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거 비추에요ㅜㅜ 전에 다른 곳에서 7분도 시켰을 땐 백미와 다를바가 없었거든요ㅠ 근데 이 7분도는 그냥 현미에요… 밥했더니 밥은 날아다니고ㅠ 찰기가 없는 그냥 현미밥이에요……ㅠㅠ 불려서 밥했는데.. 색도… 식감도… 그냥 현미입니다ㅜ
별점5
bea******2026.06.09
밥 맛이 구수하고 좋아요.떨어지지 않게 주문중이예요.
별점5
zot*****2026.06.08
당 관리 차원으로 현미보다 부드러워 구입했어요.
별점5
ell********2026.06.08
곤드레밥할때 백미와ㅜ섞어썼아요 밥이 부드럽고 고소하네요
별점5
lac******2026.06.07
백미와 섞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별점5
yej*****2026.06.06
아기 이유식 하려고 주문했어요 7분 도미라 부드러워요!
별점5
108******2026.06.06
오분도미 먹다가 칠분도미 시켰는데 트라이메틸아민뇨증...
별점5
noe*******2026.06.06
늘 구매합니다.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잘샀습니다.
별점5
ssu****2026.06.06
밥해서 먹고 있는데..맛있어요..
별점2
jin*****2026.06.04
음... 상태가 너무 별로에요
특히 겨?? 라고 해야할까요... 껍질이 아예 그대로 있는게 꽤나 있어요. 밥해서 먹으면 종이 씹는 것같은 식감이라 뱉어내고, 초록색 쌀에 거무튀튀한 쌀에.. 도정이 거의 안된 쌀에..
현미보다는 부드러울것같아 아기랑 같이 먹으려던 건데..
아이들 주기에는 부적합해보여요.
이럴 줄 모르고 기존에 먹던 다른 쌀에 섞어버려서 버릴 수도 없고... 참 난감하네요..
별점5
pur***2026.06.04
7분도미인데 거의 5분도미 같아요 ㅎㅎ 구수합니다.
별점5
182*****2026.06.03
늘 구입해서 먹는 쌀입니다.
고소하고 깔끔해요.
별점5
708*****2026.06.02
백미 먹다가 7분 도미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별점5
hjg***********2026.05.31
거의 현미 색깔인데 현미보다는 부드러워 소화하기 편한거같아요
별점5
on2***2026.05.30
건강 생각해서 7분도미 먹는데 소화 잘 되고 구수해요. 백미와 비슷한데 더 건강하게 먹어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도미쌀 좋아요 이제 흰쌀은 안먹어요
건강하게 먹으려고 다시 주문했어요 안불려도 돼서 좋아요
현미와 백미의 중간 정도로 타협해서 먹고 있어요.
백미에 섞어 먹으려고 구매 건강 생각해ㅇㅑ지
오분도미가 맛있어요 싱싱해요 좋아요
현미보다는 부드럽고 유기농이라서 좋아요
유기농법으로 기른 쌀맛이 고소해요
친환경싼이라 더욱 좋아요
추천합니다
ㅇㅇㅅㅅㅁㅋ. ㅊㅊㅎㄴㄷㅇㅇㅇ
밥이 달달하고 맛있어서 또 삿엉ㅎ
믿고먹는 오아시스입니다 당일배송 새벽배송 너무 좋아요
건강을 생각해서 바꿔봤어요.
유기농 칠분도미 몸에좋아요 건강해져요
7분도미가 뭔가싶어 구매했어요
얼렁 밥 만들어 먹고 싶네요
저는 이거 비추에요ㅜㅜ 전에 다른 곳에서 7분도 시켰을 땐 백미와 다를바가 없었거든요ㅠ 근데 이 7분도는 그냥 현미에요… 밥했더니 밥은 날아다니고ㅠ 찰기가 없는 그냥 현미밥이에요……ㅠㅠ 불려서 밥했는데.. 색도… 식감도… 그냥 현미입니다ㅜ
밥 맛이 구수하고 좋아요.떨어지지 않게 주문중이예요.
당 관리 차원으로 현미보다 부드러워 구입했어요.
곤드레밥할때 백미와ㅜ섞어썼아요 밥이 부드럽고 고소하네요
백미와 섞어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아기 이유식 하려고 주문했어요 7분 도미라 부드러워요!
오분도미 먹다가 칠분도미 시켰는데 트라이메틸아민뇨증...
늘 구매합니다. 좋은 제품 좋은 가격에 잘샀습니다.
밥해서 먹고 있는데..맛있어요..
음... 상태가 너무 별로에요
특히 겨?? 라고 해야할까요... 껍질이 아예 그대로 있는게 꽤나 있어요. 밥해서 먹으면 종이 씹는 것같은 식감이라 뱉어내고, 초록색 쌀에 거무튀튀한 쌀에.. 도정이 거의 안된 쌀에..
현미보다는 부드러울것같아 아기랑 같이 먹으려던 건데..
아이들 주기에는 부적합해보여요.
이럴 줄 모르고 기존에 먹던 다른 쌀에 섞어버려서 버릴 수도 없고... 참 난감하네요..
7분도미인데 거의 5분도미 같아요 ㅎㅎ 구수합니다.
늘 구입해서 먹는 쌀입니다.
고소하고 깔끔해요.
백미 먹다가 7분 도미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거의 현미 색깔인데 현미보다는 부드러워 소화하기 편한거같아요
건강 생각해서 7분도미 먹는데 소화 잘 되고 구수해요. 백미와 비슷한데 더 건강하게 먹어 좋아요.
건강 생각해서 구입했는데 구수하고 맛있어요.
신선합니다
항상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7분도미 3번째 재구매에요. 진짜 깨끗하고 맛있고 좋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