈 작은듯해요
삼계탕 끓일려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sa***** 2026.06.14

새벽배송 늘 감사해요.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s******* 2026.06.13

작기는 한데 두마리라서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la**** 2026.06.13

죽을 끓여서 아이들 먹였어요 ㅋ
소고기 닭고디 전볻까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11***** 2026.06.13

양도 많고 무항생제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ne**** 2026.06.13

삼계탕하려고샀어요! 여름이라 닭시키기 무서웠는데 상하지않고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e****** 2026.06.13

삶으면 냄새가 좀 나는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ng****** 2026.06.13

맛나게 백숙으로 잘먹었어요.부드럽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r*** 2026.06.12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2

닭이 신선해서 계속 재주문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86**** 2026.06.11

1인 1닭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d****** 2026.06.11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a******** 2026.06.11

삼계탕용으로 구입하여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8******* 2026.06.11

닭백숙 해먹었는데 잡내하나도 안나고 야들야들하니 넘 맛잇엇어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k9****** 2026.06.11

크기가 크지않아 더 연한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k**** 2026.06.11

크기가 생각보다 작지는 않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ui***** 2026.06.11

닭곰탕 끓여먹었어요.
4인가족 한끼먹고 남은걸로 닭죽 한끼 더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22***** 2026.06.11

크지않은 닭이랑 아주 좋아요
찹쌀대신 누릉지 넣어도 맛있더라고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2***** 2026.06.11

신선하고 딱 먹기좋은 크기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m*** 2026.06.10

통닭두마리 신선해서 백숙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r***** 2026.06.10

영계 사이즈 닭입니다.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6******* 2026.06.10

작고 살이 많진 않아요
무항생제라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10

살이 야들야들 삼계탕 온가족이 잘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co*** 2026.06.10

삼계탕 끓여서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hj**** 2026.06.10

백숙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키가 작아서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n******* 2026.06.10

오늘 아이들 저녁으로 쥬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uw**** 2026.06.09

두마리라 양도많고 가격도착하고 무항생제라 믿고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