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식빵이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후기가 옿아 구매했습니다 양이 적네요
첨가물 없고 통밀이라 좋아요.
남편 토스트 해 주려고 늘 주문합니다
재재재재재구매입니다. 늘 구미~
식빵이 진짜부드럽습니다. 통밀식빵인지 우유식빵인지 구분안갈정도로 폭신하고 말랑해요 굽지않고 그냥 샌드위치했는데 맛있었어요
통밀인데 부드럽고 고소합니당 ㅎㅎ
건강 생각해서 통밀로 샀는데 이름처럼 부드럽네요.
맛있어서 재구매입니다
좋아요좋아요늘먹습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잘먹었습니다
통밀이라 구입해보았어요 우유식빵보단 나을것같아서요
통밀이여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중이에요!! 최고!!
통밀식빵인데 많이 처석하지는 않아요. 통밀이 조금 섞여있으니 그런 것 같아요.
통밀빵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좋아요
통밀인데 부드럽기까지 해서 좋아요. 살짝 구워서 크림치즈와 딸기잼이랑 같이 먹었는데 빵이 부드러워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소비기한도 넉넉해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통밀이라 건강한 빵 같아서 주문합니다.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통밀인데 진짜 부드러워요~맛있네요!
토스트해먹기 딱 좋아요. 통밀까지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성분이 깨끗해서 좋아용!!!
통밀인데 왜 부드러운가요?? 그냥 우유식빵같아요
빵이 진짜 부드러워요 ~~~
삥 먹으면 속 더부룩힌데 이거는 괜찮아요
매번 장바구니에 빠지지 않습니다 잘먹겠습니다
통밀이라서 좀 까끌하지만 부드러워서 식감 좋아요.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요
식빵이 급하게필요해서 구매합니다
식빵자주구매해요 좋아요 부드라워여
통밀식빵 맞나 싶을 정도로 부드러워요!!
생각보다 빵이 넘 부드러워요 샌드위치 만들기에 최고네요
빵 쫄깃해서 맛있어요 비싸서 아쉬워요
통밀이라 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식빵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재구매 재구매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통밀 같지 않은 부드러움~
빵 맛있어요 야채 추가해서 먹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요. 자주사게 될것 같아요 또 주문했어요
통밀인데 거칠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전에 인터넷 후기보고 샀는데 가격대비 양이 적은 편이네요 성분은 맘에 들고 빵도 아주 부드러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식빵이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후기가 옿아 구매했습니다
양이 적네요
첨가물 없고 통밀이라 좋아요.
남편 토스트 해 주려고 늘 주문합니다
재재재재재구매입니다. 늘 구미~
식빵이 진짜부드럽습니다. 통밀식빵인지 우유식빵인지 구분안갈정도로 폭신하고 말랑해요
굽지않고 그냥 샌드위치했는데 맛있었어요
통밀인데 부드럽고 고소합니당 ㅎㅎ
건강 생각해서 통밀로 샀는데 이름처럼 부드럽네요.
맛있어서 재구매입니다
좋아요좋아요늘먹습니다 좋아요좋아요좋아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잘먹었습니다
통밀이라 구입해보았어요 우유식빵보단 나을것같아서요
통밀이여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입중이에요!! 최고!!
통밀식빵인데 많이 처석하지는 않아요. 통밀이 조금 섞여있으니 그런 것 같아요.
통밀빵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좋아요
통밀인데 부드럽기까지 해서 좋아요.
살짝 구워서 크림치즈와 딸기잼이랑 같이 먹었는데
빵이 부드러워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소비기한도 넉넉해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통밀이라 건강한 빵 같아서 주문합니다.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에요 ㅋㅋ 최고
통밀인데 진짜 부드러워요~맛있네요!
토스트해먹기 딱 좋아요.
통밀까지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성분이 깨끗해서 좋아용!!!
통밀인데 왜 부드러운가요?? 그냥 우유식빵같아요
빵이 진짜 부드러워요 ~~~
삥 먹으면 속 더부룩힌데 이거는 괜찮아요
매번 장바구니에 빠지지 않습니다
잘먹겠습니다
통밀이라서 좀 까끌하지만 부드러워서 식감 좋아요.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서 재구매하려고요
식빵이 급하게필요해서 구매합니다
식빵자주구매해요 좋아요 부드라워여
통밀식빵 맞나 싶을 정도로 부드러워요!!
생각보다 빵이 넘 부드러워요 샌드위치 만들기에 최고네요
빵 쫄깃해서 맛있어요 비싸서 아쉬워요
통밀이라 좋아요 좋아요좋아요
식빵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재구매 재구매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통밀 같지 않은 부드러움~
빵 맛있어요 야채 추가해서 먹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해요.
자주사게 될것 같아요
또 주문했어요
통밀인데 거칠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전에 인터넷 후기보고 샀는데 가격대비 양이 적은 편이네요
성분은 맘에 들고 빵도 아주 부드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