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뚜기세일해서 구매 좀 더 다양한 제품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랜만에 카레 만드려고 구매했어요~~원래 에스앤비 고체카레를 썼는데 그것보다 좀 덜 느끼하고 더 한국적인(?) 맛이 납니다 ㅎㅎ
항상 믿고 주문하는 상품이에요~ 감사합니다 또 주문할께요
백세카레 맛있어요.고체라 뭉치지않고 잘 풀리고요!
할인 받으니 쿠팡에서 파는것보다 싸네요
햇감자 햇양파 당근 호박 완두콩 고루 넣어 카레 해먹으니 맛있어요
마녀스프만들때 한조각씩 넣으면 딱 좋아요
여기서 파는 우리밀카레?였나 그거만 끓이니까 좀 맛이 싱겁고 부족해서 시판 오뚜기카레랑 섞어서 끓이니 역시 맛있네요. 가루카레보다 고체카레가 확실히 맛이 더진득하고 맛나요.
상품평보고 구입했어요 기대됩니다
오뚜기 제품에서 처음구매했는데 개별 포장이라 남은 제품 보관이 너무 좋고 맛있어요
좋아요 다음에 재구매 할게요 ~
백세카레 맛나요. 채소밥에 카레 건강식이네요
할인은 없지만 이것저것 사면서 구매해봄
가루가 더 나은거 같아요~~~
좋아요~~~~~~~~~~~~
카레는 우리가 아는 카레들이 젤 맛있습니다 건강한 카레는 … 맛이 어려워요..
요즘 구운야채로 카레해 먹는데 맛있네요
고형 카레가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남지도 않고 굳을 일도 없고 ㅎㅎ 강황 퍼센트가 높아 예민한 사람은 좀 별로라는데 전 너무 좋습니다 :)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오아시스에서 오뚜기카레도 구입할 수 있어서 감사하네요
사용하기 편하고 맛있어요..
고형카레는 처음 사봤는데 맛있으면 좋겠넹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오뚜기 백세카레 고형분 쓰기편하고 맛있어요
가루제형에 섞어서 요리하면 더 녹진해서 맛있어요
오아시스에 오뚜기가 있어서 좋네요.좀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오뚜기 백세카레 분말만 써보다가 고형은 첨인데 요거도 편하고 좋네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굿굿굿굿굿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넘나 쉽지만 맛은 최고인 오뚜기백세카레 행사가로 잘샀어요 강황 함량도 높아서 더욱 좋습니다
가루보다 물에서 잘 녹아 편해요~양이 적어서 하나 다 써야 네식구 먹을것 같아요~
백세카레 늘 잘 먹고 있는 카레입니다
카레하려고 할때마다 매번 같은 제품사는데 믿고 사요
소분되어잇어 편하고 맵기도딱좋아 맛잇어요
카레는 오뚜기로 고형만사요! 관리하기편하도 맛있어요!
카레는 고체형이 더 진한거 같아서 주문이요
세가지 카레 섞어서 사용해봄
역시 오뚜기 카레에요. 고형이라 잘 녹아서 좋아요
카레 맛있네요!!!!굳굳굳굳
카레먹고 싶어 감자랑 같이 구매 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뚜기세일해서 구매 좀 더 다양한 제품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랜만에 카레 만드려고 구매했어요~~원래 에스앤비 고체카레를 썼는데 그것보다 좀 덜 느끼하고 더 한국적인(?) 맛이 납니다 ㅎㅎ
항상 믿고 주문하는 상품이에요~ 감사합니다 또 주문할께요
백세카레 맛있어요.고체라 뭉치지않고 잘 풀리고요!
할인 받으니 쿠팡에서 파는것보다 싸네요
햇감자 햇양파 당근 호박 완두콩 고루 넣어 카레 해먹으니
맛있어요
마녀스프만들때 한조각씩
넣으면
딱 좋아요
여기서 파는 우리밀카레?였나 그거만 끓이니까 좀 맛이 싱겁고 부족해서 시판 오뚜기카레랑 섞어서 끓이니 역시 맛있네요.
가루카레보다 고체카레가 확실히 맛이 더진득하고 맛나요.
상품평보고 구입했어요 기대됩니다
오뚜기 제품에서 처음구매했는데 개별 포장이라 남은 제품 보관이 너무 좋고 맛있어요
좋아요 다음에 재구매 할게요 ~
백세카레 맛나요.
채소밥에 카레 건강식이네요
할인은 없지만 이것저것 사면서 구매해봄
가루가 더 나은거 같아요~~~
좋아요~~~~~~~~~~~~
카레는 우리가 아는 카레들이 젤 맛있습니다 건강한 카레는 … 맛이 어려워요..
요즘 구운야채로 카레해 먹는데 맛있네요
고형 카레가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남지도 않고 굳을 일도 없고 ㅎㅎ 강황 퍼센트가 높아 예민한 사람은 좀 별로라는데 전 너무 좋습니다 :)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보통입니다
오아시스에서 오뚜기카레도 구입할 수 있어서 감사하네요
사용하기 편하고 맛있어요..
고형카레는 처음 사봤는데 맛있으면 좋겠넹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건강해요.
오뚜기 백세카레 고형분 쓰기편하고 맛있어요
가루제형에 섞어서 요리하면 더 녹진해서 맛있어요
오아시스에 오뚜기가 있어서 좋네요.좀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오뚜기 백세카레 분말만 써보다가 고형은 첨인데 요거도 편하고 좋네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굿굿굿굿굿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넘나 쉽지만 맛은 최고인 오뚜기백세카레 행사가로 잘샀어요
강황 함량도 높아서 더욱 좋습니다
가루보다 물에서 잘 녹아 편해요~양이 적어서 하나 다 써야 네식구 먹을것 같아요~
백세카레 늘 잘 먹고 있는 카레입니다
카레하려고 할때마다 매번 같은 제품사는데 믿고 사요
소분되어잇어 편하고 맵기도딱좋아 맛잇어요
카레는 오뚜기로 고형만사요!
관리하기편하도 맛있어요!
카레는 고체형이 더 진한거 같아서 주문이요
세가지 카레 섞어서 사용해봄
역시 오뚜기 카레에요. 고형이라 잘 녹아서 좋아요
카레 맛있네요!!!!굳굳굳굳
카레먹고 싶어 감자랑 같이 구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