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름이라 국수 만들때 넣어서 먹어요
열무국수 만들때 편하고 좋아요
냉면 육수 두루 사용하기 좋아요 맛도 가격도 괜찮아요 재구매했어요
시원하고 깔끔한 동치미육수. 좋네요
오이냉채나 미역냉채, 도토리묵밥 해먹을 때 국물 베이하려고 구매했어요
여름에 시원한 열무국수하려고 구매합니다
5개 들어있네요 하나 국수 말아서 먹었는데 시중파는 육수맛과 비슷합니다
묵사발 하려고 구매했어요!!
먹기전인데 후기보고 구입했어요~~~~
열무김치 넣고 국수 삶아 넣으면 국숫집 부럽지않지요~
시원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가격 저렴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할께요!
면사랑동치미육수고 약간 새콤해요.
묵사발 ㆍ냉국 등 해먹으려구요 새벽배송으로 손은 가볍게~
좋아요~~~~~~~~~!!!!
열무국수 해먹었는데 국물이 맛있네요~
여름이라 구매했습니다. ..
냉면 육수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고 맛있어요
아직 안 먹어봤지만 여름철 맞이 쟁여놨어요 ㅎㅎ
동치미 육수 하나 있으면 묵사발,냉면,냉국 등등 활용도가 좋아요!
깔끔하나 단맛이 강한게 좀 걸리지만 집에서 먼요리 해먹기 좋아요
지난번에 다른 냉면육수 먹엇는데 이것도 한번먹어보려고 삿어오
사두면 잘먹을 것 같아서 주문해봤어요 한봉씩 얼려두고 시원하게 먹으려구요
여름에는 필수템이라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자주 구매하는 맛있는 상품 입니다
묵사발 오이냉국하기 좋아요
더워지니 오이냉채 자주해먹는데 이 동치미육수에 그냥 오이만 썰어넣음되니 너무간편하고 좋습니다
맛있고 간단히게 이용히기 좋아요
시원하게 냉동실에넣엏다 맛있게 먹어요
가격 저렴하고 맛도 좋고 냉동실 넣었다 여러모로 쓸모 있어요.
살얼음으로 얼려서 냉면해먹으려고요~~ 시원하게
많이 달지 않았어요.. 아이들 저당에좋을듯해요
묵이랑 같이 사서 묵 국만들어 먹으니 더위가 가셔요
작년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맛른 괜찮은데 왜 자주 구매 상품은 포인트 안주나요..
작년에 오이냉국 많이 해먹어서 생각나서 다시 샀습니다
쌈무 오이채썰어넣고 냉면 해먹으니 맛있네요
묵사발 냉국수 만들기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 잘 배송되서 왔어요
김치말이국수 육수로 사용했더니 넘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름이라 국수 만들때 넣어서 먹어요
열무국수 만들때 편하고 좋아요
냉면 육수 두루 사용하기 좋아요
맛도 가격도 괜찮아요
재구매했어요
시원하고 깔끔한 동치미육수. 좋네요
오이냉채나 미역냉채, 도토리묵밥 해먹을 때 국물 베이하려고 구매했어요
여름에 시원한 열무국수하려고 구매합니다
5개 들어있네요
하나 국수 말아서 먹었는데 시중파는 육수맛과 비슷합니다
묵사발 하려고 구매했어요!!
먹기전인데 후기보고 구입했어요~~~~
열무김치 넣고 국수 삶아 넣으면 국숫집 부럽지않지요~
시원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가격 저렴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할께요!
면사랑동치미육수고 약간 새콤해요.
묵사발 ㆍ냉국 등 해먹으려구요
새벽배송으로 손은 가볍게~
좋아요~~~~~~~~~!!!!
열무국수 해먹었는데 국물이 맛있네요~
여름이라 구매했습니다. ..
냉면 육수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고 맛있어요
아직 안 먹어봤지만 여름철 맞이 쟁여놨어요 ㅎㅎ
동치미 육수 하나 있으면 묵사발,냉면,냉국 등등 활용도가 좋아요!
깔끔하나 단맛이 강한게 좀 걸리지만 집에서 먼요리 해먹기 좋아요
지난번에 다른 냉면육수 먹엇는데 이것도 한번먹어보려고 삿어오
사두면 잘먹을 것 같아서 주문해봤어요
한봉씩
얼려두고 시원하게 먹으려구요
여름에는 필수템이라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자주 구매하는 맛있는 상품 입니다
묵사발 오이냉국하기 좋아요
더워지니 오이냉채 자주해먹는데
이 동치미육수에 그냥 오이만 썰어넣음되니
너무간편하고 좋습니다
맛있고 간단히게 이용히기 좋아요
시원하게 냉동실에넣엏다 맛있게 먹어요
가격 저렴하고 맛도 좋고 냉동실 넣었다 여러모로 쓸모 있어요.
살얼음으로 얼려서 냉면해먹으려고요~~ 시원하게
많이 달지 않았어요.. 아이들 저당에좋을듯해요
묵이랑 같이 사서 묵 국만들어 먹으니 더위가 가셔요
작년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맛른 괜찮은데 왜 자주 구매 상품은 포인트 안주나요..
작년에 오이냉국 많이 해먹어서 생각나서 다시 샀습니다
쌈무 오이채썰어넣고 냉면 해먹으니 맛있네요
묵사발 냉국수 만들기 좋아요~가성비가 좋아요~^^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 잘 배송되서 왔어요
김치말이국수 육수로 사용했더니 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