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삼계탕으로 해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오프라인매장 광주도 만들어줘요 ㅡㅡ
닭백숙 해먹었어요 아기용으로 좋아요
닭이 작아서 맛있어요~~!!신선합니다
크기적당해서 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심계탕용재려 넣고 끓이니 더 맛있네요
백숙해서 먹었어요 사이즈는 그리 크지않아요
영계인듯 크기는 작지만 닭살 부드럽고 기름기 적어서 좋아요
사이즈 작은듯해요 삼계탕 끓일려고 주문했어요
새벽배송 늘 감사해요.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어요
작기는 한데 두마리라서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죽을 끓여서 아이들 먹였어요 ㅋ 소고기 닭고디 전볻까지!
양도 많고 무항생제라 좋아요.
삼계탕하려고샀어요! 여름이라 닭시키기 무서웠는데 상하지않고 왔어요
삶으면 냄새가 좀 나는거 같아요.
맛나게 백숙으로 잘먹었어요.부드럽네요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닭이 신선해서 계속 재주문입니다
1인 1닭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삼계탕용으로 구입하여 잘 먹었어요
닭백숙 해먹었는데 잡내하나도 안나고 야들야들하니 넘 맛잇엇어요ㅎㅎ
크기가 크지않아 더 연한 것 같아요~~
크기가 생각보다 작지는 않았어요.
닭곰탕 끓여먹었어요. 4인가족 한끼먹고 남은걸로 닭죽 한끼 더먹습니다~
크지않은 닭이랑 아주 좋아요 찹쌀대신 누릉지 넣어도 맛있더라고요
신선하고 딱 먹기좋은 크기예요
통닭두마리 신선해서 백숙하니 맛있어요
영계 사이즈 닭입니다. 싱싱해요.
작고 살이 많진 않아요 무항생제라 만족합니다
살이 야들야들 삼계탕 온가족이 잘먹었습니다.
삼계탕 끓여서 잘 먹었어요~~~~
백숙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키가 작아서 더 좋아요
오늘 아이들 저녁으로 쥬비~
두마리라 양도많고 가격도착하고 무항생제라 믿고먹습니다
닭곰탕 해서 먹었어요 두마리 있어서 좋아요
안녕하세요 주문한 상품 정확하게 배송 와서 좋아요.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선해서 온 가족 3명이 실컷먹고도 남네요~기름제거하니 담백해요 단백질보충합니다♡
삼계탕하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맛있게해먹을꺼요
집에서 삼계탕으로 먹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삼계탕 용으로 딱 적절한 크기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삼계탕으로 해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오프라인매장 광주도 만들어줘요 ㅡㅡ
닭백숙 해먹었어요 아기용으로 좋아요
닭이 작아서 맛있어요~~!!신선합니다
크기적당해서 좋았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심계탕용재려 넣고 끓이니 더 맛있네요
백숙해서 먹었어요
사이즈는 그리 크지않아요
영계인듯 크기는 작지만 닭살 부드럽고 기름기 적어서 좋아요
사이즈 작은듯해요
삼계탕 끓일려고 주문했어요
새벽배송 늘 감사해요. 편리하게 이용하고있어요
작기는 한데 두마리라서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죽을 끓여서 아이들 먹였어요 ㅋ
소고기 닭고디 전볻까지!
양도 많고 무항생제라 좋아요.
삼계탕하려고샀어요! 여름이라 닭시키기 무서웠는데 상하지않고 왔어요
삶으면 냄새가 좀 나는거 같아요.
맛나게 백숙으로 잘먹었어요.부드럽네요
잘먹었습니다. 오아시스 좋네요ㅎㅎ
닭이 신선해서 계속 재주문입니다
1인 1닭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맛나요 재주문합니다
삼계탕용으로 구입하여 잘 먹었어요
닭백숙 해먹었는데 잡내하나도 안나고 야들야들하니 넘 맛잇엇어요ㅎㅎ
크기가 크지않아 더 연한 것 같아요~~
크기가 생각보다 작지는 않았어요.
닭곰탕 끓여먹었어요.
4인가족 한끼먹고 남은걸로 닭죽 한끼 더먹습니다~
크지않은 닭이랑 아주 좋아요
찹쌀대신 누릉지 넣어도 맛있더라고요
신선하고 딱 먹기좋은 크기예요
통닭두마리 신선해서 백숙하니 맛있어요
영계 사이즈 닭입니다. 싱싱해요.
작고 살이 많진 않아요
무항생제라 만족합니다
살이 야들야들 삼계탕 온가족이 잘먹었습니다.
삼계탕 끓여서 잘 먹었어요~~~~
백숙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키가 작아서 더 좋아요
오늘 아이들 저녁으로 쥬비~
두마리라 양도많고 가격도착하고 무항생제라 믿고먹습니다
닭곰탕 해서 먹었어요
두마리 있어서 좋아요
안녕하세요 주문한 상품 정확하게 배송 와서 좋아요.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선해서 온 가족 3명이 실컷먹고도 남네요~기름제거하니 담백해요 단백질보충합니다♡
삼계탕하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맛있게해먹을꺼요
집에서 삼계탕으로 먹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삼계탕 용으로 딱 적절한 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