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 건강한 간식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팬에 조금 구웠더니 더 고소해요. 꽤 비싼듯한데.. 맛있어요 ㅠㅠ!!
생캐슈넛이라 구매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요거트에도 넣어 먹고 그냥도 먹어요.
생이 더 맛있어요!!!!!!
생캐슈가 볶은 것보다 단단하지 않고 맛있어요
계속 구입하는 제품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캐슈넛 애들이 너무 좋아해서 자꾸자꾸 구매합니다. 냄새도 안 나고 맛있어요
구매할 때마다 한번도 쩐내 나는 적 없었던 믿고 주문히른 캐슈넛 너무 맛있어서 강추강추!
고소하면서도 버터향같은 묵직한 감칠맛이 나는 견과류에요
심심할때 주워먹으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견과류는 이것만 먹어요. 고소하고 달아서 좋아요.
사이즈가 작아서 잘못 온 줄~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유기농 캐슈넛 너무 꼬숩고 맛나요 스프에 넣어먹을라고 샀어요
버써3번시켰어요 ..맛있어서 시작하면ㄱ몌속먹어요 유기농이라더좋아요
맛있어서 손이 자꾸가요^^^
좋은 제품 저렴한 가격에 잘 샀습니다. 제품의 질이 좋아 추천합니다~!~
구운 것 보다 덜 느끼하고 맛이 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부드럽고 먹기 좋아요
유기농이고 공정무역이고 맛도 좋아 자주 구매해요. 정직하리라 믿습니다.
매번주문해서 먹어요.남편이 좋아해서 아침마다 잘 먹고 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로스팅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신선하고 고소하네요.
아이주려고 유기농으로 샀어요
두유제조기로 아몬드캐슈넛밀크 만들어먹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중독성 있어요~~~너무 많이 먹게되요
신선해요. 오래된 냄새 안나서 좋네요.
한 번 사먹어 보고 너무 깔끔한 맛이라 비싸지만 추가구매해서 먹습니다
국내산이고 신선하고 깨끗해서 믿고 먹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 추천합니다
유기농이라 좋은데 가격이 비싸요
유기농이라 건강 챙기려고 구매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서 아기 간식으로 좋아요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드레싱으로 사용하려 구입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캐슈넛 최고~ 또 주문할게요~!
한번 사고나서 계속 사는 캐슈넛이에요:) 출출할때나 샐러드에 넣어 먹고 지퍼백이라 편리합니다. 강추해용:heart:
맛나요 그냥 먹기도 싯어서 오븐에 구워먹기더해요
유기농이라서 구매했어요 유기농 구하기 어려운데 오아시스에서 팔아서 좋아요
맛이ㅛ거 비싸교ㅣ르무페사구러ㅚ가므치
비ㅣㅛㅡ티므마라ㅚ너치러니타허시페하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 건강한 간식으로 주려고 구매했어요 !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팬에 조금 구웠더니 더 고소해요. 꽤 비싼듯한데.. 맛있어요 ㅠㅠ!!
생캐슈넛이라 구매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요거트에도 넣어 먹고 그냥도 먹어요.
생이 더 맛있어요!!!!!!
생캐슈가 볶은 것보다 단단하지 않고 맛있어요
계속 구입하는 제품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캐슈넛 애들이 너무 좋아해서 자꾸자꾸 구매합니다. 냄새도 안 나고 맛있어요
구매할 때마다 한번도 쩐내 나는 적 없었던 믿고 주문히른 캐슈넛 너무 맛있어서 강추강추!
고소하면서도 버터향같은 묵직한 감칠맛이 나는 견과류에요
심심할때 주워먹으니 고소하고 맛있네요
견과류는 이것만 먹어요. 고소하고 달아서 좋아요.
사이즈가 작아서 잘못 온 줄~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유기농 캐슈넛 너무 꼬숩고 맛나요 스프에 넣어먹을라고 샀어요
버써3번시켰어요 ..맛있어서 시작하면ㄱ몌속먹어요 유기농이라더좋아요
맛있어서 손이 자꾸가요^^^
좋은 제품 저렴한 가격에 잘 샀습니다. 제품의 질이 좋아 추천합니다~!~
구운 것 보다 덜 느끼하고 맛이 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부드럽고 먹기 좋아요
유기농이고 공정무역이고 맛도 좋아 자주 구매해요.
정직하리라 믿습니다.
매번주문해서 먹어요.남편이 좋아해서 아침마다 잘 먹고 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로스팅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신선하고 고소하네요.
아이주려고 유기농으로 샀어요
두유제조기로 아몬드캐슈넛밀크 만들어먹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중독성 있어요~~~너무 많이 먹게되요
신선해요. 오래된 냄새 안나서 좋네요.
한 번 사먹어 보고 너무 깔끔한 맛이라 비싸지만 추가구매해서 먹습니다
국내산이고 신선하고 깨끗해서 믿고 먹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 추천합니다
유기농이라 좋은데 가격이 비싸요
유기농이라 건강 챙기려고 구매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서 아기 간식으로 좋아요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드레싱으로 사용하려 구입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캐슈넛 최고~ 또 주문할게요~!
한번 사고나서 계속 사는 캐슈넛이에요:)
출출할때나 샐러드에 넣어 먹고 지퍼백이라
편리합니다.
강추해용:heart:
맛나요 그냥 먹기도 싯어서 오븐에 구워먹기더해요
유기농이라서 구매했어요 유기농 구하기 어려운데 오아시스에서 팔아서 좋아요
맛이ㅛ거 비싸교ㅣ르무페사구러ㅚ가므치
비ㅣㅛㅡ티므마라ㅚ너치러니타허시페하
늘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