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이 좀 많아서 보통이에요 우ㅜ
화식한우 좋아요..맛있게 잘 먹었네요
기름있는 부분은 다소 질긴데 맛았긴해요
구이용 등심 두께감도 있고 맛있어요
반찬 없을때 구워 먹으려고 하는데, 맛은 그때 그때 다릅니다 ~
맛있어요 질긴부분은 좀 섞여있었네요~
좀 얇게 잘려있어요. 맛있어요
오랜만에 재고 있길래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소고기는 항상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사봤던 고기중에 제일 맛있게 먹은듯요. 질기지않고 적당한 지방량
지방 분리하고 딱 이만큼의 양이랍니다. 고소 담백 맛있게 한끼 먹네요~
소고기 솔직히ㅜ별로였어여ㅠㅜ 제꺼만 별로엿는지모르겟는데... 결대로 다 찢겨저서...ㅜ
화식한우 등심 버터 두르고 구워먹으니 괜찮네요
소고기가 너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확 당길 때가.. 그래서 급하게 주문했는데, 마침 세일을 하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적당한 두께에 질기지 않고 괜찮았어요
세일상품이라 좋아요. 고기상태 좋네요. 재구매예정
소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냄새도 안 나고.
기름이 좀 많지만 맛은 괜찮아요 ㅇㅇ
냄새 안 나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먹어요
고기상태 괜찮아요 담번도 재구매각이네요
맛있고 신선해서 자주구매해요
일본식 덮밥처럼 구어서 간장소스에 살짝 졸여서 뿌려먹으니 맛잇어요
질기지않고 기름기 적은편이예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다!
한끼먹기 좋네요 신선해요~~~굿굿
고기 상태가 좋아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질긴 부분 있으니 고소하게 씹히는 맛에 만족합니다 한끼 먹기 좋았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신선하고 부드러워 압안에서 녹아요
와인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아이들 호주산만 먹이다가 간만에 큰맘 먹고 한우를 사보았네요 300g짜리를 샀는데 실제 무게는 그보다 적었어요. 힘줄부위가 많아서 다 제거하고 나니 먹을 수 있는 부위가 240g 정도 되네요 맛은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화식한우 등심 구이용 맛나요
상태좋아요.오아시스 고기는 늘 맛있어요
300g에 2만원대라니 착한가격이라 샀는데 맛있었음 좋겠어요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지만 소고기를 싫어하시는 부모님께 선물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효도한 기분이 들어 좋습니다. ^^
구워서 먹으니 맛있네요 둘이 먹기 딱 좋아요
소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좋아요
고기가 다 분리되서 이쁘게 구울수는 없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등심구이 맛있게 잘먹었어요
고기 맛있어요 뒤부분에 검게 변한 부분이 있었지만 먹을만 해요
가끔 구워먹고싶어 사먹어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름이 좀 많아서 보통이에요 우ㅜ
화식한우 좋아요..맛있게 잘 먹었네요
기름있는 부분은 다소 질긴데 맛았긴해요
구이용 등심 두께감도 있고 맛있어요
반찬 없을때 구워 먹으려고 하는데, 맛은 그때 그때 다릅니다 ~
맛있어요 질긴부분은 좀 섞여있었네요~
좀 얇게 잘려있어요. 맛있어요
오랜만에 재고 있길래 구매했어요
오아시스 소고기는 항상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사봤던 고기중에 제일 맛있게 먹은듯요. 질기지않고 적당한 지방량
지방 분리하고 딱 이만큼의 양이랍니다. 고소 담백 맛있게 한끼 먹네요~
소고기 솔직히ㅜ별로였어여ㅠㅜ
제꺼만 별로엿는지모르겟는데...
결대로 다 찢겨저서...ㅜ
화식한우 등심 버터 두르고 구워먹으니 괜찮네요
소고기가 너무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확 당길 때가.. 그래서 급하게 주문했는데, 마침 세일을 하더라고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적당한 두께에 질기지 않고 괜찮았어요
세일상품이라 좋아요. 고기상태 좋네요. 재구매예정
소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냄새도 안 나고.
기름이 좀 많지만 맛은 괜찮아요 ㅇㅇ
냄새 안 나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먹어요
고기상태 괜찮아요 담번도 재구매각이네요
맛있고 신선해서 자주구매해요
일본식 덮밥처럼 구어서 간장소스에 살짝 졸여서 뿌려먹으니 맛잇어요
질기지않고 기름기 적은편이예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다!
한끼먹기 좋네요 신선해요~~~굿굿
고기 상태가 좋아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질긴 부분 있으니 고소하게 씹히는 맛에 만족합니다 한끼 먹기 좋았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신선하고 부드러워 압안에서 녹아요
와인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아이들 호주산만 먹이다가 간만에 큰맘 먹고 한우를 사보았네요 300g짜리를 샀는데 실제 무게는 그보다 적었어요. 힘줄부위가 많아서 다 제거하고 나니 먹을 수 있는 부위가 240g 정도 되네요 맛은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화식한우 등심 구이용 맛나요
상태좋아요.오아시스 고기는 늘 맛있어요
300g에 2만원대라니 착한가격이라 샀는데 맛있었음 좋겠어요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지만 소고기를 싫어하시는 부모님께 선물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효도한 기분이 들어 좋습니다. ^^
구워서 먹으니 맛있네요 둘이 먹기 딱 좋아요
소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좋아요
고기가 다 분리되서 이쁘게 구울수는 없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등심구이 맛있게 잘먹었어요
고기 맛있어요 뒤부분에 검게 변한 부분이 있었지만 먹을만 해요
가끔 구워먹고싶어 사먹어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