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소하구 맛나요 흑암자는 처움인데 음료로도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거꾸로 많이 흔들어여되요.
지난번에 구입해서 콩물국수 해서 먹었는데 진하고 고소해서 재구매했네요
간편하고 영양가 좋은 한끼 챙기기 좋아요.
점심으로 콩국수 할려고 주문했어요
배송 잘 왔습니다. 만족합니다.
고소한 흑임자 콩국물 두부면과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콩국수 먹으려고 처음 주문해봤어요
날짜 넉넉하고 1리터입니다 오이 채 넣고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콩국물 그냥 먹어도 맛나요.
두유면에 먹으니 콩국수가 따로없네요~
조금 느끼해요 빨리 안먹어서 반은 상했네요
가격두 착하고 맛도 좋네요 잘 먹겠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넘 잘 먹었어요! 소금이랑 얼음 동동. 진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늘 구매하고 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고소한 맛이 좋아 콩국수 만들어 먹으니 딱입니다.
흑임자콩물도 맛있네요 콩물도 자주사는품목
흑임자라 고소하고 걸쭉하니 진하네요. 음료처럼 한 잔씩 마시고 있어요.
맛있어요 ㅎㅎ 재구매하려고용 ㅎㅎ
검은콩물은 여름이면 자주 사먹고 있는데 이번에 흑임자도 기대되네요~~~
달지 않고 슴슴해요 고소한 맛이 좋아요
콩국수 하려고 샀어요 ㅎㅎ 고소해요 ㅎㅎ
흑임자 콩물너무좋습니다~~~~
여름이면 늘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고 가격도 좋아요.
콩국수 해먹었는데 진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그래서 재구매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대만족입니다. 고소하고 진하고 첨가물없는 건강한 맛입니다.
배송 잘 됐고요 걸쭉하고 고소하고 넘 맛있습니다~ 어제저녁이랑 아침에 먹었습니다잘 먹었습니다
콩국수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흑임자라 더욱 고소할거 같아서 기대됩니다~~
콩국수 해먹었는데 꼬숩고 맛났어요
진하고 고소하고 좋아요.
날씨가 더워지니 콩국수가 먹고 싶네요
여름에 콩국수 먹어줘야죠!! 완전 걸쭉하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잘 섞어서 마시면 걸죽하고
면만 삶아 바로 즐길 수 있어 좋으네요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안녕하세요 주문한 상품 정확하게 배송 와서 좋아요.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잇어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걸쭉하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소하구 맛나요
흑암자는 처움인데
음료로도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거꾸로 많이 흔들어여되요.
지난번에 구입해서 콩물국수 해서 먹었는데 진하고 고소해서 재구매했네요
간편하고 영양가 좋은 한끼 챙기기 좋아요.
점심으로 콩국수 할려고 주문했어요
배송 잘 왔습니다. 만족합니다.
고소한 흑임자 콩국물 두부면과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콩국수 먹으려고 처음 주문해봤어요
날짜 넉넉하고 1리터입니다
오이 채 넣고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콩국물 그냥 먹어도 맛나요.
두유면에 먹으니 콩국수가 따로없네요~
조금 느끼해요
빨리 안먹어서 반은 상했네요
가격두 착하고 맛도 좋네요
잘 먹겠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넘 잘 먹었어요! 소금이랑 얼음 동동. 진해요~
만족합니다 재구매할게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서 늘 구매하고 있어요. 잘 먹겠습니다.
고소한 맛이 좋아 콩국수 만들어 먹으니 딱입니다.
흑임자콩물도 맛있네요 콩물도 자주사는품목
흑임자라 고소하고 걸쭉하니 진하네요.
음료처럼 한 잔씩 마시고 있어요.
맛있어요 ㅎㅎ 재구매하려고용 ㅎㅎ
검은콩물은 여름이면 자주 사먹고 있는데 이번에 흑임자도 기대되네요~~~
달지 않고 슴슴해요 고소한 맛이 좋아요
콩국수 하려고 샀어요 ㅎㅎ 고소해요 ㅎㅎ
흑임자 콩물너무좋습니다~~~~
여름이면 늘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고 가격도 좋아요.
콩국수 해먹었는데 진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그래서 재구매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대만족입니다. 고소하고 진하고 첨가물없는 건강한 맛입니다.
배송 잘 됐고요 걸쭉하고 고소하고 넘 맛있습니다~
어제저녁이랑 아침에 먹었습니다잘 먹었습니다
콩국수 해먹으려고 주문했어요~ 흑임자라 더욱 고소할거 같아서 기대됩니다~~
콩국수 해먹었는데 꼬숩고 맛났어요
진하고 고소하고 좋아요.
날씨가 더워지니 콩국수가 먹고 싶네요
여름에 콩국수 먹어줘야죠!! 완전 걸쭉하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잘 섞어서 마시면 걸죽하고
면만 삶아 바로 즐길 수 있어 좋으네요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아시스는 항상 신선하고 믿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안녕하세요 주문한 상품 정확하게 배송 와서 좋아요.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잇어요 조아요 조아요 조아요
걸쭉하니 고소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