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원래 계란은 집근처 마트에서 사다 먹었어요. 근데 여기가 달걀이 더 신선하고 좋은 것 같아요. 같은 난각 2번이라도 오아시스가 더 신선하더라구요. 가격도 좋고. 같은 제품을 두개 못사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신선하고 맛도 좋으니 만족합니다.
달걀이 항상 품절이라 구하기가 힘드네요~~ㅎㅎ
재재재재구매템 맛있어요 또살게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한알도 안깨지고 배송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동물복지 유정란이어서 계란 구매해 보았습니다
종종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자주시키는 계란입니다 비린내도안나고 맛도 좋아요
요즘 계란값이 비싼데 그래서 가격이 괜찮네요 종종 사먹는 계란이예요
달걀이 싱싱하고 부드럽고 걱정하지 마세요. 알이 탄탄해서 달력감이 있어서 좋습니다달걀이 싱싱하고 부드럽고 걱정하지 마세요. 알이 탄탄해서 달력감이 있어서 좋습니다. 검사
난각번호 2번 유정란 좋아요
자연이란 동물복지 유정란 알도 크고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잘받았습니다 자주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이번계란으 ㄴ알이 커서 만족
동물복지 유정란이라 늘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깨진 것 하나 없이 안전하게 잘 도착했고, 계란후라이를 해보니 노른자가 탱글탱글하고 신선함이 눈으로 보입니다. 비린 맛 없이 고소해서 대만족입니다
오아시스 달걀이 점점 비싸지는듯. 암튼추천
특란 답게 알이 크고 실합니다 굿굿
항상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강추
꾸준히 사고있는 달걀이에용 :)
좋아요
두판도 주문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껍질이 너무 얇아 바사삭 깨져서 껍질이 음식에 들어가는경우가 많아요 ㅠㅠ
오아시스믿고 구매했어요~~~~~~~
동물복지 유정란 믿고 구입합니다
신선한 계란 잘 받고 좋아요
매일 구입해서 먹어요 굿 굿
가격이 올라서 난각번호 1번에서 2번으로 갈아탔어요 ㅋ
항상 재구매하는 특란입니다.
알도 크고 신선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계란 싱싱해서 오아시스에서만사요!!굿굿
계란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ㅠㅠㅠ 이번에는 계란이 세갸나 깨져서 왔네요
오아시스 계란은 배송도 안전하게 되고 계란도 신선해서 자주 이용해요~
항상 먹는 계란입니다. 신선하고 포장상태도 좋아요.
계란 주문하기 어렵네요~~
오아시스에서 품질 좋은 난각번호 낮은 계란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저렴하고 신선해요
계란 싱싱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앞으로 오아시스에서 달걀 구매는 꺼려질 것 같습니다
계란 난각뱬호 2번리라 좋아요 1번은 금방 품절되네요 오전에 주문해야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원래 계란은 집근처 마트에서 사다 먹었어요.
근데 여기가 달걀이 더 신선하고 좋은 것 같아요.
같은 난각 2번이라도 오아시스가 더 신선하더라구요. 가격도 좋고.
같은 제품을 두개 못사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신선하고 맛도 좋으니 만족합니다.
달걀이 항상 품절이라 구하기가 힘드네요~~ㅎㅎ
재재재재구매템 맛있어요 또살게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한알도 안깨지고 배송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아이와 함께 먹을 재료는 오아시스가 좋아요
동물복지 유정란이어서 계란 구매해 보았습니다
종종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자주시키는 계란입니다
비린내도안나고 맛도 좋아요
요즘 계란값이 비싼데 그래서 가격이 괜찮네요
종종 사먹는 계란이예요
달걀이 싱싱하고 부드럽고 걱정하지 마세요. 알이 탄탄해서 달력감이 있어서 좋습니다달걀이 싱싱하고 부드럽고 걱정하지 마세요. 알이 탄탄해서 달력감이 있어서 좋습니다. 검사
난각번호 2번 유정란 좋아요
자연이란 동물복지 유정란 알도 크고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잘받았습니다 자주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이번계란으 ㄴ알이 커서 만족
동물복지 유정란이라 늘 믿고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깨진 것 하나 없이 안전하게 잘 도착했고, 계란후라이를 해보니 노른자가 탱글탱글하고 신선함이 눈으로 보입니다. 비린 맛 없이 고소해서 대만족입니다
오아시스 달걀이 점점 비싸지는듯. 암튼추천
특란 답게 알이 크고 실합니다 굿굿
항상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강추
꾸준히 사고있는 달걀이에용 :)
좋아요
두판도 주문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껍질이 너무 얇아 바사삭 깨져서 껍질이 음식에 들어가는경우가 많아요 ㅠㅠ
오아시스믿고 구매했어요~~~~~~~
동물복지 유정란 믿고 구입합니다
신선한 계란 잘 받고 좋아요
매일 구입해서 먹어요 굿 굿
가격이 올라서 난각번호 1번에서 2번으로 갈아탔어요 ㅋ
항상 재구매하는 특란입니다.
알도 크고 신선합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계란 싱싱해서 오아시스에서만사요!!굿굿
계란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ㅠㅠㅠ
이번에는 계란이 세갸나 깨져서 왔네요
오아시스 계란은 배송도 안전하게 되고 계란도 신선해서 자주 이용해요~
항상 먹는 계란입니다.
신선하고 포장상태도 좋아요.
계란 주문하기 어렵네요~~
오아시스에서 품질 좋은 난각번호 낮은 계란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저렴하고 신선해요
계란 싱싱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앞으로 오아시스에서 달걀 구매는 꺼려질 것 같습니다
계란 난각뱬호 2번리라 좋아요
1번은 금방 품절되네요
오전에 주문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