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위 연어 괜찮았는데 그래서 지금껏 구매 했는데 오랫만에 주문이라 그런건지 지금은 비리고 약간 시큼한 냄새에 싱싱하지 않아져서 실망입니다. 포장상태도 아쉽구요.분명 횟횟감용인데 꼬리쪽으로 온다는게 되게 납득이 어려워요. 제품 사진은 쭈~~~우욱 몸통 젤 윗부분인데 말이죠.. 꼬리쪽은 같은돈을 낸다면 횟갑용으로 굳이 사진 않았겠죠. 연어 자주 사왔는데 지금껏 중에 젤 안좋네요. 앞으론 주문은 안하려구요.
별점5
cy2***2026.06.12
묵직한 연어 횟감 아주 좋아보이네요
별점5
171******2026.06.12
양은 조금 작은데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별점5
352*****2026.06.11
어른들은 사케동 해먹고 아기 이유식에는 끓여서 죽으로 만들어줬어요. 싱싱해서 좋아요.
별점4
klc*****2026.06.11
괜찮습니다.
별점5
473*****2026.06.11
받았을때 싱싱했고 야채와 회덮밥으로
먹으니 맛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별점5
img***2026.06.11
항상 맛있게 달 먹고 있어요
별점5
473*****2026.06.11
받았을때 상품이 싱싱했고 야채와 같이 회덮밥을 해먹으니 맛있었어요
별점5
176******2026.06.11
맛있는 부위로 연어장 맛나게 먹었어요.
별점5
176******2026.06.11
연어살 탄력도 좋고 연어장 넘 맛있게 해먹었어요.
별점5
h03*****2026.06.11
제품성분 좋고 배송도 빨라서 만족해요~
별점5
tot****2026.06.10
이번엔 할인적용되서 용량이 많은거로 주문했습니다
별점5
zhi******2026.06.10
신선해요 연어장 만드느라고~ 구매 했어요
별점5
dew******2026.06.10
회로 잘먹었어요 ㅇㅇ 넉넉하게
별점5
sum*******2026.06.10
500그램 사면 회로 먹고 구워도 먹고 좋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꼬리 부분이 와서 두께가 얇아 식감이 별로 였어요.
별점3
jeb***2026.06.10
모위 연어 좋아하는데 이번에 포장도 통이 아닌 비닐이고 비린내도 유난히 많이 나서 좀 실망했네요 ㅠㅠ
별점5
453*****2026.06.10
신선하게 잘 받았어요
가격도 합리적이라 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할 예정입니다
별점5
keu****2026.06.10
좋아요. 맛도 좋고 신선합니다. 입맛없을 때 연어회로 입맛 살리고 좋아요
별점5
sj9***2026.06.10
오아시스에서 횟감용 연어 종종 구입해서 먹는데 상태가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
별점5
lem******2026.06.09
가족들의 먹거리는 늘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타사 사이트와 비교해도 유기농, 무농약 제품의
가족들은 위한 친환경 식재료구매는
오아시스가 가장 좋습니다.
가격 경쟁력도 좋아지고 일단
타 사이트에 비해 장점이 너무도 많습니다.
가격,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늘 좋은 식재료 감사합니다.
별점5
jij****2026.06.09
연어먹을때 필요해서 같이 잘 샀어요
별점5
ees***2026.06.09
사이즈도 크고 부위도 좋아요 아이가 연어 킬러라 자주 먹는데 부드러워서 맛있다고 하네요
별점5
pig*******2026.06.09
파프리카와 양파 넣고 유자 구이로 해 주면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별점5
149******2026.06.09
이제 연어장 장인이 되어 갑니다. 굳이 비싸고 번거롭게 식당 안가고 집에서 간판하고 신선하게... 아주 좋습니다.
별점5
hy0***2026.06.09
너무 맛잇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별점5
kmh****2026.06.09
두툼하게 썰어서 와사비 간장에 넘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hkh****2026.06.08
꼬리부분 아니라 넘 좋어요
오아시스 연어는 사랑 입니다♡♡♡
별점5
p19*****2026.06.08
연어초밥 만들어 먹었더니 넘 맛있어요
별점5
111*****2026.06.08
세명이서 초밥으로 한번에 먹기 좋은 양입니다
별점5
hkh****2026.06.08
초밥 만들어 먹었어요
숙성시키고 먹으니 정말 초밥집 보다 더더 맛나요^^
며칠전 해먹고. 오늘 주문한거 또 배송 옵니다♡
오아시스 연어 최고예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연어를 좋아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
원하는 부위가 배송되어 좋네요 저울 올려보니 진짜 딱 500G입니다 ㅎㅎ
지난 번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도 싱싱한거 같아요.
