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연어제품만 먹어보다가 첫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 봤네요
기름 많고 비린내 나네요 전에 다른 원산지에서 시킨게 더 맛있어요
요즘 입맛이 없어서 뭐 먹을까 저녁에 고민하다가 오아시스 마켓에 접속!! 그리고 8시간만에 새벽배송 오자마자 바로 꺼내서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산 홀스래디쉬소스와 칼라방울토마토, 리코타치즈와 곁들여 먹으니넘 맛있어서 아가들도 아침식사로 잘먹었어요!! 냉장고 속 야채를 버릴위기였는데 알뜰히 잘 먹었습니다 비리지도 않고 참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백프로입니다!
너무 맛있어요..비린맛 하나도 없고 ㅠㅠ 가격만 아니면 맨날 시켜먹을듯요..
향이 진해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아침에 좋은 식사 였어요 :)
믿고사는 오아시스 잘먹을게요 ㅎㅎ
홀스래디쉬 소스와 양파만 곁들이면 되요. 로메인, 토마토마리네이드 올리브 견과류에 치즈갉갉 하면 더더 맛있죠.
냉장인줄 알았는데...냉동이네요 샐러드해서 한번먹기 좋았어요 비린맛 없고 ...마트보단 좋은듯
두팩이라 양이 적지 않아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연어샐러드해먹으니 맛납니다 남은것은 연어초밥해먹으려구요
너무 맛있잖아요~~~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아요~^^
가격이아쉽네요 두번은 못살ㅜ
잘 받았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냉동실에 쟁여뒀어요~ 연어샐러드!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
훈제연어 슬라이스 맛있길 바랍니다.
녹여먹어야해서 미리 냉장고에 넣어둬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싱싱하고 도톰하고 맛있습니다!
노르웨이 훈제연어 입점되어 좋아요. 맛있어요. 양은 많지 않아요.
냉동이에요 훈제연어샐러드해먹었어요 맛있어요
아침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는데 만족스런 품질이네요. 냉장에서 해동 후 바로 사용.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두개로 나뉘어있고 냉동인거빼고 좋아요ㅎㅎㅎ
항공직송연어가 품절이어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슈페리어급이라고 설명되어있어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2개들이 1개는 샐러드해먹었는데 무지 맛있네요
야채와 샐러드로 먹었는데 간도 적당하고 훈제향이 좋았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샐러드에 가볍게 함께 곁들이기 좋아요.
기름이 오바스럽긴 한데 노르웨이 연어로는 가격면에서 제일 괜찮은거같아요. 키친타올로 기름좀 빨아들이고나서 담백하게 먹었어요.
좋은 제품,배송 늘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샌드위치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훈제향이 풍부하고 맛있어요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아직먹지는않았어요 맛있겠죠 셀러드해먹을것입니다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
상품이 신선해 보여요. 샌드위치 해 먹으려구요. 냉동실에 보관 해놨어요. 양도 많네요.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싱싱하게 도착 두팩이 안에 두팩이 있다는거군요 맛있기를
훈제연어는 샐러드나 파스타나 샌드위치나 다 좋아요
훈제연어 슬라이스 양은 적지만 맛은 괜찮아요
2팩이라ㅈ넉넉하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다른 연어제품만 먹어보다가 첫구매했어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 봤네요
기름 많고 비린내 나네요 전에 다른 원산지에서 시킨게 더 맛있어요
요즘 입맛이 없어서 뭐 먹을까 저녁에 고민하다가 오아시스 마켓에 접속!!
그리고 8시간만에 새벽배송 오자마자 바로 꺼내서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산 홀스래디쉬소스와 칼라방울토마토, 리코타치즈와 곁들여 먹으니넘 맛있어서 아가들도 아침식사로 잘먹었어요!!
냉장고 속 야채를 버릴위기였는데 알뜰히 잘 먹었습니다
비리지도 않고 참 맛있어요 재구매의사 백프로입니다!
너무 맛있어요..비린맛 하나도 없고 ㅠㅠ 가격만 아니면 맨날 시켜먹을듯요..
향이 진해요 신선해요 맛있어요
아침에 좋은 식사 였어요 :)
믿고사는 오아시스 잘먹을게요 ㅎㅎ
홀스래디쉬 소스와 양파만 곁들이면 되요. 로메인, 토마토마리네이드 올리브 견과류에 치즈갉갉 하면 더더 맛있죠.
냉장인줄 알았는데...냉동이네요
샐러드해서 한번먹기 좋았어요
비린맛 없고 ...마트보단 좋은듯
두팩이라 양이 적지 않아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연어샐러드해먹으니 맛납니다
남은것은 연어초밥해먹으려구요
너무 맛있잖아요~~~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아요~^^
가격이아쉽네요 두번은 못살ㅜ
잘 받았어요.
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너무 좋아요.
냉동실에 쟁여뒀어요~ 연어샐러드!
연어 베이글 샌드위치 만들어 먹으려고 구매
훈제연어 슬라이스 맛있길 바랍니다.
녹여먹어야해서 미리 냉장고에 넣어둬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싱싱하고 도톰하고 맛있습니다!
노르웨이 훈제연어 입점되어 좋아요. 맛있어요. 양은 많지 않아요.
냉동이에요 훈제연어샐러드해먹었어요 맛있어요
아침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는데 만족스런 품질이네요. 냉장에서 해동 후 바로 사용.
후기가 좋아서 샀는데 두개로 나뉘어있고 냉동인거빼고 좋아요ㅎㅎㅎ
항공직송연어가 품절이어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슈페리어급이라고 설명되어있어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2개들이 1개는 샐러드해먹었는데 무지 맛있네요
야채와 샐러드로 먹었는데 간도 적당하고 훈제향이 좋았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샐러드에 가볍게 함께 곁들이기 좋아요.
기름이 오바스럽긴 한데 노르웨이 연어로는 가격면에서 제일 괜찮은거같아요. 키친타올로 기름좀 빨아들이고나서 담백하게 먹었어요.
좋은 제품,배송 늘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샌드위치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훈제향이 풍부하고 맛있어요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아직먹지는않았어요 맛있겠죠 셀러드해먹을것입니다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
상품이 신선해 보여요. 샌드위치 해 먹으려구요. 냉동실에 보관 해놨어요. 양도 많네요.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싱싱하게 도착
두팩이 안에 두팩이 있다는거군요
맛있기를
훈제연어는 샐러드나 파스타나 샌드위치나 다 좋아요
훈제연어 슬라이스 양은 적지만 맛은 괜찮아요
2팩이라ㅈ넉넉하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