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i****** 2026.06.15

신선하고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 냄새도 안나고 좋으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h*** 2026.06.15

다 먹고 남은 것은 냉동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i**** 2026.06.15

간편하고 건강하게 생연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p1*** 2026.06.14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15***** 2026.06.14

비린내가...ㅠㅠ
연어향도 옅은듯요
그냥 생선은 전문점에서 사먹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l***** 2026.06.14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on*** 2026.06.14

생연어로도 먹고 구워서 스테이크도 해먹고 연어장도 만들어서 덮밥으로도 먹었어요! 맛있네요:kissing_closed_eyes: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an***** 2026.06.14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n**** 2026.06.14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5****** 2026.06.14

여름이라 그런가 포장지를 뜯는 순간 비린내가 넘 심했어요ㅠ
회로 먹을라 했는데 ㅠㅠ
먹어야 하나 버려야 하나 고민하다가 레몬물에 담갔다가 그냥 구워 먹었네요
여름에는 역시나 조심히 먹어야 할듯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346******* 2026.06.14

전보단 뭔가 비린내도 좀 나고 좀 신선도가 떨어지는듯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5******* 2026.06.13

요즘 유행하는 연어깍두기 해 먹었어요
정말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h5*** 2026.06.13

노르웨이 횟감 연어로 각종 야채넣어서 회덮밥 만들어서 잘 먹었습니다.
종종 구매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ro****** 2026.06.13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연어인데 가격이 너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92**** 2026.06.13

신선하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y*** 2026.06.13

이젠 너무너무 자주해먹는 연어덮밥 입니다.
4식구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연어는 올때다마 쫀득함이 다르긴 해요;;
이번에는 약간 물컹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24***** 2026.06.13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3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7***** 2026.06.13

재구매했어요.횟감으로 좋은게 왔어요.
맛있어요.신선하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2***** 2026.06.13

연어를 좋아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it******* 2026.06.13

원하는 부위가 배송되어 좋네요 저울 올려보니 진짜 딱 500G입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r**** 2026.06.13

지난 번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도 싱싱한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wb***** 2026.06.12

이번엔 냄새가 좀 안좋네요. 그래도 별탈없이 먹었어요. 다음엔 그냥 작은 걸로 사야겠어요. 그냥 구워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187******* 2026.06.12

후기가 좋아 구매 전 아쉬움이…물품구매는 직접 구매하지 않음 복불복 같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8***** 2026.06.12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잘 애용하는 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lc****** 2026.06.12

회로 덮밥으로 맛있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98**** 2026.06.12

세일하길래 연어초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탱글탱글 집에서 먹는게 가성비 짱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o**** 2026.06.12

아이는 연어 구워서 오이지랑 주먹밥 해주고
어른들은 연어초밥 해먹었어요
초밥 너무~^^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mr**** 2026.06.12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zja******* 2026.06.12

모위 연어 괜찮았는데 그래서 지금껏 구매 했는데 오랫만에 주문이라 그런건지 지금은 비리고 약간 시큼한 냄새에 싱싱하지 않아져서 실망입니다. 포장상태도 아쉽구요.분명 횟횟감용인데 꼬리쪽으로 온다는게 되게 납득이 어려워요. 제품 사진은 쭈~~~우욱 몸통 젤 윗부분인데 말이죠.. 꼬리쪽은 같은돈을 낸다면 횟갑용으로 굳이 사진 않았겠죠. 연어 자주 사왔는데 지금껏 중에 젤 안좋네요. 앞으론 주문은 안하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y2*** 2026.06.12

묵직한 연어 횟감 아주 좋아보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1****** 2026.06.12

양은 조금 작은데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2***** 2026.06.11

어른들은 사케동 해먹고 아기 이유식에는 끓여서 죽으로 만들어줬어요. 싱싱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lc***** 2026.06.11

괜찮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3***** 2026.06.11

받았을때 싱싱했고 야채와 회덮밥으로
먹으니 맛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g*** 2026.06.11

항상 맛있게 달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3***** 2026.06.11

받았을때 상품이 싱싱했고 야채와 같이 회덮밥을 해먹으니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11

맛있는 부위로 연어장 맛나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11

연어살 탄력도 좋고 연어장 넘 맛있게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03***** 2026.06.11

제품성분 좋고 배송도 빨라서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