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첫주문인데 좋아하는 견과류만 있어서 좋네요 쩌래 안나고 맛있어요
견과류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쩐내없고 종류도 딱 원하는대로 있어요
건포도나 크랜베리가 안들어서 단맛은 없지만 담백하고 알도 크고 좋아요
요거트와 함께 꼭 먹는 아침 견과류에요 다양한 견과류가 많이 들어가 있어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쩐내안나고 고소해요
만족해요 신선하고 다양한 견과가 들어있어 만족
간식용으로 좋아요 만족합니당
조미안된 건강 견과루로 애용
견과류 챙겨먹기 힘든데 하나씩 먹기 좋아요
내용물이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그릭요거트랑 먹으면 짱
건과일이 안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후기보고 구매햇어요 굿 굿.
처음 사봤는데 먹어보니 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내용물도 알차고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다른거에 비해 가격이 나가지만 구매해봅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 먹어요 맛있네요!
오아시스 다른거 먹다 이걸 처음으로 샀는데 제게는 밀린건포도 들어있는 기존게 더 낫네요
구성이 마음에듭니다 맛있어요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양도 너무 적고 비싸요 비싸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개별포장이라 좋아요.
먹어보고 괜찮아서 남편주려고 또주문했어요
아몬드가 좀 말랐지만 전반적으로 신선한듯 하여 재구매 했어요
그릭 요거트에 넣어 먹고 있어요 견과류가 상태가 좋고 구성도 좋아서 계속 이것만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건포도없이 견과류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좋아요
크랜베리, 건포도같은 거 없이 견과류만 들어서 좋아요
달달한 거 없이 고소한 것만 들어서 좋아요
회사에서ㅜ과자 먹고 싶응 때 간식으류 먹기 좋은 듯요! 나쁘진 않지만, 완전 신선한 느낌은 아니여서 재구매는 모르겠어요~
과일 같은 거 안 들어 있고 견과류만 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요
배송상태는 안좋지만 제품은 좋아요
상품 좋아요 ^^ 만족합니다 ^^ 자주구매해요~~ 여기서 ^^
원하는 견과류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도 괜찮고 쿠폰 사용하여 저렴히 샀어요 견과류도 쩐내 안나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첫주문인데 좋아하는 견과류만 있어서 좋네요 쩌래 안나고 맛있어요
견과류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쩐내없고 종류도 딱 원하는대로 있어요
건포도나 크랜베리가 안들어서 단맛은 없지만
담백하고 알도 크고 좋아요
요거트와 함께 꼭 먹는 아침 견과류에요 다양한 견과류가 많이 들어가 있어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매했어요 쩐내안나고 고소해요
만족해요 신선하고 다양한 견과가 들어있어 만족
간식용으로 좋아요 만족합니당
조미안된 건강 견과루로 애용
견과류 챙겨먹기 힘든데 하나씩 먹기 좋아요
내용물이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그릭요거트랑 먹으면 짱
건과일이 안들어가 있어서 좋아요
후기보고 구매햇어요 굿 굿.
처음 사봤는데 먹어보니 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내용물도 알차고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다른거에
비해 가격이 나가지만 구매해봅니다
오아시스라서 믿고 먹어요 맛있네요!
오아시스 다른거 먹다 이걸 처음으로 샀는데 제게는 밀린건포도 들어있는 기존게 더 낫네요
구성이 마음에듭니다 맛있어요 새벽배송감사합니다
양도 너무 적고 비싸요 비싸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개별포장이라 좋아요.
먹어보고 괜찮아서 남편주려고 또주문했어요
아몬드가 좀 말랐지만 전반적으로 신선한듯 하여
재구매 했어요
그릭 요거트에 넣어 먹고 있어요
견과류가 상태가 좋고 구성도 좋아서
계속 이것만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건포도없이 견과류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좋아요
크랜베리, 건포도같은 거 없이 견과류만 들어서 좋아요
달달한 거 없이 고소한 것만 들어서 좋아요
회사에서ㅜ과자 먹고 싶응 때 간식으류 먹기 좋은 듯요!
나쁘진 않지만, 완전 신선한 느낌은 아니여서 재구매는 모르겠어요~
과일 같은 거 안 들어 있고 견과류만 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요
배송상태는 안좋지만 제품은 좋아요
상품 좋아요 ^^ 만족합니다 ^^ 자주구매해요~~ 여기서 ^^
원하는 견과류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도 괜찮고 쿠폰 사용하여 저렴히 샀어요
견과류도 쩐내 안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