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ms***** 2026.06.20

하몽 맛잇네요 ㅎㅎ 샌드위치해서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or*** 2026.06.20

여행중 하몽과 치즈를 버터 바른 빵에 얹어서 조식으로 많이 먹었는데 생각 나서 구입해봤엉ᆢㄷ.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d******* 2026.06.19

너무 맛있어요~
향신료향도 거의 안나고 짜지않아 좋아요
남편이 너무 좋아하네요
좋은 햄 먹는 느낌이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go****** 2026.06.19

하몽 할인하길래 구매해봤어요~
와인이랑 먹어봐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wat******** 2026.06.19

하몽 잘 모르지만 음~~~별로에요 이맛도 저맛도 아닌 느낌 다시 사 먹지 않을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m*** 2026.06.18

하몽 슬라이스 안짜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4***** 2026.06.18

짭짤해서 메론이나 참외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dl****** 2026.06.18

아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굉장히 짜기는 한데 치즈랑 꿀 찍어 먹으면 괜찮을 것 같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1***** 2026.06.17

스페인갔을때 너무 앗있어서 그 기억때문에 삿어요
제발 그맛이었으면 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10***** 2026.06.17

리뷰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ut***** 2026.06.16

살구에 크림치즈 바르고 하몽 얹어서 화이트와인과 혼술 즐겁게 ㅋ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u**** 2026.06.16

배송 감사드리며 소량이라 챰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6

첨가물이 없다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y****** 2026.06.16

쫄깃합니다 ~ 잘라먹으면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n**** 2026.06.16

오앗스에서는 처음 구매해봤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u***** 2026.06.16

샌드위치 만들기 위해 구매한 하몽...세일할 때 챙겨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t********* 2026.06.14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yj****** 2026.06.13

오아시스 에서 자주 주문합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2*** 2026.06.13

와인안주로 하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m**** 2026.06.12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ce******* 2026.06.10

하몽넣어서 바게트 샌드위치 만들었는데 맛있어요 다만 하몽이 좀 질깃해서 아쉬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oo*** 2026.06.10

제일 좋아하는 하몽이에요! 적당히 짭짤하고 아주 맛있어요.
샌드위치에 넣어서 먹으면 여기가 바로 브런치카페 아니겠습니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er******* 2026.06.09

샐러드에 가볍게 올리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d***** 2026.06.08

굿굿 근데 이거 어떻게 먹는거에요?? 세일해서 삿어욯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h**** 2026.06.08

식구들이 잘먹어서 또 사요. 계속 자주살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h**** 2026.06.08

하몽을 가족들이 좋아하는데 백화점에서 사려면 비싸자나요. 오아시스에서 파니까 백화점보다는 쌀거같아서(비교는 안해봤지만^^) 샀어요. 맛 손색없어요.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i94***** 2026.06.07

괜찮아요 양은 너무 적은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ii*** 2026.06.05

맛잇게 먹고 있는 상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7*** 2026.06.05

니코 세라노 하몽 슬라이스 구입한 루꼴라랑 같이 샌드위치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2***** 2026.06.05

제품 즐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ka*** 2026.06.04

자주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k*** 2026.06.04

식구중에 특히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k*** 2026.06.03

샐러드랑샌드위치로 아주 맛있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02

맛있어요.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60**** 2026.06.02

와인 먹을때 안주로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5.30

헛.... 너무 맛있네요.. 솔직히 맨 처음에는 약간 냄새가 났는데 진공포장 오픈하고 시간 잠시 지나니 사라집니다
탕종호밀빵 노릇하게 구워 그릭요거트 바르고 하몽 올려 원하는 시즈닝 살짝 뿌려먹으면.. 브런치 부럽지않고, 이거 먹고싶어서 아침이 기다려져요^^; 갓 내린 커피 한잔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ut******* 2026.05.30

먹기 1시간 전에는 냉장고 밖으로 꺼내둬야함
(그래야 좀 부드러워짐)
멜론이랑도 잘 어울리고 생무화과랑도 찰떡
좋은 올리브유 두세방울에 후추 조금(완전 가루 말고 통돌리면 부서지는? 그 후추) 뿌려먹으면 더 맛나고,
최고는 빵꼰토마테*랑 먹기!
*(토마토 갈아서 소금 치고 올리브유 섞은담에 구운 바게트 위에 올린거)
스페인에는 빵에 문대는용 토마토가 있지만 우리나란 토마토가 너무 억세서..이렇게 하면 편리
스페인에서는 스크램블드 에그에 잘라 넣기도 함
쩝..또 먹고싶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93**** 2026.05.30

샌드위치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oso*** 2026.05.29

냄새가 났어요 냄새나는 하몽 처음 먹어봄

상품평 이미지
별점2
tat*** 2026.05.29

좀 질기고 짜요 재구매는 어려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