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도 착하고, 촉촉하고 풍미도 좋아요~^^ㅎ
아이들이 좋아해서 재구매하려구요
콩나물이랑 겨자냉채하려고요 좋아요
자주애용해요 김밥 계란말이 샌드위치 활용합니다
크래미호박전 할려구요
샐러드에 넣어먹고 팽이버섯과 부쳐먹기도 해요
닭가슴살 냉채 해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요 ㅎ
보통 크래미첨가물이 엄청마니들어가는데 이건그나마 성분이좋네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기대중.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서 샐러드 만드니 더 맛있어요
계란말이에 넣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대게살 맛있죠 반짝세일때 샀어요
후기가 좋아서 첨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크래미 맛있어 보여요~~~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좋어요좋어요즇아요좋아요좋아요
게살 크래미 첫구매입니다. 맛있게 먹을게요.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간도 세지 않고 좋아여
샐러드,김밥 다양하게 해먹어서 좋아요
감자전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위적인 맛이 덜해서 좋아요
지난번에 먹었는데 괜찮아서 또 구매했습니다
이제품만 이용한다할 정도로 계속 주문하고있어요
샐러드해서 먹으려구요. 맛있을 거 같아요. .
붉은 대개살크램이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오이샐러드에 사용하기 좋아 모아시스 믿그 주문합니다
맛있어서 금방 다먹을듯합니다
크래미향 싫어하는데 요건 괜찮나? 맛있으면 또 주문해야지
N번째 구매중입니다 맛있어요
후기가 좋길래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달지 않아요 적당히 짭조름하구요 괜찮아요 문안합니다
맛있어요. 연육 80퍼로 높은 편이라 좋으요
오이 크래미 김밥 해먹을거에요.
항상재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샐러드 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오이하고 먹으면 맛있어요.
게살 큼직하고 연육함유량도 80프로 이상이에요
소량씩 먹기좋게 포장돼있어서 좋아요. 샐러드로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맛있어요! 샐러드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격도 착하고,
촉촉하고
풍미도 좋아요~^^ㅎ
아이들이 좋아해서 재구매하려구요
콩나물이랑 겨자냉채하려고요 좋아요
자주애용해요
김밥 계란말이 샌드위치 활용합니다
크래미호박전 할려구요
샐러드에 넣어먹고 팽이버섯과 부쳐먹기도 해요
닭가슴살 냉채 해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요 ㅎ
보통 크래미첨가물이 엄청마니들어가는데
이건그나마 성분이좋네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봤습니다. 기대중.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서 샐러드 만드니 더 맛있어요
계란말이에 넣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대게살 맛있죠
반짝세일때 샀어요
후기가 좋아서 첨 구매해봤어요
오아시스 좋아요
크래미 맛있어 보여요~~~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좋어요좋어요즇아요좋아요좋아요
게살 크래미 첫구매입니다.
맛있게 먹을게요.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간도 세지 않고 좋아여
샐러드,김밥 다양하게 해먹어서 좋아요
감자전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위적인 맛이 덜해서 좋아요
지난번에 먹었는데 괜찮아서 또 구매했습니다
이제품만 이용한다할 정도로 계속 주문하고있어요
샐러드해서 먹으려구요. 맛있을 거 같아요. .
붉은 대개살크램이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오이샐러드에 사용하기 좋아 모아시스
믿그 주문합니다
맛있어서 금방 다먹을듯합니다
크래미향 싫어하는데 요건 괜찮나? 맛있으면 또 주문해야지
N번째 구매중입니다 맛있어요
후기가 좋길래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달지 않아요 적당히 짭조름하구요 괜찮아요 문안합니다
맛있어요. 연육 80퍼로 높은 편이라 좋으요
오이 크래미 김밥 해먹을거에요.
항상재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샐러드 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오이하고 먹으면 맛있어요.
게살 큼직하고 연육함유량도 80프로 이상이에요
소량씩 먹기좋게 포장돼있어서 좋아요. 샐러드로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맛있어요! 샐러드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