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2***** 2026.06.13

연어를 좋아해서 종종 구매합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it******* 2026.06.13

원하는 부위가 배송되어 좋네요 저울 올려보니 진짜 딱 500G입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r**** 2026.06.13

지난 번에 맛있게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이번에도 싱싱한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wb***** 2026.06.12

이번엔 냄새가 좀 안좋네요. 그래도 별탈없이 먹었어요. 다음엔 그냥 작은 걸로 사야겠어요. 그냥 구워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187******* 2026.06.12

후기가 좋아 구매 전 아쉬움이…물품구매는 직접 구매하지 않음 복불복 같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8***** 2026.06.12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잘 애용하는 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lc****** 2026.06.12

회로 덮밥으로 맛있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098**** 2026.06.12

세일하길래 연어초밥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탱글탱글 집에서 먹는게 가성비 짱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o**** 2026.06.12

아이는 연어 구워서 오이지랑 주먹밥 해주고
어른들은 연어초밥 해먹었어요
초밥 너무~^^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mr**** 2026.06.12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zja******* 2026.06.12

모위 연어 괜찮았는데 그래서 지금껏 구매 했는데 오랫만에 주문이라 그런건지 지금은 비리고 약간 시큼한 냄새에 싱싱하지 않아져서 실망입니다. 포장상태도 아쉽구요.분명 횟횟감용인데 꼬리쪽으로 온다는게 되게 납득이 어려워요. 제품 사진은 쭈~~~우욱 몸통 젤 윗부분인데 말이죠.. 꼬리쪽은 같은돈을 낸다면 횟갑용으로 굳이 사진 않았겠죠. 연어 자주 사왔는데 지금껏 중에 젤 안좋네요. 앞으론 주문은 안하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y2*** 2026.06.12

묵직한 연어 횟감 아주 좋아보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1****** 2026.06.12

양은 조금 작은데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2***** 2026.06.11

어른들은 사케동 해먹고 아기 이유식에는 끓여서 죽으로 만들어줬어요. 싱싱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lc***** 2026.06.11

괜찮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3***** 2026.06.11

받았을때 싱싱했고 야채와 회덮밥으로
먹으니 맛있습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g*** 2026.06.11

항상 맛있게 달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3***** 2026.06.11

받았을때 상품이 싱싱했고 야채와 같이 회덮밥을 해먹으니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11

맛있는 부위로 연어장 맛나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6****** 2026.06.11

연어살 탄력도 좋고 연어장 넘 맛있게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03***** 2026.06.11

제품성분 좋고 배송도 빨라서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t**** 2026.06.10

이번엔 할인적용되서 용량이 많은거로 주문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hi****** 2026.06.10

신선해요 연어장 만드느라고~ 구매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ew****** 2026.06.10

회로 잘먹었어요 ㅇㅇ 넉넉하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m******* 2026.06.10

500그램 사면 회로 먹고 구워도 먹고 좋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꼬리 부분이 와서 두께가 얇아 식감이 별로 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jeb*** 2026.06.10

모위 연어 좋아하는데 이번에 포장도 통이 아닌 비닐이고 비린내도 유난히 많이 나서 좀 실망했네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3***** 2026.06.10

신선하게 잘 받았어요
가격도 합리적이라 오아시스에서 자주 주문할 예정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eu**** 2026.06.10

좋아요. 맛도 좋고 신선합니다. 입맛없을 때 연어회로 입맛 살리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j9*** 2026.06.10

오아시스에서 횟감용 연어 종종 구입해서 먹는데 상태가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m****** 2026.06.09

가족들의 먹거리는 늘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타사 사이트와 비교해도 유기농, 무농약 제품의
가족들은 위한 친환경 식재료구매는
오아시스가 가장 좋습니다.
가격 경쟁력도 좋아지고 일단
타 사이트에 비해 장점이 너무도 많습니다.
가격,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늘 좋은 식재료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j**** 2026.06.09

연어먹을때 필요해서 같이 잘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es*** 2026.06.09

사이즈도 크고 부위도 좋아요 아이가 연어 킬러라 자주 먹는데 부드러워서 맛있다고 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g******* 2026.06.09

파프리카와 양파 넣고 유자 구이로 해 주면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9****** 2026.06.09

이제 연어장 장인이 되어 갑니다. 굳이 비싸고 번거롭게 식당 안가고 집에서 간판하고 신선하게... 아주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0*** 2026.06.09

너무 맛잇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mh**** 2026.06.09

두툼하게 썰어서 와사비 간장에 넘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kh**** 2026.06.08

꼬리부분 아니라 넘 좋어요
오아시스 연어는 사랑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19***** 2026.06.08

연어초밥 만들어 먹었더니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1***** 2026.06.08

세명이서 초밥으로 한번에 먹기 좋은 양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kh**** 2026.06.08

초밥 만들어 먹었어요
숙성시키고 먹으니 정말 초밥집 보다 더더 맛나요^^
며칠전 해먹고. 오늘 주문한거 또 배송 옵니다♡
오아시스 연어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