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나나가 아주 달콤 쫀득 하네요
유기농 바나나 달고 맛이 좋아요.
유기농 바나나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기 간식으로도 먹이고 팬케이크 구워줬더니 잘먹어요!
당도높게 맛있고 플라스틱통에 들어있어서 초파리가 덜 꼬여요
바나나 세 개 들어있네요 좋아요
이거 싱싱하고 좋습니다!!!
배송이 빠르고 신선합니다 좋아요
믿고사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바나나 많이 안먹고 자주 썩어서 버리는데 이거는 3~4개정도 들어있고 유기농이여서 자주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는데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그런지 더 달도 맛있는거 같아요
유기농 바나나 신선하고 맛있어요
바나나가 엄창 긁은게 왓어여 ㅎㅎㅎ 너무 만족해요 신선합니다!!!
다발로 구매하면 바나나는 늘 남는데 작은통에 딱 4개 담아와서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해서 먹어요~
상처가 많은 바나나가 왔어요~ ~~~~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한 송이 다 사기에는 많을 때 좋아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요것도 아이스크림 만들려고 삿어요~
달달하고 맛있네요. 제품도 신선하고 좋아요..
상태가 많이 안 좋은 바나나가 왔어요 일부 환불 받긴했는데 바나나 까보니까 훨씬 안 좋아서 못먹을 정도였어요 이전에 주문했을 때는 괜찮았는데 이번 바나나는 실망이에요
애기주려고 섯어요 ㅋ ㅋ ㅋ
단맛도 강하고 바나나가 단단해서 좋아요.
아기 간식으로 주려고 샀어요 유기농이라 안심이에요 3개 들었어요!
유기농이라고 해서 건강 생각해 주문 하는데 맛은 그닥 달진 않아요 주문하는 그때마다 맛이 다 달라서 냉장 보관해도 쉽게 익거나 무르지는 않아서 종종 구매 하네요
가끔 상탸가 안좋을 때 있지만 좋아오
사자마자 거뭇해지네요 빨리 먹어야할듯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건강한 아침에 좋아요
시간두고 잘 익혀서 맛있게 먹어요!!
몇 일 후숙하면 딱 좋은 상태로 왔어요.
딱 맛있게 먹기 좋아요 바나나 변색오기전에 맛나게 먹오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며칠 두었다가 먹으면 맛있어요.
집에서 후숙하니 노래지기보다 좀 거뭇해지는 느낌인데 맛은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하고 아이들도 잘 먹음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다른 바나나보다 이 바나나가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나나가 아주 달콤 쫀득 하네요
유기농 바나나 달고 맛이 좋아요.
유기농 바나나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기 간식으로도 먹이고 팬케이크 구워줬더니 잘먹어요!
당도높게 맛있고 플라스틱통에 들어있어서 초파리가 덜 꼬여요
바나나 세 개 들어있네요 좋아요
이거 싱싱하고 좋습니다!!!
배송이 빠르고 신선합니다 좋아요
믿고사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바나나 많이 안먹고 자주 썩어서 버리는데 이거는 3~4개정도 들어있고 유기농이여서 자주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는데 달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그런지 더 달도 맛있는거 같아요
유기농 바나나 신선하고 맛있어요
바나나가
엄창 긁은게
왓어여 ㅎㅎㅎ 너무 만족해요
신선합니다!!!
다발로 구매하면 바나나는 늘 남는데 작은통에 딱 4개 담아와서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해서 먹어요~
상처가 많은 바나나가 왔어요~ ~~~~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한 송이 다 사기에는 많을 때 좋아요
오아시스는 상품 품질이 대체적으로 괜찮고 새벽 배송이라 좋아요
요것도 아이스크림 만들려고 삿어요~
달달하고 맛있네요. 제품도 신선하고 좋아요..
상태가 많이 안 좋은 바나나가 왔어요 일부 환불 받긴했는데 바나나 까보니까 훨씬 안 좋아서 못먹을 정도였어요
이전에 주문했을 때는 괜찮았는데 이번 바나나는 실망이에요
애기주려고 섯어요 ㅋ ㅋ ㅋ
단맛도 강하고 바나나가 단단해서 좋아요.
아기 간식으로 주려고 샀어요
유기농이라 안심이에요
3개 들었어요!
유기농이라고 해서 건강 생각해 주문 하는데
맛은 그닥 달진 않아요
주문하는 그때마다 맛이 다 달라서
냉장 보관해도 쉽게 익거나 무르지는 않아서
종종 구매 하네요
가끔 상탸가 안좋을 때 있지만 좋아오
사자마자 거뭇해지네요 빨리 먹어야할듯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신선하고 건강한 아침에 좋아요
시간두고 잘 익혀서 맛있게 먹어요!!
몇 일 후숙하면 딱 좋은 상태로 왔어요.
딱 맛있게 먹기 좋아요 바나나 변색오기전에 맛나게 먹오요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며칠 두었다가 먹으면 맛있어요.
집에서 후숙하니 노래지기보다 좀 거뭇해지는 느낌인데 맛은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하고 아이들도 잘 먹음
상품 퀄리티 괜찮네요!! 굿입니다 ㅎㅎ
다른 바나나보다 이 바나나가 맛있어요