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위 연어 괜찮았는데 그래서 지금껏 구매 했는데 오랫만에 주문이라 그런건지 지금은 비리고 약간 시큼한 냄새에 싱싱하지 않아져서 실망입니다. 포장상태도 아쉽구요.분명 횟횟감용인데 꼬리쪽으로 온다는게 되게 납득이 어려워요. 제품 사진은 쭈~~~우욱 몸통 젤 윗부분인데 말이죠.. 꼬리쪽은 같은돈을 낸다면 횟갑용으로 굳이 사진 않았겠죠. 연어 자주 사왔는데 지금껏 중에 젤 안좋네요. 앞으론 주문은 안하려구요.
별점5
cy2***2026.06.12
묵직한 연어 횟감 아주 좋아보이네요
별점5
171******2026.06.12
양은 조금 작은데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별점5
352*****2026.06.11
어른들은 사케동 해먹고 아기 이유식에는 끓여서 죽으로 만들어줬어요. 싱싱해서 좋아요.
별점4
klc*****2026.06.11
괜찮습니다.
별점5
473*****2026.06.11
받았을때 싱싱했고 야채와 회덮밥으로
먹으니 맛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별점5
img***2026.06.11
항상 맛있게 달 먹고 있어요
별점5
473*****2026.06.11
받았을때 상품이 싱싱했고 야채와 같이 회덮밥을 해먹으니 맛있었어요
별점5
176******2026.06.11
맛있는 부위로 연어장 맛나게 먹었어요.
별점5
176******2026.06.11
연어살 탄력도 좋고 연어장 넘 맛있게 해먹었어요.
별점5
h03*****2026.06.11
제품성분 좋고 배송도 빨라서 만족해요~
별점5
tot****2026.06.10
이번엔 할인적용되서 용량이 많은거로 주문했습니다
별점5
zhi******2026.06.10
신선해요 연어장 만드느라고~ 구매 했어요
별점5
dew******2026.06.10
회로 잘먹었어요 ㅇㅇ 넉넉하게
별점5
sum*******2026.06.10
500그램 사면 회로 먹고 구워도 먹고 좋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꼬리 부분이 와서 두께가 얇아 식감이 별로 였어요.
별점3
jeb***2026.06.10
모위 연어 좋아하는데 이번에 포장도 통이 아닌 비닐이고 비린내도 유난히 많이 나서 좀 실망했네요 ㅠ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
생연어로도 먹고 구워서 스테이크도 해먹고 연어장도 만들어서 덮밥으로도 먹었어요! 맛있네요:kissing_closed_eyes: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었어요
여름이라 그런가 포장지를 뜯는 순간 비린내가 넘 심했어요ㅠ
회로 먹을라 했는데 ㅠㅠ
먹어야 하나 버려야 하나 고민하다가 레몬물에 담갔다가 그냥 구워 먹었네요
여름에는 역시나 조심히 먹어야 할듯 합니다
전보단 뭔가 비린내도 좀 나고 좀 신선도가 떨어지는듯
요즘 유행하는 연어깍두기 해 먹었어요
정말 맛있네요
노르웨이 횟감 연어로 각종 야채넣어서 회덮밥 만들어서 잘 먹었습니다.
종종 구매해야겠어요.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연어인데 가격이 너무 좋네요.
신선하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이젠 너무너무 자주해먹는 연어덮밥 입니다.
4식구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연어는 올때다마 쫀득함이 다르긴 해요;;
이번에는 약간 물컹했어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오아시스라 믿음이 가요
오아시스에 파는건 다 몸에 좋은거라 믿고 구매해요. 좋은 먹거리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재구매했어요.횟감으로 좋은게 왔어요.
맛있어요.신선하고.
연어를 좋아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
원하는 부위가 배송되어 좋네요 저울 올려보니 진짜 딱 500G입니다 ㅎㅎ
지난 번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도 싱싱한거 같아요.
이번엔 냄새가 좀 안좋네요. 그래도 별탈없이 먹었어요. 다음엔 그냥 작은 걸로 사야겠어요. 그냥 구워먹었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 전 아쉬움이…물품구매는 직접 구매하지 않음 복불복 같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잘 애용하는 오아시스
회로 덮밥으로 맛있게 먹어요
세일하길래 연어초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탱글탱글 집에서 먹는게 가성비 짱이네요
아이는 연어 구워서 오이지랑 주먹밥 해주고
어른들은 연어초밥 해먹었어요
초밥 너무~^^ 맛있어요 !
신선하고 좋아요
모위 연어 괜찮았는데 그래서 지금껏 구매 했는데 오랫만에 주문이라 그런건지 지금은 비리고 약간 시큼한 냄새에 싱싱하지 않아져서 실망입니다. 포장상태도 아쉽구요.분명 횟횟감용인데 꼬리쪽으로 온다는게 되게 납득이 어려워요. 제품 사진은 쭈~~~우욱 몸통 젤 윗부분인데 말이죠.. 꼬리쪽은 같은돈을 낸다면 횟갑용으로 굳이 사진 않았겠죠. 연어 자주 사왔는데 지금껏 중에 젤 안좋네요. 앞으론 주문은 안하려구요.
묵직한 연어 횟감 아주 좋아보이네요
양은 조금 작은데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어른들은 사케동 해먹고 아기 이유식에는 끓여서 죽으로 만들어줬어요. 싱싱해서 좋아요.
괜찮습니다.
받았을때 싱싱했고 야채와 회덮밥으로
먹으니 맛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항상 맛있게 달 먹고 있어요
받았을때 상품이 싱싱했고 야채와 같이 회덮밥을 해먹으니 맛있었어요
맛있는 부위로 연어장 맛나게 먹었어요.
연어살 탄력도 좋고 연어장 넘 맛있게 해먹었어요.
제품성분 좋고 배송도 빨라서 만족해요~
이번엔 할인적용되서 용량이 많은거로 주문했습니다
신선해요 연어장 만드느라고~ 구매 했어요
회로 잘먹었어요 ㅇㅇ 넉넉하게
500그램 사면 회로 먹고 구워도 먹고 좋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꼬리 부분이 와서 두께가 얇아 식감이 별로 였어요.
모위 연어 좋아하는데 이번에 포장도 통이 아닌 비닐이고 비린내도 유난히 많이 나서 좀 실망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