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n***** 2026.06.19

바나나가 아주 달콤 쫀득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or***** 2026.06.19

유기농 바나나 달고 맛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y****** 2026.06.17

유기농 바나나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1******* 2026.06.16

아기 간식으로도 먹이고 팬케이크 구워줬더니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ha******** 2026.06.15

당도높게 맛있고 플라스틱통에 들어있어서 초파리가 덜 꼬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6******* 2026.06.15

바나나 세 개 들어있네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0***** 2026.06.14

이거 싱싱하고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mi******* 2026.06.13

배송이 빠르고 신선합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m***** 2026.06.13

믿고사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th***** 2026.06.13

바나나 많이 안먹고 자주 썩어서 버리는데 이거는 3~4개정도 들어있고 유기농이여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ko***** 2026.06.13

유기농이라 믿고 먹는데 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1***** 2026.06.12

유기농이라 그런지 더 달도 맛있는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2

유기농 바나나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s******** 2026.06.11

바나나가
엄창 긁은게
왓어여 ㅎㅎㅎ 너무 만족해요
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0

다발로 구매하면 바나나는 늘 남는데 작은통에 딱 4개 담아와서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pas****** 2026.06.10

상처가 많은 바나나가 왔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1***** 2026.06.10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4******* 2026.06.10

한 송이 다 사기에는 많을 때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u**** 2026.06.09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y***** 2026.06.09

요것도 아이스크림 만들려고 삿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r***** 2026.06.09

달달하고 맛있네요. 제품도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160******* 2026.06.09

상태가 많이 안 좋은 바나나가 왔어요 일부 환불 받긴했는데 바나나 까보니까 훨씬 안 좋아서 못먹을 정도였어요
이전에 주문했을 때는 괜찮았는데 이번 바나나는 실망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w**** 2026.06.07

애기주려고 섯어요 ㅋ ㅋ 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jm**** 2026.06.07

단맛도 강하고 바나나가 단단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l**** 2026.06.07

아기 간식으로 주려고 샀어요
유기농이라 안심이에요
3개 들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ga****** 2026.06.07

유기농이라고 해서 건강 생각해 주문 하는데
맛은 그닥 달진 않아요
주문하는 그때마다 맛이 다 달라서
냉장 보관해도 쉽게 익거나 무르지는 않아서
종종 구매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j**** 2026.06.06

가끔 상탸가 안좋을 때 있지만 좋아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s******** 2026.06.06

사자마자 거뭇해지네요 빨리 먹어야할듯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0***** 2026.06.06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건강한 아침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hi** 2026.06.06

시간두고 잘 익혀서 맛있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9****** 2026.06.06

몇 일 후숙하면 딱 좋은 상태로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84**** 2026.06.06

딱 맛있게 먹기 좋아요 바나나 변색오기전에 맛나게 먹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a**** 2026.06.06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며칠 두었다가 먹으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i**** 2026.06.06

집에서 후숙하니 노래지기보다 좀 거뭇해지는 느낌인데 맛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