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래미 맛있어 보여요~~~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좋어요좋어요즇아요좋아요좋아요
게살 크래미 첫구매입니다. 맛있게 먹을게요.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간도 세지 않고 좋아여
샐러드,김밥 다양하게 해먹어서 좋아요
감자전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위적인 맛이 덜해서 좋아요
지난번에 먹었는데 괜찮아서 또 구매했습니다
이제품만 이용한다할 정도로 계속 주문하고있어요
샐러드해서 먹으려구요. 맛있을 거 같아요. .
붉은 대개살크램이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오이샐러드에 사용하기 좋아 모아시스 믿그 주문합니다
맛있어서 금방 다먹을듯합니다
크래미향 싫어하는데 요건 괜찮나? 맛있으면 또 주문해야지
N번째 구매중입니다 맛있어요
후기가 좋길래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달지 않아요 적당히 짭조름하구요 괜찮아요 문안합니다
맛있어요. 연육 80퍼로 높은 편이라 좋으요
오이 크래미 김밥 해먹을거에요.
항상재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샐러드 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오이하고 먹으면 맛있어요.
게살 큼직하고 연육함유량도 80프로 이상이에요
소량씩 먹기좋게 포장돼있어서 좋아요. 샐러드로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맛있어요! 샐러드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자주구매하는제품. 반찬해먹기 좋아요
크래미랑 오이랑 잘 어울려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좋은제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오이랑 찰떡입니다.특가뜨고 바로담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다용도로 먹기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맛살성분도 다른제품보다 나은것같아서 주문했어요
통통하고 비리지않어서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샌드위치용으로 구매 해서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한번주문하고 자주 주문해요
그나마 게살 중 성분이 괜찮은 것 같아서 이걸로 먹어요
가격대비 사이즈괜찮네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크래미 맛있어 보여요~~~좋아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늘주문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잘먹겠습니다
좋어요좋어요즇아요좋아요좋아요
게살 크래미 첫구매입니다.
맛있게 먹을게요.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간도 세지 않고 좋아여
샐러드,김밥 다양하게 해먹어서 좋아요
감자전에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위적인 맛이 덜해서 좋아요
지난번에 먹었는데 괜찮아서 또 구매했습니다
이제품만 이용한다할 정도로 계속 주문하고있어요
샐러드해서 먹으려구요. 맛있을 거 같아요. .
붉은 대개살크램이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오이샐러드에 사용하기 좋아 모아시스
믿그 주문합니다
맛있어서 금방 다먹을듯합니다
크래미향 싫어하는데 요건 괜찮나? 맛있으면 또 주문해야지
N번째 구매중입니다 맛있어요
후기가 좋길래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달지 않아요 적당히 짭조름하구요 괜찮아요 문안합니다
맛있어요. 연육 80퍼로 높은 편이라 좋으요
오이 크래미 김밥 해먹을거에요.
항상재구매합니다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시킬게요
샐러드 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오이하고 먹으면 맛있어요.
게살 큼직하고 연육함유량도 80프로 이상이에요
소량씩 먹기좋게 포장돼있어서 좋아요. 샐러드로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맛있어요! 샐러드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자주구매하는제품. 반찬해먹기
좋아요
크래미랑 오이랑 잘 어울려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주문합니다
좋은제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오이랑 찰떡입니다.특가뜨고 바로담아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다용도로 먹기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이라 맛살성분도 다른제품보다 나은것같아서 주문했어요
통통하고 비리지않어서 맛있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샌드위치용으로 구매 해서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한번주문하고 자주 주문해요
그나마 게살 중 성분이 괜찮은 것 같아서 이걸로 먹어요
가격대비 사이즈괜찮네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