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올리브유라서 그런지 쩐내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5살아이 한봉이면 적당해요ㅎ
도시락 김을 소량으로도 구입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짜지않고 담백합니다. 기름이 바른듯 안바른듯;;; 오아시스도 보냉백배송 기다립니다~~~!!
김 떨어져서 구매했는데 한끼 한봉씩 먹기 편리합니다.
올리브유라 안심이 되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짜지않고 깔끔한 맛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아요
김양이 적어서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
정성바른 올리브유 재래김(4g*4입) 기름이 좀 많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다만 실온 상품인데 냉장 제품과 섞여 냉장 상태로 왔네요.
김 기름도 많지 않고 짜지도 않고 괜찮네요
건강 생각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어요~~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양은 적어요
올리브향이 들기름이나 참기름보다는 덜하네요.
옥배유가 좀 걸리긴 하지만 맛있어요
전장김으로 먹는데 여름이라 습기 때문에 1팩씩 되있는 걸로 사요.
맛이 깔끔하고 고소합니다~♡
김이 없으니 아쉬워서 바로 구입합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김이에요 추천해요
올리브유를 사용했다고하여 구입 맛있어요
김 맛있네요 하나씩 먹기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가성비 좋네요 만족합니다요이
항상 주문하는 필수품 입니다 ~~~~~
김에사 바다냄새인지.비린향이 너무 납니다 ㅠ
깔끔하고 짜지 않아 자주 사는 아이템입니다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상태 좋습니다.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밥 반찬으로 김만한게 없지요
12봉지 저렴히 구매했어요 ^^
신선하고 정확하게 배송 잘 왔어요
다니ㅏ도 저렴하고 항상 먹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요김 정말 맛았어요 재구매합니다
적당히 짭짤하고 괜찮은거가타요
맛은 그냥 도시락김인데 재료가 좋아서 사보았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종종 구매해요
올리브유 바른 김이라 주문해봐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아이도 맛있대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맛있고 간편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올리브유라서 그런지 쩐내안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5살아이 한봉이면 적당해요ㅎ
도시락 김을 소량으로도 구입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짜지않고 담백합니다. 기름이 바른듯 안바른듯;;;
오아시스도 보냉백배송 기다립니다~~~!!
김 떨어져서 구매했는데 한끼 한봉씩 먹기 편리합니다.
올리브유라 안심이 되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짜지않고 깔끔한 맛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아요
김양이 적어서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
정성바른 올리브유 재래김(4g*4입) 기름이 좀 많아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다만 실온 상품인데 냉장 제품과 섞여 냉장 상태로 왔네요.
김 기름도 많지 않고 짜지도 않고 괜찮네요
건강 생각해서 구매해봤어요 맛있어요~~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양은 적어요
올리브향이 들기름이나 참기름보다는 덜하네요.
옥배유가 좀 걸리긴 하지만 맛있어요
전장김으로 먹는데 여름이라 습기 때문에 1팩씩 되있는 걸로 사요.
맛이 깔끔하고 고소합니다~♡
김이 없으니 아쉬워서 바로 구입합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김이에요 추천해요
올리브유를 사용했다고하여 구입 맛있어요
김 맛있네요 하나씩 먹기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가성비 좋네요 만족합니다요이
항상 주문하는 필수품 입니다 ~~~~~
김에사 바다냄새인지.비린향이 너무 납니다 ㅠ
깔끔하고 짜지
않아 자주 사는 아이템입니다
배송 잘 받았습니다. 배송 상태 좋습니다.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밥 반찬으로 김만한게 없지요
12봉지 저렴히 구매했어요 ^^
신선하고 정확하게 배송 잘 왔어요
다니ㅏ도 저렴하고 항상 먹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요김 정말 맛았어요
재구매합니다
적당히 짭짤하고 괜찮은거가타요
맛은 그냥 도시락김인데 재료가 좋아서 사보았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종종 구매해요
올리브유 바른 김이라 주문해봐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아이도 맛있대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맛있고 간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