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r***** 2026.06.18

믿고사고 먹는 오아시스마켓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s**** 2026.06.18

간편하게 한끼 대용으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8******* 2026.06.18

친정엄머가 치아가 안좋아서 고기를 못드셔서요
체중이 많이 줄어서 고단백 섭취를 위해 구입했어요
좀더 가격 착하면 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no***** 2026.06.18

이렇게 구성. 맛은 어떨까 모르겠네요. 훈제연어도 조금씩 맛이 다르니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d***** 2026.06.17

연어샐러드와 연어회덮밥 만들려고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ob**** 2026.06.17

다른 연어제품만 먹어보다가 첫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 봤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174******* 2026.06.17

기름 많고 비린내 나네요 전에 다른 원산지에서 시킨게 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1***** 2026.06.17

요즘 입맛이 없어서 뭐 먹을까 저녁에 고민하다가 오아시스 마켓에 접속!!
그리고 8시간만에 새벽배송 오자마자 바로 꺼내서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산 홀스래디쉬소스와 칼라방울토마토, 리코타치즈와 곁들여 먹으니넘 맛있어서 아가들도 아침식사로 잘먹었어요!!
냉장고 속 야채를 버릴위기였는데 알뜰히 잘 먹었습니다
비리지도 않고 참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백프로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lo******* 2026.06.16

너무 맛있어요..비린맛 하나도 없고 ㅠㅠ 가격만 아니면 맨날 시켜먹을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ty**** 2026.06.16

향이 진해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mj*** 2026.06.16

아침에 좋은 식사 였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15

믿고사는 오아시스 잘먹을게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or*** 2026.06.15

홀스래디쉬 소스와 양파만 곁들이면 되요. 로메인, 토마토마리네이드 올리브 견과류에 치즈갉갉 하면 더더 맛있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65******* 2026.06.15

냉장인줄 알았는데...냉동이네요
샐러드해서 한번먹기 좋았어요
비린맛 없고 ...마트보단 좋은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2r**** 2026.06.15

두팩이라 양이 적지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5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lo***** 2026.06.15

연어샐러드해먹으니 맛납니다
남은것은 연어초밥해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67***** 2026.06.14

너무 맛있잖아요~~~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76***** 2026.06.13

가격이아쉽네요 두번은 못살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13

잘 받았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m**** 2026.06.12

냉동실에 쟁여뒀어요~ 연어샐러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c***** 2026.06.11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1

훈제연어 슬라이스 맛있길 바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da*** 2026.06.11

녹여먹어야해서 미리 냉장고에 넣어둬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싱싱하고 도톰하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un***** 2026.06.11

노르웨이 훈제연어 입점되어 좋아요. 맛있어요. 양은 많지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9******* 2026.06.11

냉동이에요 훈제연어샐러드해먹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i***** 2026.06.11

아침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는데 만족스런 품질이네요. 냉장에서 해동 후 바로 사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g**** 2026.06.10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두개로 나뉘어있고 냉동인거빼고 좋아요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an***** 2026.06.10

항공직송연어가 품절이어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슈페리어급이라고 설명되어있어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s***** 2026.06.09

2개들이 1개는 샐러드해먹었는데 무지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n***** 2026.06.09

야채와 샐러드로 먹었는데 간도 적당하고 훈제향이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09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er******* 2026.06.09

샐러드에 가볍게 함께 곁들이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h**** 2026.06.08

기름이 오바스럽긴 한데 노르웨이 연어로는 가격면에서 제일 괜찮은거같아요. 키친타올로 기름좀 빨아들이고나서 담백하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y****** 2026.06.07

좋은 제품,배송 늘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06

샌드위치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훈제향이 풍부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2******* 2026.06.06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06

아직먹지는않았어요 맛있겠죠 셀러드해먹을것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m******* 2026.06.06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05

상품이 신선해 보여요. 샌드위치 해 먹으려구요. 냉동실에 보관 해놨어요. 양도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