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te***** 2026.06.13

바나나가 요번엔 쏘쏘했어요. 아쉬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y**** 2026.06.13

싱싱하고 달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i*** 2026.06.13

바나나는 정말 먹어도 안질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7******* 2026.06.13

바나나는 가격이 저렴한 것도 많지만 맛도 좋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오아시스에서 늘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5*** 2026.06.13

바나나 아주 달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re***** 2026.06.13

고산지바나나가 질감도 좋고 가격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0******* 2026.06.13

맛있어서 계속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3

바나나 실하고 맛있어요.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60******* 2026.06.13

엄청 달진 않거 무척 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4******* 2026.06.13

바나나 싱싱하고 달달해서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jl***** 2026.06.13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7**** 2026.06.13

맛있게 먹었어요. 초록빛 나는 바나나가 와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f******* 2026.06.13

바나나가 크고 엄청 달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b****** 2026.06.12

건강을 위해서 아침을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바나나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y**** 2026.06.12

바나나가 크고 맛있네요
근데 너무 익어오긴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86**** 2026.06.12

멋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u*** 2026.06.12

잘 먹었습니다 아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r**** 2026.06.12

싱싱하고 크기도 좋고 맛있어요 가격도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aj**** 2026.06.12

맛은 있는데 배달은 어쩔수없는지 멍도 들고
상태 안좋은것도 하나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8******* 2026.06.12

재구매의사 있어요
신선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d***** 2026.06.12

잘 받앗습니다 감사합니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2

싱싱하고 크고맛있습니다.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4******* 2026.06.11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긴한데 익어서와서 아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7******* 2026.06.11

좋은 제품 저렴하게 잘 구입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ml**** 2026.06.11

달고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s****** 2026.06.11

이번엔 좀 부딪힌적있는게 왔어요.받은지 5일정도 된 사진이에요.그래서 검게 변하기도전에 상한부분이 많았어요. 그래도 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0****** 2026.06.11

오아시스 믿고 주문해요!
질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utterfly::butterfly::butterfly: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mm***** 2026.06.11

날파리.싫어 냉장고에 넣어 겉만 변해도 속은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1

아침에 하나씩 먹기에 달고 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0******* 2026.06.11

아기 유아식 반찬으로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w**** 2026.06.11

바나나가 아주 싱싱해요.
후숙해서 먹으면 맛있을 듯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hj*** 2026.06.11

잘익어와서 먹기 좋아요.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11

바나나 싱싱하고 맛있어요 재구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2**** 2026.06.11

맛있어요
여름에는 후숙이 빨라서 혼자 먹기는 양이 많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ut**** 2026.06.11

사실 온라인에선 과일을 잘 사지 않아요
직접 고르는 걸 좋아하는데
오아시스 바나나는 항상 좋은 제품이 와서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u***** 2026.06.11

맛있어요
여름철이라 금방 먹어야 하는데 적당히 덜 익은거로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l***** 2026.06.11

좋어요좋어요즇아요좋아요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1***** 2026.06.11

싱싱하고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yu******* 2026.06.11

크기도 크고 싱싱해서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1***** 2026.06.11

700 고산지 바나나 2틀 익힌후 먹다가 많이 후숙하면 잘라서 냉동보관
우유랑 같이 아이스크림 처럼 갈아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