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 축축해져서 왔네요
내부도 이럼 어쩌나 했는데
비닐이 안쪽에 있어서 캐슈넛은 괜찮아요
별점5
leo****2026.06.13
확실히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해야겠어요
별점5
kko*****2026.06.13
견과류를 좋아하지 않지만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별점5
hah****2026.06.12
매번 재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추천
별점5
lim*******2026.06.12
구운 캐슈넛~~ 좋아요~~고소하고 먹기부드럽고~ 6일이내로스팅이라해서 믿고 구매했어요~~
별점3
133*******2026.06.11
그럭저럭 먹을만합니다. 보통입니다. 보통 보통 보통
별점5
thi*****2026.06.10
로스팅 6일 이내라서 신선해요.
별점5
shy*******2026.06.09
고소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별점5
rus*********2026.06.06
신선하고 맛있는 캐슈넛이에요! 견과류에서 신선함이 느껴지다니ㅋㅋㅋㅋ잘먹겠습니다
별점5
ann****2026.06.06
늘 구매하고 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별점5
167****2026.06.06
넘 맛있고 아이가 잘먹어요ㅎㅎ
별점5
mel*****2026.06.06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별점5
jys*****2026.06.06
양이 좀 적어서 금방 먹네요. 알맹이 크기도 좋고 신선하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별점5
hre***2026.06.06
신선하고 고소해서 재구매했어요
별점1
277*******2026.06.05
가격이 비싸도 믿고 구매한건데
상품의 질이 별로입니다.
일단 크기가 작아도 너무 작고
고소한 맛이 진짜 없네요.
로스팅 최근에 한것을 마케팅으로 비싸게 받는거 같은데
그만큼 상품의 질이 좋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지금까지 먹어본 거 중에 크기도 제일 작고 맛도 별로 였어요.
별점5
188*****2026.06.05
바질페스토에 잣 대신 넣으려고 구입했어요
6월 2일에 로스팅했다고 적혀 있네요
별점5
ims*****2026.06.04
정말 로스팅한지 얼마 안 된 게 왔어요 기대 됩니다.
별점5
m00*******2026.06.03
확실히 로스팅한지 얼마 안 된 제품이라 신선하고 맛있네요!!
별점5
ekf********2026.06.01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같이 구매한 아몬드는 별로였어서..
별점5
jys*****2026.05.31
탱글탱글 한것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별점5
sni*****2026.05.29
아이가 좋아해서 구ㅐ해요 맛있어요
별점5
sun*******2026.05.29
당일 로스팅한 캐슈넛이어서인지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heart_eyes:
별점5
264*******2026.05.28
볶은 견과류는 안좋은 쓸수 잇다는 내용을 보고
일부러 구운 견과류를 구매햇어요!
쩌든맛 안나고 신선하니 맛잇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로스팅 구운 캐슈넛 맛있어요~~~~
캐슈넛 맛있어요 알도 크고 좋아요
구운 캐슈넛 잘 먹고 있어요
고소하니 간식으로 좋네요 ~~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넘넘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몬드랑 캐슈넛 두 종류 다 맛있어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캐슈넛은 사랑이죠 꼬소하고 맛나요
아이 간식으로 주려고 주문했어요
너무 즇아요 재재구매템입니다
필요해서 구매합니다. 첫구매햇네요 . 잘받앗어요 .
산선하고 맛있습니다 강추입니다
포장이 축축해져서 왔네요
내부도 이럼 어쩌나 했는데
비닐이 안쪽에 있어서 캐슈넛은 괜찮아요
확실히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해야겠어요
견과류를 좋아하지 않지만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매번 재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추천
구운 캐슈넛~~ 좋아요~~고소하고 먹기부드럽고~ 6일이내로스팅이라해서 믿고 구매했어요~~
그럭저럭 먹을만합니다. 보통입니다. 보통 보통 보통
로스팅 6일 이내라서 신선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캐슈넛이에요! 견과류에서 신선함이 느껴지다니ㅋㅋㅋㅋ잘먹겠습니다
늘 구매하고 있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넘 맛있고 아이가 잘먹어요ㅎㅎ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양이 좀 적어서 금방 먹네요. 알맹이 크기도 좋고 신선하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고소해서 재구매했어요
가격이 비싸도 믿고 구매한건데
상품의 질이 별로입니다.
일단 크기가 작아도 너무 작고
고소한 맛이 진짜 없네요.
로스팅 최근에 한것을 마케팅으로 비싸게 받는거 같은데
그만큼 상품의 질이 좋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지금까지 먹어본 거 중에 크기도 제일 작고 맛도 별로 였어요.
바질페스토에 잣 대신 넣으려고 구입했어요
6월 2일에 로스팅했다고 적혀 있네요
정말 로스팅한지 얼마 안 된 게 왔어요 기대 됩니다.
확실히 로스팅한지 얼마 안 된 제품이라 신선하고 맛있네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같이 구매한 아몬드는 별로였어서..
탱글탱글 한것이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구ㅐ해요 맛있어요
당일 로스팅한 캐슈넛이어서인지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heart_eyes:
볶은 견과류는 안좋은 쓸수 잇다는 내용을 보고
일부러 구운 견과류를 구매햇어요!
쩌든맛 안나고 신선하니 맛잇어요
신선해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