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매실청 담그기위해 구입했어요
유기농 갈색 설탕 오랜만에 매실청 담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 했어요.
설탕봉지가 찢어져서 설탕이 샜어요.. 다른 용기에 다시 담으면서.. 설탕이 쏟아지구요.. 다음부터 주의 부탁드려요...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설탕을 써도 유기농이라 맘이 놓일듯 하여 구매했어요:)
좋아요~~ 매실청 담글때 사용하는데 향이 더 좋아지는것 같아요.
매실청 담근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매실 담으려고 미리 주문했어요. 유기농 설탕이라 안심
남편이 정성껏 기른 매실로 매실청 담았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넣었답니다^^
유기농설탕 항상 먹고 있습니다
5키로라 상당히 많습니다 청 담으면 좋겠네요 2키로사다 쎄일해서 샀는데 많긴 합니다 ㅋ
유기농 갈색 설탕 저렴하게 잘 샀어요
새벽배송 늘 감사해요.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어요
두번째 주문합니다 매실청 담으려고 5키로 주문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주문합니다
매실장아찌에 사용하려고 구입합니다
장아찌등 여러용도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매실담아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설탕 처음 구매해 보았습니다. 깨끗하니 괜찮은 거 같습니다.
다른데보다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좋아요
매실청 담그라고 구매했어요…… 이미설탕을 부어버려 중간에 사진 찍었네요… 맛있는 매실청 기대해봅니다~~
늘 먹는 설탕이라 큰거 샀는데 무지크네요
청 담그려고 대량 단위 구매했어요 ~
매실 담그랴고 샀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유기농. 갈색. 설탕. 청담그려고. 구매했습니다
유기농설탕 좋은가격에 샀어요
요 설탕좋아서 동생 매실 담글때 주문했줬어요~
매실청 담그려고 주문했어요~
매실담으려고 구매했어요 유기넝설탕 믿고 먹어요
오이지나 간장장아찌 등등 쓰려고 대용량구입.
매실액 담글때 쓰려고 미리 쟁여두었어요 유기농이라 믿음이 가요
오아시스 유기농 설탕 항상 구매합니다 5키오 대용량이라 한참 먹을거 같아요
제품 품질이 좋아요 잘 애용하고 있습니다
매실청 담으려고 구입했어요 유기농설탕 너무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입했어요 백설탕 쓰다 갈색설탕쓰니 백설탕 손이 안가네요
아주 저렴하게 잘 구매해ㅆ ㅅㅡㅂ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매실청 담그기위해 구입했어요
유기농 갈색 설탕 오랜만에
매실청 담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 했어요.
설탕봉지가 찢어져서 설탕이 샜어요..
다른 용기에 다시 담으면서.. 설탕이 쏟아지구요..
다음부터 주의 부탁드려요...
빠른 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설탕을 써도 유기농이라 맘이 놓일듯 하여 구매했어요:)
좋아요~~ 매실청 담글때 사용하는데 향이 더 좋아지는것 같아요.
매실청 담근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매실 담으려고 미리 주문했어요. 유기농 설탕이라 안심
남편이 정성껏 기른 매실로 매실청 담았어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넣었답니다^^
유기농설탕 항상 먹고 있습니다
5키로라 상당히 많습니다
청 담으면 좋겠네요
2키로사다 쎄일해서 샀는데 많긴 합니다 ㅋ
유기농 갈색 설탕 저렴하게 잘 샀어요
새벽배송 늘 감사해요.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어요
두번째 주문합니다
매실청 담으려고 5키로 주문했어요
유기농이라 믿고 주문합니다
매실장아찌에 사용하려고 구입합니다
장아찌등 여러용도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매실담아요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설탕 처음 구매해 보았습니다. 깨끗하니 괜찮은 거 같습니다.
다른데보다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좋아요
매실청 담그라고 구매했어요……
이미설탕을 부어버려 중간에 사진 찍었네요…
맛있는 매실청 기대해봅니다~~
늘 먹는 설탕이라 큰거 샀는데 무지크네요
청 담그려고 대량 단위 구매했어요 ~
매실 담그랴고 샀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유기농. 갈색. 설탕. 청담그려고. 구매했습니다
유기농설탕 좋은가격에 샀어요
요 설탕좋아서 동생 매실 담글때 주문했줬어요~
매실청 담그려고 주문했어요~
매실담으려고 구매했어요 유기넝설탕 믿고 먹어요
오이지나 간장장아찌 등등 쓰려고 대용량구입.
매실액 담글때 쓰려고 미리 쟁여두었어요
유기농이라 믿음이 가요
오아시스 유기농 설탕 항상 구매합니다 5키오 대용량이라 한참 먹을거 같아요
제품 품질이 좋아요 잘 애용하고 있습니다
매실청 담으려고 구입했어요
유기농설탕 너무 좋아요
유기농이라 구입했어요 백설탕 쓰다 갈색설탕쓰니 백설탕 손이 안가네요
아주 저렴하게 잘 구매해ㅆ ㅅㅡㅂ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