이번엔 냄새가 좀 안좋네요. 그래도 별탈없이 먹었어요. 다음엔 그냥 작은 걸로 사야겠어요. 그냥 구워먹었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 전 아쉬움이…물품구매는 직접 구매하지 않음 복불복 같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잘 애용하는 오아시스
회로 덮밥으로 맛있게 먹어요
세일하길래 연어초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탱글탱글 집에서 먹는게 가성비 짱이네요
아이는 연어 구워서 오이지랑 주먹밥 해주고
어른들은 연어초밥 해먹었어요
초밥 너무~^^ 맛있어요 !
신선하고 좋아요
모위 연어 괜찮았는데 그래서 지금껏 구매 했는데 오랫만에 주문이라 그런건지 지금은 비리고 약간 시큼한 냄새에 싱싱하지 않아져서 실망입니다. 포장상태도 아쉽구요.분명 횟횟감용인데 꼬리쪽으로 온다는게 되게 납득이 어려워요. 제품 사진은 쭈~~~우욱 몸통 젤 윗부분인데 말이죠.. 꼬리쪽은 같은돈을 낸다면 횟갑용으로 굳이 사진 않았겠죠. 연어 자주 사왔는데 지금껏 중에 젤 안좋네요. 앞으론 주문은 안하려구요.
묵직한 연어 횟감 아주 좋아보이네요
양은 조금 작은데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어른들은 사케동 해먹고 아기 이유식에는 끓여서 죽으로 만들어줬어요. 싱싱해서 좋아요.
괜찮습니다.
받았을때 싱싱했고 야채와 회덮밥으로
먹으니 맛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항상 맛있게 달 먹고 있어요
받았을때 상품이 싱싱했고 야채와 같이 회덮밥을 해먹으니 맛있었어요
맛있는 부위로 연어장 맛나게 먹었어요.
연어살 탄력도 좋고 연어장 넘 맛있게 해먹었어요.
제품성분 좋고 배송도 빨라서 만족해요~
이번엔 할인적용되서 용량이 많은거로 주문했습니다
신선해요 연어장 만드느라고~ 구매 했어요
회로 잘먹었어요 ㅇㅇ 넉넉하게
500그램 사면 회로 먹고 구워도 먹고 좋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꼬리 부분이 와서 두께가 얇아 식감이 별로 였어요.
모위 연어 좋아하는데 이번에 포장도 통이 아닌 비닐이고 비린내도 유난히 많이 나서 좀 실망했네요 ㅠㅠ
신선하게 잘 받았어요
가격도 합리적이라 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할 예정입니다
좋아요. 맛도 좋고 신선합니다. 입맛없을 때 연어회로 입맛 살리고 좋아요
오아시스에서 횟감용 연어 종종 구입해서 먹는데 상태가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
가족들의 먹거리는 늘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타사 사이트와 비교해도 유기농, 무농약 제품의
가족들은 위한 친환경 식재료구매는
오아시스가 가장 좋습니다.
가격 경쟁력도 좋아지고 일단
타 사이트에 비해 장점이 너무도 많습니다.
가격,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늘 좋은 식재료 감사합니다.
연어먹을때 필요해서 같이 잘 샀어요
사이즈도 크고 부위도 좋아요 아이가 연어 킬러라 자주 먹는데 부드러워서 맛있다고 하네요
파프리카와 양파 넣고 유자 구이로 해 주면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이제 연어장 장인이 되어 갑니다. 굳이 비싸고 번거롭게 식당 안가고 집에서 간판하고 신선하게... 아주 좋습니다.
너무 맛잇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두툼하게 썰어서 와사비 간장에 넘 맛있게 먹었어요~
꼬리부분 아니라 넘 좋어요
오아시스 연어는 사랑 입니다♡♡♡
연어초밥 만들어 먹었더니 넘 맛있어요
세명이서 초밥으로 한번에 먹기 좋은 양입니다
초밥 만들어 먹었어요
숙성시키고 먹으니 정말 초밥집 보다 더더 맛나요^^
며칠전 해먹고. 오늘 주문한거 또 배송 옵니다♡
오아시스 연어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