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밥에 넣어 먹으려샀어요 !
아기 이유식 만들어주려고 사봤어요 퀴노아는 처음 사봐요 어른 밥에도 넣어먹어봐어겠어요
퀴노아 가격도 좋고 식감도 좋다하여 기대됩니다
좋아요 포장도 깔끔하고 맛잇어요
깨끗하고 좋습니다. 밥할때 같이 넣어요
흰쌀에 같이 넣어서 밥하니 좋아요
삶아서 샐러드나 포케에 쓰려고 구매했어요
밥에다가 넣어먹고 삶아서 샐러드용으로드 먹으니 좋네요
몸에 좋다고 해서 사봤습니다. 좁쌀처럼 알이 작네요
샐러드에 넣어먹을랴고 구매했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깨끗하네요. 잘 받았어요! 밥에 조금씩 넣어 먹기 좋아요
밥 해먹을때 섞어서 했더니 맛있어요
이유식재료로 구매했는데 좋아요
퀴노아 좋다는 건 많이 들었는데 이번에 사보네요
이유식에서 새로운 재료 선보여 주려고 샀고 다행히 알러지가 없어 잡곡밥에 꾸준히 넣어 먹고 있어요 가벼워서 쌀을 씻는 볼의 거름망을 빠져나가는 게 흠입니다
퀴노아 궁금해서 사봤는데 식감이있어요 씻기 힘든점
좋다고해서 두번째 사는건데...먼지같은게 많아서 여러번 씻는데 다 흘려내려가요ㅋ
잡곡밥 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일반쌀과 섞으면 좋아요
식이섬유 단백질 있다고 해서요 근데 좁쌀처럼 생겼어요 씻기가 좀 불편하고 그러네요
밥에 ㅇ넣어 먹기 편하고 괜찮네요
퀴노아 아기 밥 지을때 쓰려고 구매해요~
답이 너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퀴노아 밥해먹으려구요~~~~
혈당에 좋다고해서 먹어요~~
밥에 넣으려고요. 2025년 산이고 포장일은 이번달. 신선해서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을려고 사봤아요^^
퀴노아가 좋다해서 사서 먹여요 ㅎ
밥에 넣어 먹으려고 샀어요
아기 이유식 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추천해요~~자주사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밥에 넣어 먹으려샀어요 !
아기 이유식 만들어주려고 사봤어요
퀴노아는 처음 사봐요
어른 밥에도 넣어먹어봐어겠어요
퀴노아 가격도 좋고
식감도 좋다하여 기대됩니다
좋아요 포장도 깔끔하고 맛잇어요
깨끗하고 좋습니다. 밥할때 같이 넣어요
흰쌀에 같이 넣어서 밥하니 좋아요
삶아서 샐러드나 포케에 쓰려고 구매했어요
밥에다가 넣어먹고 삶아서 샐러드용으로드 먹으니 좋네요
몸에 좋다고 해서 사봤습니다. 좁쌀처럼 알이 작네요
샐러드에 넣어먹을랴고 구매했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깨끗하네요. 잘 받았어요! 밥에 조금씩 넣어 먹기 좋아요
밥 해먹을때 섞어서 했더니 맛있어요
이유식재료로 구매했는데 좋아요
퀴노아 좋다는 건 많이 들었는데
이번에 사보네요
이유식에서 새로운 재료 선보여 주려고 샀고
다행히 알러지가 없어 잡곡밥에 꾸준히 넣어 먹고 있어요
가벼워서 쌀을 씻는 볼의 거름망을 빠져나가는 게 흠입니다
퀴노아 궁금해서 사봤는데 식감이있어요 씻기 힘든점
좋다고해서 두번째 사는건데...먼지같은게 많아서 여러번 씻는데 다 흘려내려가요ㅋ
잡곡밥 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일반쌀과 섞으면 좋아요
식이섬유 단백질 있다고 해서요 근데 좁쌀처럼 생겼어요 씻기가 좀 불편하고 그러네요
밥에 ㅇ넣어 먹기 편하고 괜찮네요
퀴노아 아기 밥 지을때 쓰려고 구매해요~
답이 너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맛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퀴노아 밥해먹으려구요~~~~
혈당에 좋다고해서 먹어요~~
밥에 넣으려고요. 2025년 산이고 포장일은 이번달. 신선해서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을려고 사봤아요^^
퀴노아가 좋다해서 사서 먹여요 ㅎ
밥에 넣어 먹으려고 샀어요
아기 이유식 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추천해요~~자주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