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가 아는 그 흔한 크래미보단 더 식감도 좋구
월남쌈 하느라 구매했습니다
통통하니 그냥 간단히 먹기 좋아요
크래미 처음 사보는데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맛잇오요 김밥이나 샐러드애도 좋고
오이랑 같이 김밥에도 샌드위치에도 넣기좋아요
잘 받았어요 맛있는 맛살입니다
성분도 괜찮고 맛있어서 재주문 해봅니다
담백하면서도 고소하고 쫄깃쫄깃 해서 맛있어요 오이,삶은계란에 그릭요거트가 없어서 마요네즈와 홀그레인 소스로 버물버물 했더니 최고~!
볶고 지지고 귀찮을때 맛살이랑 오이만으로 김밥 싸도 맛있어요
스크램블에 넣으면맛있어요..
크레미 김밥 만들어 먹었어요 맛있어요
야채넣고 크래미 샐러드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크래미살과 채썬오이 넣고 김밥해서 먹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촉촉하고 풍미도 좋아요~^^ㅎ
아이들이 좋아해서 재구매하려구요
콩나물이랑 겨자냉채하려고요 좋아요
자주애용해요 김밥 계란말이 샌드위치 활용합니다
크래미호박전 할려구요
샐러드에 넣어먹고 팽이버섯과 부쳐먹기도 해요
닭가슴살 냉채 해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요 ㅎ
보통 크래미첨가물이 엄청마니들어가는데 이건그나마 성분이좋네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기대중.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서 샐러드 만드니 더 맛있어요
계란말이에 넣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대게살 맛있죠 반짝세일때 샀어요
후기가 좋아서 첨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크래미 맛있어 보여요~~~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좋어요좋어요즇아요좋아요좋아요
게살 크래미 첫구매입니다. 맛있게 먹을게요.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간도 세지 않고 좋아여
샐러드,김밥 다양하게 해먹어서 좋아요
감자전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위적인 맛이 덜해서 좋아요
지난번에 먹었는데 괜찮아서 또 구매했습니다
이제품만 이용한다할 정도로 계속 주문하고있어요
샐러드해서 먹으려구요. 맛있을 거 같아요. .
붉은 대개살크램이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가 아는 그 흔한 크래미보단 더 식감도 좋구
월남쌈 하느라 구매했습니다
통통하니 그냥 간단히 먹기 좋아요
크래미 처음 사보는데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잘먹었어요.
맛잇오요 김밥이나 샐러드애도 좋고
오이랑 같이 김밥에도 샌드위치에도 넣기좋아요
잘 받았어요 맛있는 맛살입니다
성분도 괜찮고 맛있어서 재주문 해봅니다
담백하면서도 고소하고 쫄깃쫄깃 해서 맛있어요
오이,삶은계란에 그릭요거트가 없어서 마요네즈와 홀그레인 소스로 버물버물 했더니 최고~!
볶고 지지고 귀찮을때 맛살이랑 오이만으로 김밥 싸도 맛있어요
스크램블에 넣으면맛있어요..
크레미 김밥 만들어 먹었어요 맛있어요
야채넣고 크래미 샐러드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크래미살과 채썬오이 넣고 김밥해서 먹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촉촉하고
풍미도 좋아요~^^ㅎ
아이들이 좋아해서 재구매하려구요
콩나물이랑 겨자냉채하려고요 좋아요
자주애용해요
김밥 계란말이 샌드위치 활용합니다
크래미호박전 할려구요
샐러드에 넣어먹고 팽이버섯과 부쳐먹기도 해요
닭가슴살 냉채 해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요 ㅎ
보통 크래미첨가물이 엄청마니들어가는데
이건그나마 성분이좋네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기대중.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서 샐러드 만드니 더 맛있어요
계란말이에 넣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대게살 맛있죠
반짝세일때 샀어요
후기가 좋아서 첨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크래미 맛있어 보여요~~~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좋어요좋어요즇아요좋아요좋아요
게살 크래미 첫구매입니다.
맛있게 먹을게요.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간도 세지 않고 좋아여
샐러드,김밥 다양하게 해먹어서 좋아요
감자전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위적인 맛이 덜해서 좋아요
지난번에 먹었는데 괜찮아서 또 구매했습니다
이제품만 이용한다할 정도로 계속 주문하고있어요
샐러드해서 먹으려구요. 맛있을 거 같아요. .
붉은 대개살크램이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